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입고된 회원님 차량은
BMW 640D 그란쿠페입니다
흠.. 주행 거리가 늘면서 거슬리는
소음 문제와 실내에서 꿉꿉한 냄새까지
해결을 위해서 저희 매장을 찾아주셨습니다
저희는 자동차 방음 국내 최대 1600대
시공하였으며 최적화된 데이터를 통해서
모든 동호회 분들 차량에 방음 프로그램으로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구성-
RS 방음 프로그램
회원님의 BMW 6시리즈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오늘 진행되는 RS 방음 프로그램은
실내 클리닝 포함하여 7시간이 소요됩니다!!
BMW 차량은 소음 문제에서 특히나
진동이 심하고 주행시 발생되는 엔진의
공명음과 풍절음이 심합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한 모습입니다
BMW 차량은 다른 자동차 회사와는 달리
진동이 제어하기 위한 시멘트 댐핑제가
사진과 같이 매우 얇게 붙어있습니다
자동차 회사마다 철학이 다르겠지만?
BMW 차량은 특히 썬팅 작업보다
방음 시공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을 신청하셨던 분들은
차량을 기변하셔도 90% 재입고를 선택하십니다!!
오염물질이 심하여 실내 프레임으로
부식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용 클리너로 청소를 해야합니다!!
본 차량은 실내 청소만
한 시간 가까운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트펑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배터리를 잡아주는
프레임과 케이블에서 잡소리가 유입됩니다
정성을 담아 실내 청소를 시작합니다!!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엔진으로 인한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내열소재 부틸을 사진과 같이 밀착시켜 줍니다!!
후드 커버에 RS 흡음재를 밀착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 [노이즈] 감쇄시켜 줍니다
BMW 디젤의 경우 31.5hz 노이즈가 발생됩니다
진폭을 제어하여 소음을 줄여줍니다!!
바닥 프레임에서 발생되는 노면 소음과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인슐레이션 [부틸 - 알루미늄 - 폼] 전체를 입력시켜 줍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을 시작으로
트렁크 전체를 입력시키는 공정입니다!!
독일 RS 회사는 자동차 포지션에 맞추어
사용되는 방음 소재가 모두 다릅니다
동호회 분들이 신뢰하는 이유는 기술력입니다
패드는 경량소재로 가볍고 냄새가 없습니다
연비에도 지장이 없으며 내구성이 좋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RS 알루미늄 패드를
시공하여 탑승자가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감쇄시켜 줍니다!!
국내 그 어떤 곳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자동차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내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을 진행합니다
결과적으로 도어에서 발생되는 80% 진동을 제어합니다!!
실딩처리를 통해 완벽하게 밀착합니다!!
도어 4개 프레임으로 방진 [진동]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트림 안쪽으로 RS 알루미늄 패드를 시공합니다
이유는 도어트림이 매우 얇습니다
스피커 볼륨을 크게 올렸을 경우나
플라스틱의 유격이 발생되어 찌끄덕 거리는
잡소리를 함께 잡아주어야만 합니다
도어 4개 모 두 도어트림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프레임으로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시공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 소음을 감쇄시켜 줍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음 [풍절음] 시공을 모두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도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더욱 단단하게 체결시켜 줍니다!!
실내 내장재의 탈부착 과정은
채결 상태의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신차보다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