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변수 항목을 기업을 다녀온 후에 마케팅 담당자들과 논문에 있는 것을 토대로 재구성 해보았습니다.
LG 생활건강 ‘큐레어’(비듬전문샴푸) 마케팅 과장 임혜순 인터뷰날짜: 2008년10월29일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본사기획실 이정남 인터뷰날짜: 2008년10월 30일
유니레버 ‘도브’ (두피 및 모방건강샴푸) 마케팅팀 이종하 인터뷰날짜: 2008년 10월29일 전화인터뷰
아모레 퍼시픽 ‘ 댄트롤’ 마케팅부문 미장센 BM 과장 박주형 인터뷰날짜: 2008년 10월 30일
로레알 ‘비오틱’(두피건강 샴푸) 마케팅팀 kerastase 이기현 대리 인터뷰날짜: 2008년 10월 31일
연세대학교 부속 영동 세브란스 피부과 인터뷰날짜: 2008년10월30일
여섯개의 기업을 인터뷰 하였으며 그중에서 제품제작 하기전 설문지(일부분)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로레알 기업의 경우는 5000명의설문지 조사했던 항목을 다음주 중에 보내주겠다는 약속도 하였습니다.
<p>[파일:3]</p><p>[파일:4]</p><p>[파일:5]</p>
카페 게시글
마케팅조사론
1팀 모형 수정안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