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주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역 (Cape Canaveral Air Force Station)의 패드 40에서 팔콘 9 로켓이 화요일에 폭발했다. 크레딧 : SpaceX
화요일에 스페이스 카 팔콘 9 발사대 위에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새로운 GPS 위성이 궤도에 쏘아 올랐다.
발사는 12 월에 새로운 군 복무로 설립 된 후 대부분의 공군이 운영하는 우주 프로그램을 인계 한 미국 우주군에 대한 SpaceXs의 첫 번째 발사였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GPS (Global Positioning System) 항법 위성의 새로운 라인 중 세 번째는 Falcon 9 로켓을 타고 날아가 20 년 전에 발사 된 노후 한 우주선을 대체하면서 GPS 네트워크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GPS 3 프로그램은 미국 우주군을위한 고급 기능을 제공하고 위치, 내비게이션 및 타이밍에 대한 '골드 표준'을 유지함으로써 성공을 계속 이어 나갑니다." 에드워드 번 (Edward Byrne)은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의 중도 지구 궤도 우주 시스템 사업부 책임자라고 말했다.
GPS 3 SV03으로 지정된 세 번째 GPS 3 시리즈 위성은 오후 4시 10 분 46 초에 이륙했습니다. 플로리다의 Cape Canaveral Air Force Station의 패드 40에서 EDT (2010 : 46 GMT).
229 피트 높이 (70 미터) 팔콘 9 로켓을 타고 9,505 파운드 (4,311 킬로그램)의 우주선이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북동쪽으로가는 궤도에서 발사되어 미국 동부 해안과 거의 평행하게 비행합니다.
이륙 후 거의 90 분이 지난 Falcon 9의 상위 스테이지는 GPS 3 SV03 위성을 약 250 마일 (400 킬로미터)에서 12,550 마일 (20,200 킬로미터)의 고도 범위에서 55 도의 기울기를 가진 표적 이동 궤도에 정확하게 발사했습니다. 적도에.
스팟 온 궤도는 GPS 3 SV03 우주선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자체 추진 시스템을 사용하여 12,550 마일의 고도에서 궤도를 원형화할 수있는 위치에 놓았습니다. 군 관계자는 말했다.
발사는 원래 4 월 말에 예정되어 있었지만, 군 관계자는 콜로라도의 위성 운영 센터에있는 팀이 제어 콘솔 사이에 물리적 인 거리를두기 위해 새로운 프로토콜을 도입하고 테스트 할 수 있도록 2 개월의 비행을 지연시켰다. Byrne에 따르면 관계자는 제어 센터 내부 승무원의 크기를 줄이고 위성 컨트롤러를위한 칸막이와 개인 보호 장비를 추가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발생시 위험을 줄였습니다.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이 제조 한 GPS 3 SV03 위성은 GPS 별자리의 슬롯 4 인 비행기 E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이 위치는 현재 델타 2 로켓을 타고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2000 년 5 월 10 일에 발사 한 GPS 위성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군 관계자는 원래 10 년 임무를 위해 설계된 위성이 해체되거나 GPS 네트워크의 다른 슬롯으로 이동 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록히드 마틴은 화요일 발사 후 GPS 3 SV03 우주선이 덴버에있는 회사의 론치 앤 체크 아웃 센터에서 엔지니어의 명령에 응답했다는 성명서에서 확인했다.
GPS 위성은 각각 4 개의 주 우주선과 여분의 예비 궤도가있는 6 개의 궤도면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번은 기자들과의 사전 발사 텔레 컨퍼런스에서 금요일에 GPS 별자리는 현재 31 개의 위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GPS 네트워크는 군사 및 민간 사용자를 위해 전 세계적으로 포지셔닝 및 타이밍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많은 다른 사용자들 사이에서 여객기, ATM, 운전자 및 스마트 폭탄에 의해 전송되는 빔 신호입니다.
Lockheed Martin의 내비게이션 사업부 부사장 인 Tonya Ladwig는“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은 운송에서 금융 시장, 에너지 그리드, 라이드 쉐어 산업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국가 인프라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오늘은 더 이상 GPS를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실제로 몇 번이나 사용했는지 문제입니다. "
약 40 억 명의 사용자가있는 GPS 네트워크는 1995 년에 완전한 운영 능력에 도달했습니다. 군은 그 이후로 ULA의 Atlas 및 Delta 로켓과 SpaceX의 Falcon 9를 사용하여 GPS 위성 함대를 보충하기 위해 일련의 발사를 수행했습니다.
GPS 3 위성은보다 정확한 항법 신호를 제공하며 15 년의 더 긴 설계 수명을 자랑합니다. 새로운 GPS 3 위성은 유럽의 갈릴레오 네트워크 및 일본의 준 제니스 위성 시스템과 호환되는 새로운 L1C 민간인 신호도 방송합니다.
군 관계자는 동맹국이 운영하는 위성 항법 네트워크와 GPS 신호의 호환성은 위치 및 타이밍 신호의 정확도를 극대화하여 사용자가 한 번에 더 많은 우주선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고정 할 수 있도록한다고 말합니다.
