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세련된 Fujifilm X-A7 발표 – 민트 그린 컬러와 4K 비디오!
후지 필름, 24.24MP APS-C 센서, 4K 비디오 및 큰 가변 각 LCD 화면으로 후지 필름 X-A7 발표
일주일에 걸친 누수와 소문으로 후지 필름 X-A7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탄탈 라이징 기능으로 가득한 X-A7은 스마트 폰 사진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에게 완벽한 엔트리 급 카메라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4K 비디오와 만족스럽게 큰 가변 각 LCD 화면을 사용하면 블로그 커뮤니티에도 매력적인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서 약간의 스타일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Fujifilm X-A7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X-A7은은, 낙타, 민트 그린, 다크 실버의 네 가지 색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본체의 무게는 320g (현재 모델보다 41g 가벼움)에 불과하지만이 카메라는 경량이 아닙니다. Fujifilm은이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가 충전 당 약 440 프레임을 촬영할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즉, 충전기 나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닐 염려없이 당일 치기 여행에 카메라를 꺼낼 수 있습니다.
ujifilm X-A7의 가장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3.5 인치 LCD 모니터입니다. 이것은 D- 패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화면은 스마트 폰 화면처럼 현저하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Fujifilm의 보도 자료는 "일반적으로 스마트 폰보다 터치 반응 성능이 우수하여 카메라 조작이 쉬워진다"고 말합니다.
후지 필름 X-A7은 사용자가 모든 각도로 조정할 수있는 가변 각 화면을 갖춘 최초의 X 시리즈 모델입니다. 즉,이 기능을 사용하여 사진 구도를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화면을 회전시켜 자화상을 촬영하거나 동영상을 볼 수도 있습니다.
X-A7은 새로 개발 된 24.24MP APS-C 센서와 현재 모델보다 약 8.5 배 더 많은 위상 검출 픽셀을 특징으로하여 AF 속도와 정확도를 향상시킵니다. Fujifilm은 이것이 움직이는 피사체의 AF 추적을 향상시키고 AF 성능을 감지하는 얼굴 / 눈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어두운 곳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자동 초점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세련된 외관에 많은 흥미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Fujifilm X-A7은 엔트리 레벨 사용자 및 블로그 커뮤니티와의 경쟁에서 성공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우리는 손을 잡고 시험 운전을 위해 기다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