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심즈카페에만 관련내용을 써서 공유하다가 문득 들어와보니..
여기에도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네이버 심즈카페에 제가 올렸던 글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
혹시 증상 겪으시고 놀라서 오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제가 네이버 심즈카페에 작성한 글과 같은 내용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발생 상황에 따른 EA고객문의는 https://help.ea.com/en/contact-us/ 이쪽으로 가셔서 이메일 발송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제가 주고받은 내용을 공유를 해드려야 할 것 같아서..
캡쳐해서 왔습니다.
저는 일단 현재 심즈3 게임팩 삭제건으로 EA와 피드백 처리중이며 최종전화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26일에 첫 매일부터 보여드릴게요.
▶ 아래가 제가 문의한 첫 메일입니다.
▶ 그다음에 이 건에 대해서 EA의 답변이예요.
여러 이야기가 오가는데 EA답변에
" EA는 아마존과 오리진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한 것에 대해서만 경의를 표합니다 "
라는 이야기가 보이실 겁니다.
통화하면서 스팀-> 오리진으로 등록사용은 괜찮다는 답변도 받은 상태구요.
▶ 이 다음 제가 보낸 메일 내용은 캡쳐본이 없어서 설명만 드립니다.
저는 저 내용을 보고 제 잘못을 인정하므로 항소는 하지 않을테니 저 일로 제 계정에 영구정지나
다른 불이익이 없도록 계정을 보호하고 싶다고 말씀드렸고,
위에 삭제된 아이탬팩 외에 아직 삭제되지 않고 나타나지만 G2A에서 구매한 다른 내용에 대해서
구매내역을 캡쳐해서 발송하며 나머지 구매한 CD-KEY에 대한 것도 문제가 없는지 문의했습니다.
또한, 문제되는 게임팩을 삭제하고 오리진을 재구매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지에 대해서도 문의했습니다.
저에겐 아이템팩이 삭제되는게 아니라 혹시 모를 영구정지로 계정을 잃는게 가장 싫은 일이었거든요.
아래는 이 내용에 대한 EA측 답변입니다.
위의 내용에서보면 현재 EA에서 권유한 처리 방법이 해당 문제되는 CD키에 대해서 알려주고
항소를 하는 것입니다.
이 항소는 게임을 되살리고자 하던지 그렇지 않다면 저처럼 문제되는 팩을 삭제하고 재구매를 하도록 열던지 반드시 필요합니다.
런처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오리진에서는 설치가 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 오리진에서 설치됨을 지우는 " 완전삭제 " 처리는 제가 기다리는 최종전화를 주시는 팀의 권한이라고 합니다.
어떤 경우든 제가 원하는 계정을 정상화하려면 항소를 하는 수 밖에 없었어요.
영어를 못하는 저는 EA의 담당팀에 항소를 대신 접수해달라고 요청했고 마지막으로 온 EA의 이메일은 어제 입니다.
같은 일을 겪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종전화를 받고나서 처리결과는..나오면 올릴게요 ^^;;;
첫댓글 이미지가 안 떠요 ㅠㅠ저만 그런가요ㅠㅠ..
아 그대로 붙여넣어서 그런가보군요 다시 올릴게요~ 확인해주셔서 고마워용
그 외부사이트는 대체 어디인가요? 잘 모르겠는데..ㅠ 어휴..암튼 이번에 고생 많으셨네요.ㅠㅠ
음..저는 g2a였고 다른분은 시디키라이브, 혹은 인터넷 쇼핑몰 옥션같은데도 있었어요. 그래서 말이 참 많네요 ㅠㅠ 잘 해결되기만 바라고 있습니당 :)
@청아한달빛 아..그렇군요. 해결이 잘 되면 좋겠네요. 그러잖아도 심즈공홈에서 보면, 다들 아마존사이트만 추천해주시더군요. 이유가 있었나봅니다.
저도 문의했는데 청아님과 똑같이 답변왔어요 항소하려면 전화하라구 와서 통화했고 메일로 연락주신다고 하네요 저두 기다려야하나봐요 중요한 내용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
ㅠㅠ 딸기님도 접수하셨군요. 좋게 마무리 지어졌음 좋겠어요 전화가 언제오려나 기다리고만 있네요
@청아한달빛 이번에 엄청 많은 문의가 쏟아져서 72시간 정도 걸린다고 메일이 또 와있더라구요.ㅠㅠ 근데 저도 전화로 연락오냐고 물었는데 저한테는 아마 메일로 갈거라고 하시니.. 메일함도 수시로 봐야할 것 같아요!
@아일랜드딸기파이 저도 72시간 메일 받고 기다렸는데 아직 72시간 넘어도 안왔어요..관련 문의가 워낙 많아서 72시간이 잘 지켜지지 않는 것 같다고 하네요. 메일도 전화도 가능하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이만한 양이면 메일로 오겠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