SV03으로 지정된 미군의 세 번째 GPS 3 시리즈 위성은 SpaceX 내장 팔콘 9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에 캡슐화 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크레딧 : SpaceX
Boeing 내장 GPS 2F 위성의 이전 라인과 마찬가지로 모든 GPS 3 시리즈 우주선은 항공 항법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전용 L5 신호를 방송합니다. GPS 3 위성은 M- 코드로 알려진 암호화 된 군용 항법 신호를 계속 발사합니다.
M 코드 신호를 사용하면 GPS 위성이 군용 극장이나 전장과 같은 특정 지역에서 고출력, 잼 방지 신호를 방송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미국과 동맹군에게보다 안정적인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군이 특정 지역에서 민간 등급의 GPS 신호를 의도적으로 중단 시키거나 방해 할 수있는 반면 M 코드 신호는 방해받지 않고 남아 있습니다.
L3Harris Technologies는 GPS 3 위성에 대한 내비게이션 페이로드를 구축합니다.
2018 년 12 월 SpaceX Falcon 9 로켓에서 발사 된 첫 두 개의 GPS 3 시리즈 위성과 지난 8 월 United Launch Alliance Delta 4 부스터에 탑승했습니다. 둘 다 올해 초 완전히 작동한다고 선언되었습니다.
Ladwig는 GPS 3 SV04 및 SV05 우주선이 완성되어 저장 대기 중이며 다음 3 개 위성이 완전히 조립되어 환경 테스트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SV09와 SV10은 현재 덴버 근처 록히드 마틴의 GPS 위성 공장에서 조립되고 있습니다.
록히드 마틴은 국방부와 계약을 맺고 10 개의 GPS 3 위성 (두 개가 발사 한 위성)과 22 개의 업그레이드 된 GPS 3F 시리즈 위성을 건설하고있다.
Space Force는 SpaceX와 함께 다음 3 개의 GPS 3 시리즈 위성 발사를 예약했습니다. SMC 대변인은 GPS SV04 미션이 9 월 30 일 이전에 출시 될 예정이며 2021 년 1 월 SV05가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SpaceX의 태평양을 통해 2,600 마일 (4,200 킬로미터) 비행
화요일의 발사는 또한 군 당국자들이 SpaceX가 로켓에 탄약을 충분히 확보하여 우선 순위가 높은 국가 안보 페이로드가 발사 된 후 Falcon 9의 첫 번째 단계 승압기를 착륙시킬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Falcon 9 부스터는 SpaceX의 드론 선박“Just Read The Instructions”에서 대서양 케이프 Canaveral에서 북동쪽으로 약 400 마일 (630km) 떨어진 곳에 위치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팔콘 9의 상위 단계에서 약 2 분 30 분이지나 임무를 수행 한 후 엔진을 발사하여 무인 항공기를 향해 안내했습니다. 티타늄 그리드 핀은 하강 중에 로켓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부스터는 발사 후 약 8 분 반 동안 중앙 엔진의 힘에 착륙했습니다.
향후 비행에서 승압기를 재사용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SpaceX의 중요한 복구였습니다. 화요일에 사용 된 첫 번째 단계는 새로운 부스터였습니다.
SpaceX는 화요일 미션 후 팔콘 9 로켓 페이로드 페어링의 두 부분을 검색했습니다. 2 척의 복구 선이 잠재적 재사용을 위해 대서양에서 페어링 반을 가져 왔습니다.
미션 플래너는 부스터 착륙을 수용하기 위해 팔콘 9 발사 프로파일을 수정했습니다.
Falcon 9 승압기의 착륙을 가능하게하기위한 발사 프로파일 조정은 우주에서 GPS SV03 발사의 미션 디렉터 Walter Lauderdale에 따르면, 원래 SpaceX 발사 계약 가격 $ 96.5 million에서 군대를 위해“수백만 달러”를 절약하게되었다. 부대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
2018 년 12 월 SpaceX가 GPS 내비게이션 위성을 처음 발사 할 때 군 관계자는 발사 회사가 우주선을 궤도에 배치하는 데 팔콘 9 로켓의 모든 용량을 투입해야했습니다. 이는 SpaceX가 Falcon 9의 첫 번째 단계에서 랜딩 레그를 설치하거나 부스터를 복구 할 수 없음을 의미했습니다.
SpaceX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Falcon 9의 첫 단계를 착륙, 개장 및 비행하며 현재 로켓 하드웨어를 재사용하는 유일한 런칭 회사입니다.
SpaceX는 지난 6 월 Falcon Heavy 임무와 같은 군사 탑재 물로 이전 발사에서 로켓을 복구했지만 GPS 위성과 같은 운영 우주선이 아닌 실험 기술 데모 및 연구 위성을 수행했습니다.
