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생광, 전혁림 화백과의 인연으로 컬렉터가 되어 미술관을 만들기 까지 부부의 미술관 이야기와 대담.
작가들의 그림을 구하기 까지의 눈물겹고 생생한 경험담과 대가들의 인간적인 면모와 비하인드 스토리들.
그리고 미술관 텃밭에서 농사지은 상추와 묵은지에 밥, 3시간 동안 우려낸 멸치국물로 맛을낸 잔치국수.
(경비내역) 입장료-5천원
식비-5천원( 우미갈 회원들만을 위해 특별히 제공하는 것입니다. 원래 식사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1. 접수 마감은 화요일 밤까지 입니다. 꼭 참여 하실수 있는 분만 답글 올려주세요.
(식사 예약 관계로 정확한 인원파악이 되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출발하실 분들은 꼭 답글에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래 적힌 출발 차량을 보신후 꼭 승차차량을 적어주세요.(차량당 선착순 4분입니다.)
차량제공 가능하신분도 답글에 올려주세요.^^
3. 우천시에도 진행 합니다.
참석인원 제한은 없습니다.. 오늘 밤에 신청 마감하겠습니다..^^ 바오님 감사합니다!
어? 저 처음 참석하는데요.. 저도 그럼 고속터미널로 가도 되나요? 전 부평에서 출발하는데요.. 고속터미널로 갈게요!!
써니 윤님 감사합니다,,그럼 고속버스터미널 역에서 같이 출발해 주세요^^,,바오님과 내일 통화해 보시길요~~
참석합니다. 바오님 저도 고속터미널로 가겠습니다. 8-2번은 전철 출구를 말하나요? 기대됩니다.
네 8-2번 출구 나오시면 대기 하고 있겠습니다.
보스코님, 너무 늦게 올려서 정말 죄송해요. 오늘 애가 늦게 잠이 들어 하루가 이리 후딱 간 지 몰랐네요. 저랑 한 친구가 갈 건데요. 그 친구 아기가 열이 난다고 혹 못 갈 수도 있다고 오늘 저녁 연락이 왔어요. 이리 애매하게 예약하믄 안 되는 거죠?
이럴 땐 어찌 해야 하는건지요?
일단 한분만 가시는것으로 할께요,,식사야 나눠 드시면~~^^:::
넵. 감사합니다. 저 많이 먹지 않아요? 않을게요.^^
마니 드시던데,,ㅠㅠ..ㅋㅋㅋㅋㅋ
참석이요 차가져가려하는데요 주차자리 많은가요?
주차장은 잘되있구 공간도 많아요! 조심해 오세요~
저 강남에 자리가 나며 그쪽으로 참석하려구요 구사일생 ㅎㅎㅎ 전 부천사는데요 써니윤님이랑 옆동네네요
9800번 삼화고속타고 고속터미널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횡단보도 바로 건너 가 8-2번 입니다. 전화번호 기억 하시구요. 011-300-9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