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i victim @ 입니다.
저를 미치게 할려고 많은 수작을 부렸습니다.
초기에는 인식을 줄려고 여러가지 공명 무기를 가지고 신경계관련해서 공격을 했습니다.
몇가지 당한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상대가 무슨짓을 하는지 허상으로 보입니다.
-상대가 귀에 엄청나게 강한 공기 압을 순간주면 저한테도 귀가 멍하는 느낌이 받습니다. 위층 아래층에서 공기로 압으로 귀를 공격한것처럼 할려고했은데요. 저한테 느끼는 허상은 자기네 편 귀를 공격해가지고 저한테 전달할려는듯합니다.
- 상대 배를 가지고 공명무기를 강하게 쏘면서 배누르는걸 움직이면 , 저한테도 배에 먼가 움직이는 느낌이 옵니다.
이런예를들어 공격해서 미치게할려고 초반에 했습니다.
- 상대가 위층 아래층에 있은것처럼 공격을했은데요. 좀이상한게 가로질러 조직이 상주하는듯합니다. 저희 집이 구석에 있은데요. 반대편에 공명무기를 쓰는듯합니다. 그래야 다른곳에 지장이 없으니깐요. 방배정을 왜그렇게 했은지 저는 LH 뿌라찌가 있은거 아닌지 의심을 했습니다. ( 공격자가 쓰는 시나리오에서 LH 부사장과 아는 사이라는 시나리오를 써겄든요 시나리오는 여러가지 있습니다. 뇌파를 맞추기 위한거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생각을 읽을때 마다 시나리가 나옵니다.)
그게통하지 않으니 여러가지 다양하게 방법을 테스트했습니다.
저도 ti 공명무기에 당한걸 몰랐을때, 잠을못자서 정신과에 2군대 돌아댕기고 나중에 ti 공명 무기를 알때 2군대 더 다녀봤습니다.
( 1년정도 먹었고요, 안먹은지 2년되어갑니다. 정신과 약을 먹으면 무기력해지고 일을 못하고 환장해서 끊었습니다.)
약을 먹으니 정신이 몽롱해지고, 아무생각을 못해서 일을 할수없어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잠잘때만 먹다가, 요즘은 인식을 잡은사람을 잡아 파괴를 하면 자연스럽게 잡니다. ( 먼가 문제가 있어서 술을 잠시끊었거든요. ( 무호흡증) 그런데 지금은 예전처럼 술을 약간 먹고 잡니다. 무호흡증이 없어졌습니다. )
초반에 정신과 다닌곳은 사람소리가 들린다고하니 예민해져서 귀뚜라미가 잘들리는 형식으로 설명을하면서 약을 엄청 쎄개 준듯합니다. ( 무호흡증이 발생됩니다. -> 엄청 만취할때만 코를 골아 무호흡증이 약간있었거든요. 그래서 약을 끊었습니다. 무호흡증 검사도했거든요. ( 약을 먹었을때요) )
뇌파 검사시 뇌활성화가 ( 각성, 활성화, 전체가 빨간색으로 오는 사람 처음 체크할때 전체가 왔음 ) 부분적으로 왔습니다. ( 1년 4개월전에 체크 ) - 제가 생각하기에는 눈을 감을때 뇌가 쉬는 상태가되어야하는데 제가 눈을 감아도 인식을 잡고 있은사람때문에 눈뜰때처럼 활성화가 오는건지 좀 체크를 해봐야할듯합니다.
나중에는 광폭( 짜증 ), 도파민 ( 약쟁이 ) 를 생기게하는 사람을 투입을 시킵니다. 이쪽 말로는 제안에서 부업을 했을때 어떤사람의 신경 인식이 엄청나게 들어왔은데요. 아드레날린이 엄청나게 생기는 느낌이들었습니다. 저는 이상해서 허상으로 머리를 눌러 잠재웠습니다. ( 그쪽 말로는 몸빵( 피해자 )이 아눌렀으면 자기네 조직 부업자가 미칠뻔했다고 말했습니다. )
일단 그런식으로 반복해서 공격을 했었습니다. 신경계쪽으로 싱크를 틀거나 미티게하는 정신계쪽으로 보내거나 머리를 잡으면 치매, 또는 파키슨이 나중에 생길까 의심을 합니다.
결국에는 자기네 몸빵용으로 사용할려는것같습니다. 이런식으로 마약쟁이나, 짜증을 공명무기로 강하게 쏘아서 보냅니다.
이야기가 길어지니 일단 제가 당한걸 잠깐 썼습니다. ( 1달 치입니다. 그리고 감정공격, 부분 몸공격 계속 오는데 지금은 파괴하다보면 잠식이 벗어나서 약해집니다. 그러면 다른사람을 또 추가로 넣어서 반복을 합니다. )
가족이 전체가 당한건 다음에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 주변 지인도 포함입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공명무기가 음향대포로 알려진 음파무기, 저주파고주파 무기 등 입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