2018 년 SpaceX의 첫 번째 GPS 발사에서 미군은 Falcon 9 로켓이 우주선을 740 마일 이상 또는 약 1,200 킬로미터 이상의 높은 위도 또는 낮은 지점을 가진 궤도에 배치하도록 요구했습니다. 팀은 또한 추가적인 예방책으로 여분의 연료를 GPS 우주선에 적재했습니다.
그것은 SpaceX 로켓에서 발사 된 최초의 우선 순위가 높은 국가 보안 페이로드였으며, 또한 새로운 GPS 우주선 디자인의 첫 번째 위성이기도했습니다.
로더데일은“간단히 말해서 미션 궤적과 페이로드 무게로 인해이 까다로운 미션과 관련된 불확실성과 함께 성능이 불충분했다”고 로더데일은 말했다.
로더데일은“이 미션의 성능에 대한 평가와 SpaceX의 추가 작업과 함께 많은 분야에서 불확실성을 줄였다. "우리가이 임무를위한 우주선 요구 사항을 수정하기 위해 SpaceX에 접근했을 때, 그들은 다른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추가하는 대신에 승압기를 복구 할 수있는 기회로 응답했습니다."
우주에서 GPS 3 위성에 대한 작가의 개념. 크레딧 : Lockheed Martin
관계자들은 이제 Falcon 9 로켓의 성능과 새로운 GPS 3 시리즈 위성 디자인에 더 편합니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세 번째 GPS 3 위성에 적은 추진제를 적재 할 수있었습니다.
번 (Byrne)에 따르면, 미션 플래너는 우주선의 최초 궤도 궤도를 약 740 마일에서 250 마일로 변경했다.
번은 기자와의 사전 회의 전화에서“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모두 화상 프로파일을 재평가하는 것이 었으므로 화상 프로파일을 약간 수정했지만 부스터 복구 옵션과 관련된 미션 영향은 없었습니다.
GPS SV03 임무를위한 Falcon 9 로켓의 한 가지 변화는 발사대의 상단에있는 회색 단열 밴드였습니다. 열층은 상단 Merlin 엔진의 첫 번째와 두 번째 화상 사이에서 거의 1 시간의 해안 단계에서 등온 연료를 적절한 온도로 유지하고 3 차 멀린 전에 몇 시간의 다른 해안 단계에서 추진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대를 비웃기 위해 불타십시오.
SpaceX는 이전에 열 레이어를 테스트했지만 2018 년 첫 GPS 3 출시로 비행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국가 보안 페이로드의 첫 번째 전용 출시 전에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팔콘 상위 단계의 장기 해안을 실험했습니다. 올해 말 스페이스 X의 트리플 코어 팔콘 헤비 로켓.
국가 안보 임무를위한 SpaceX 로켓의 설계 및 생산을 감독하는 군 엔지니어들은 2018 년 Falcon 9의 GPS 위성 발사 이후 수많은 구성 변경을 평가했습니다.
로더데일은“2018 년 12 월 GPS 3이 출시 된 이후 우리는 SpaceX와 함께 팔콘 9의 구성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면서 665 개의 변화를 평가했다. "이로 인해 우리는 독립적 인 임무 보증의 기초 인 차량 기술 기준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Space Force 관계자는 SpaceX가 아직 날아간 부스터를 사용하여 국가 군용 우주 발사 페이로드라고하는 미션 클래스 인 발사하는 SpaceX를 아직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SpaceX는 100 %의 성공 기록으로 Falcon 부스터를 37 회 다시 출시했습니다.
로더데일은 SMC 임무 보증 팀이 SpaceX가 비행 사이에 로켓을 개조하는 방법에 더 익숙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군대가 재사용 된 팔콘 9 부스터에서 국가 안보 페이로드를 발사 할 수있는시기를 언급하면서 금요일에"준비 될 때 약속을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SpaceX는 올해 말 국가 보안 발사를 위해 완전히 새로운 Falcon Heavy 로켓을 제작하고 있으며, 9 월 30 일 이전에 다음 GPS 발사에 새로운 부스터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군은 현재 다음 발사 서비스 조달에서 SpaceX, ULA, Blue Origin 및 Northrop Grumman 등 4 개 회사의 제안을 고려하고있다. 로더데일 장관은 소위“2 단계”계약을 체결 한 발사 서비스 제공 업체가 비용 절감을 위해 국가 안보 공간 발사를 위해 재사용 로켓을 입찰 할 수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Lauderdale은“프로그램으로서 우리는 개방적이고 준비가되어 있으며 업계가 원하는 모든 것을 기대하고 있지만, 2 단계 경쟁을 그 기회로보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우주 해안의 SpaceX 팀은 GPS 발사를 통해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다음 SpaceX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배치로 Falcon 9 로켓 패드 39A를 발사하는 데 다시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 임무는 6 월 26 일 금요일에 발사하기로되어 있었지만, SpaceX는 발사대를 문지르고 근처 패드 40에서 GPS가 발사 될 때까지 비행을 연기했다. 7 월 8 일 수요일에 Starlink 출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