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_^)
제 블로그의 영종도 여행 + 부동산 관련 글은 엄마 협찬
(이번엔 집에서 싼 김밥)으로 운영합니다^_^
032-751-5288 (풍요로움 부동산 전화)
으레 영종도를 떠올리면 을왕리 해수욕장 조개구이가 생각날 것이다. 좀 안다 하는 사람은 황해 칼국수 정도? 영종도가 다른 관광지 대비 유명한 곳은 아니다. 그러나, 지난해 제주도 유채꽃밭에 사람들이 왕창 모인 걸 보면서 '영종도 유채꽃밭도 비슷하게 큰데...'하고 생각했다.
오늘은 허허벌판에 유채꽃만 가득한 영종도 찐 여행지, 하늘정원으로 출발한다! 언제나처럼 육지인이 들어오기 전 꼭두 (새벽마냥 피곤한 듯한) 아침에 엄마, 이모, 나. 접선했다.
하늘정원 유채꽃밭 주차장, 하늘정원에는 주차장이 두 군데 있는데, 하나는 지도로 검색하면 나오는 곳이고 다른 하나는 차를 타고 이렇게 가도 되나 싶게 터널 쪽으로 가면 나오는 곳이다. 두 번째 주차장에 차를 대면 바로 유채꽃 밭이어서 편한데, 유명하지 않나 보다. 다들 저 멀리 1번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오는 걸 보면.
유채꽃밭 앞 주차장은 오전 9시에 연다.
규모에 압도쓰. 영종도 하늘정원 풍경. 아침 일찍 가니 한산해서 좋았다. 영종도 여행 중수 이상은 아는 여행지인지 점심 되면 사람 많아진다.
또 이런 건 파노라마로 찍어줘야지~
비행기 바퀴까지 볼 수 있는 유채꽃 밭. 아가들 중에는 타요 버스 홀릭, 기차 홀릭, 비행기 홀릭 베이비들이 있는데 세 번째 홀릭 아가들은 여기 오면 그 부모님은 당분간 집에 못 갈 생각해야 한다. 갈라 하면 비행기 내려오고, 갈라 하면 비행기 내려오고. 비행기 개미지옥을 체험할 수 있다.
풍경 실화냐고요 ㅋ
눈치 없는 코스모스들도 같이 펴 있다ㅋ 가을인 줄 알았지?
이모는 여기서 사진 한 방 찍어달라고 했는데, 역광을 노린 거 같다.
와.... 그냥 끝도 없는 유채꽃 밭
하늘정원 꽃밭 안쪽에 이렇게 오솔길이 뚫려 있어서 가까이서도 유채꽃을 마음껏 볼 수 있다.
네 가지 선으로 그은듯한 영종도 유채꽃 밭 풍경. 주변에 상점 없고 화장실 가기 힘드니 잠깐 들렀다 다른데 가시길 추천한다.
https://blog.naver.com/sarial86/222374789546
(은근한 광고 링크 ㅋ)
자 여기부터는 영종 주민이 자주 가는 맛집을 소개하겠다. 육지인들, 이제 더 이상 황해 칼국수만 갈 필요 없다. 거리가 좀 있어도 맛난 집 한 군데도 넣었다. 총 세 군데 추천쓰. 빨로 빨로 미~
1. 공항 샤브칼국수
출처: 본인
엥? 여긴 바닷가도 아니잖아?! 하겠지만, 여긴 진짜 영종도 찐 맛집이다. 이 집의 스토리는 이렇다. 천재적 두뇌를 가진 이 집의 20대 초반 아들은 갑자기 샤브샤브집을 오픈하겠다고 부모님을 설득했다. 근데 부모님이 생각하기에도 넘나 맛난 것이다. 당연히 사람들 와글와글했고, 천재 만재 아들은 가게 운영 시스템을 만들고 1년 안되어 은퇴... (??!!)
부모님이 그 뒤를 물려받아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ㅋㅋ (부모님 어쩔 수 없이 업종 전환 ㅋㅋㅋㅋㅋ) 여기 현재 여 사장님이 맛잘알이라서, 음식이 그냥 맛있다. 고기도 샤브샤브 고기인데 왜케 두꺼운 거임? 김치도 우째 이래 맛난 거임~
중요한 점! 여기서 샤부샤부 먹은 후 반드시 볶음밥을 시켜야 한다. 진짜 내가 전국 어디에서도 먹어본 적 없는 맛난 볶음밥을 내어온다. 볶음밥 먹으러 가는 곳.
공항샤브칼국수
인천광역시 중구 운중로48번길 94 1층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 된다.
2. 미송 쌈정식
여기는 영종도에 흔하다면 흔한 쌈밥집인데, 채소를 직접 유기농으로 키운다. 그리고 음식들이 짜지 않아서 좋다! 게장을 한 번만 주는 게 좀 슬프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엉~ 나는 미송쌈정식 아니면 해송 쌈정식으로 가는데 해송도 무난하다. 근데 미송이 진짜임. 으르신 입맛 저격 플레이스.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 된다. 아! 그리고 여기 저녁에 생각보다 빨리 닫는다. 얼른 가서 드셔야 한다.
미송쌈정식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164
3. 미애네 바닷속 칼국수
여기도 뭐 ..미송쌈정식 만큼 유명한 곳이다. 내가 황해 칼국수 말고 여기로 가는 이유는, 해물이 가득 있어서. 나는 밀가루 칼국수 먹으면 배가 아픈데, 티 안 내고 해물(만)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좋다. 아! 여기는 조심해야 할게, 오징어인가? 먹물이 터져 버리면 국물이 그냥 까매지고, 덩달아 내 윗니 아랫니도 까매지니 죠심.. 초기 연인과는 안 가시길 추천... 주차는 차량 요원이 있을 정도로 붐빈다. 여튼 무료
미애네칼국수 3호점
인천광역시 중구 잠진도길 20
미애네칼국수
인천광역시 중구 마시란로 39
https://blog.naver.com/sarial86/222354770570
(↑ 은근한 협찬 광고 2 ㅋ)
이왕 영종도 투자 / 이사 오실 생각이시라면 우리 엄마 부동산에 들러보세용~
선하고 친절하고 꼼꼼해요~
(이 블로그로 손님오셔서 계약 되면 엄마한테 오리고기 사달라고 할 거예유ㅋㅋ)
032-751-5288 (풍요로움 부동산 전화)
첫댓글 재미있게 보고감. 유채꽃 지기전에 한번 더 가볼까나 !
미송쌈정식과 미애내 칼국수는 여러번 가봤으니 담번에는 공항샤브 칼국수나 한번
추천합니다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추천해 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