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숨겨진 명소를 찾아다니는 여행코스 전북 고창 부안 김제 군산 근교 가볼만한 곳
정읍 가볼만한 곳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정읍은 언제 가도 아름다운 경치를 뽐내지만 사계절 중에서 꼭 한 계절을 고르라면, 가을이라고 할 정도로 아름다운 광경을 뽐내는데요. 아름다운 자연과 낭만이 존재하는 도시인 정읍.
오늘은 정읍 가볼만한 곳들 중에서도 5곳을 선정해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요. 숨겨진 명소를 찾아다니며 자신만의 여행코스를 만들어 힐링할 수 있는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정읍 가볼만한 곳 추천 BEST 5 - 목차 - 1. 용산호 2. 허브원 3. 옥정호 4. 엥겔베르그 5. 내장산 국립공원
1. 용산호
정읍 가볼만한 곳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 정읍시 신정동 172 ✅ 분수 운영시간 : 오후 9시까지 10분마다 (3~11월) 정읍 가볼만한 곳 그 첫 번째는 미르샘이라는 다리가 매력적인 용산호입니다. 비교적 최근인 2022년 4월에 개통된 미르샘이라는 다리가 개통되었는데요. 미르셈 분수 등 다양한 길로 구성되어 있고 야간에는 조명까지 나와 가볍게 나들이 가기 좋은 곳입니다.
미르샘 다리는 642m의 길이를 자랑하는데요. 이 데크길을 걸으며 구경하는 용산호의 풍광은 더없이 편안하게 해주는 힐링 명소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수변길에는 가족단위로 방문해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고, 혼자 여유와 사색을 즐기며 걸어 다니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혼자서라도 방문해 여유롭게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 허브원
정읍 가볼만한 곳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 정읍시 구량1길 188-29 ✔ 매일 10:30 ~ 20:30 허브원에서는 매년 5월 말부터 6월 말부터 한 달간 라벤더 축제를 여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입구에서부터 넓게 펼쳐져 있는 보라색의 라벤더가 인상적인 명소입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3갈래의 길이 나오는데, 어느 쪽으로 가던 허브원카페가 종착점이므로 끌리는 길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곳이 더욱 돋보이는 이유는 보랏빛으로 물든 세상과 파란색의 하늘, 산의 초록빛이 조화롭게 펼쳐지기 때문일 텐데요.
입장료도 저렴한 편이고 라벤더 아이스크림과 같은 특색 있는 간식들을 먹으며 보라색에 물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허브원은 6월에 정읍에 가게 되면 꼭 들리셔야 할 여행코스로 추천드립니다.
3. 옥정호
정읍 가볼만한 곳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 정읍시 산내면 매죽리 571 ✔ 매일 08:00 ~ 18:00 ✅ 입장료 : 성인 7,000원 / 청소년 5,000원 / 어린이 3,000원 가을철에 단풍과 은행 말고도 사랑받고 있는 구철조를 한가득 만나볼 수 있는 옥정호는 구철조 테마파크까지 있을 정도로 구철조에 진심인 곳인데요. 보도블록이나 벤치, 데크길에도 구철조 꽃잎페인팅이 인상적으로 느껴지는 숨겨진 명소입니다.
입구에서부터 구철조꽃들이 맞이해 주는데요. 흰색과 핑크색의 구철조들로 인해 가을에도 벚꽃로드를 보듯 너무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구철조 외에도 다양한 꽃들이 군락을 가지고 있는데요. 가우라꽃과 아스타국화, 백일홍 군락도 아름답게 조성되어 연인과 힐링하러 가기 매우 좋은 정읍 가볼만한 곳입니다.
4. 엥겔베르그
정읍 가볼만한 곳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 정읍시 충정로 503 ✔ 매일 11:00 ~ 18:00 (매주 월요일 휴무) 엥겔베르그는 정읍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예사롭지 않은 마을인데요. 마치 유럽을 보는 듯한 건축물과 분위기를 내뿜는 명소입니다.
엥겔베르그는 스위스와 독일이 주축이 되어 유럽문화를 공유할 휴양지인데요. 레스토랑이나 북카페, 스파수영장까지 유럽 분위기로 힐링을 하러 가기 매우 좋은 곳이죠.
특히 엥겔베르그 안에는 유로마켓이라는 베이커리카페가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5성급 호텔 베이커리셰프가 만들어내는 빵과 함께 힐링을 즐기기 매우 좋은 숨겨진 명소이니, 정음에 오게 되면 놓치지 말고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5. 내장산 국립공원
정읍 가볼만한 곳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 정읍시 내장산로 1207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정읍 가볼만한 곳은 내장산인데요.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내장산에는 케이블카, 용굴, 내장사, 금선계곡 등 즐길거리, 볼거리가가 한아름 담겨있는 정읍의 보물상자와도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이곳으로 들어가는 길은 여름에는 초록빛으로 반짝이다가 가을에는 단풍터널이 붉게 물드는데요. 곳곳에는 상사화라고 불리는 꽃무릇이 한가득 피어있어 매우 아름다운 경관과 고즈넉함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우화정이라는 정자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가을 단풍철에 우화정을 두르고 있는 호수마저도 아름답게 빛나 내장산의 포인트라고 불리는 숨겨진 명소이니 여행코스를 작성하실 때 꼭 있어야 할 곳입니다.
오늘은 자연과 이국적인 모습이 조화로운 정읍의 가볼만한 곳들 중에서 5곳을 선정해 추천해 드렸는데요.
꼭 가을이 아니더라도 아름다운 모습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이니, 시간이 된다면 당일치기라도 여행코스를 계획해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