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ravel.state.gov/content/travel/en/traveladvisories/traveladvisories/worldwide-caution.html
오늘날 우리가 목격하는 분열 전술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했습니다. 민주당 좌파가 우리를 휩쓸고 있는 동안 우리 당이 투쟁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낙담스럽습니다.
이러한 징후는 모두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사이의 전쟁이 임박했음을 가리키며, 이로 인해 필연적으로 미국과 이란이 분쟁에 휘말리게 됩니다.
미국이 이스라엘을 방어해야 한다면 정치적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폭넓은 지지가 있을 것입니다. 이에 따라 미국 국무부는 전 세계 여행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이제 우리 당이 행동에 나서야 할 때입니다.
우리는 적들이 세력을 얻는 것을 멍하니 지켜 봐서는 안 됩니다.
우리 당의 이익과 국가 전체를 수호하면서 단결과 결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합시다.
우리 당 내의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우리는 이 격동의 시대를 헤쳐나가고 우리가 소중히 여기는 것을 지킬 수 있습니다.
😋🇺🇸🦅 9-11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 전쟁이 선포됩니다.
지금까지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호주, 스웨덴, 사우디, 대만, 독일은 시민들에게 레바논을 떠나라고 말했습니다.
◼ 전 세계적인 주의
미 국무부, 전 세계 여행주의보 발령
미국 국무부는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는 이유로 전 세계에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전 세계 여러 지역에 긴장이 고조되고, 미국 시민과 이익에 대한 테러 공격, 시위 또는 폭력 행위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국무부는 해외에 있는 미국 시민들에게 더욱 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고합니다.
미국 시민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관광객이 자주 찾는 장소에서는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STEP(Smart Traveler Enrollment Program)에 등록하면 정보와 알림을 받고 해외 긴급 상황에서 귀하의 위치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TWITTER에서 국무부를 팔로우하세요.
출처: travel.state.gov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