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전후해서 8박9일 일정으로 싱가폴 빈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일차(1월26일)
창이공항 정시보다 20분일찍 도착했고 수속마치는데 20분걸렸으며 타나메라터미널에 오후 3시에 도착했습니다. 빈탄페리 5시출발하니 시차로 인해 5시였습니다. 날씨는 25-30내외였고 바람은 선선하게 불어서 다니기엔 좋았습니다.
첫날 식사는 점심: 타나메라터미널 매점(락사 토스트)저녁:빈탄 라군리조트 라이스에서 디너세트메뉴 먹었는데 가격은 비쌌지만 분위기있고 음식맛이 괜찮았습니다.
2일차(1월27일)
빈탄은 경치가 수려하고 라군리조트 멋진 곳이었습니다.
개미가 있고 샴푸외 비품이 없고 조식이 부실한점등 일부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친절한 직원과 넓은 수영장 저렴한 가격은 이를 상쇄하기에 충분했고 휴양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점심: 풀바 저녁:깜풍네라얀(크랩 공공 새우) 마사지
빈탄이 싱현지보다 물가가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3일차(1월28일)
10시 체크아웃 빈탄페리이동후 마리나베이샌즈 2시도착
점심:빈탄에서 사온 컵라면후 호텔수영장
저녁:토다이부페 쇼핑몰구경
4일차(1월29일)
체크아웃후 점심: 딘다이펑 가든시바이더베이(가든클로저)플라이어 에스플러네이드 멀라이언파크 보트키 클락키 차이나타운 미향원 스리미니암사원 불야사 구경
실로소비치리조트 체크인후 저녁:트라피자
실로소비치리조트는 싼 가격(1박조포15만원)과 괜찮은수영장을 제외하고는 좁은 숙박시설에 개미에 밥도 안나오는 조식에 한마디로 최악의 호텔이었다. 침대도 작고 불편해서 첫날은 밤잠을 이룰수 없었고 개인적으로는 수도없이 취소문의했지만 취소불가상품이라며 끝까지 안해준 호텔이기도 하다.
5일차(1월30일)
호텔수영후 트램타고 멀라이언동상등 주위구경하고 점심:애스톤
비보시티 쇼핑 몰내 저녁:일식당 loi hei 음식맛은 그런대로먹을만한데 일본종업원 메뉴판의 후식을 수프라고 헛소리해서 메뉴판보여주며 따져서 후식챙겨먹었다.
6일차(1월31일)
W호텔 12시 체크인후 점심:호텔런치부페 호텔수영장
키사이드아일에서 저녁식사-이태리레스토랑인데 홍합수프 씨푸드피자 파스타 괜찮았다.
7일차(2월1일)
호텔에 짐키핑후 플레이라이드셔틀타고 유니버셜스튜디오
점심:디스커버리푸드코트 w도착후 시티홀 칼튼호텔로 이동
저녁:클락키 포럼씨푸드(스리랑카크랩1.8kg)
점보예약을 안해선지 리버포인트 워크 둘다 자리가 없어서 워크에 있는 다른 식당에서 먹었다.
8일차(2월2일)
오차드 아이온 (twg구입) 니안시티(gift구입) 무스타파센터(고체향수)점심:크리스탈 제이드 개인적으론 홍콩이 더 나은듯
나이트사파리 저녁:봉고버거(고기버거는 비추다)
9일차(2월3일)
래플스쇼핑센터 시티몰 구경후 창이공항이동 점심: 공항내 스파게띠아 저녁 9시47분 인천도착
8박9일 일정이지만 시간이 참 잘간다는거 새삼느꼈고 친절한 도시라는 이미지 신속하고 융통성 있는 일처리 마음에 들었다.
자유여행으로 괌 사이판 홍콩 마카오 태국 필리핀 다녀봤는데 싱가포르도 괜찮은 관광국가임엔 틀림없다.
7세 여아랑 동반했고 휴양이 목적이어서 이동은 택시로 했고 시간절약을 위해 리무진택시도 이용했고 주롱새 동물원 사이언스등은 배제하고 호텔내 수영장을 최대한 이용했다.
개인적으론 기억에 남는 멋진 여행이었다.
첫댓글 공부 많이 하고 가셨나봐요.. 정말 많이 다니셨네요..
사진도 올려봐 주세요 ^^
부럽~
정말 길게 잘 다녀오셨네요
좋은정보 잘 봤습니다.
싱가폴 가고싶네요~
참고하겠습니다.
여행시 참고할꼐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싱가폴 가보구 싶은디~~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