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BMW E46 320i 입고되었습니다
얼마전 저희가 m3 수동 e46 차량에
방음 시공을 해드렸으며 300% 만족감으로
회원님은 집에 있는 320i 세컨드 차량까지
작업을 해야겠다는 확신을 갖으셨다고 합니다!!
차량이 오래 되었다보니 순정 스피커 사망..
e46 모델에 적용이 가능한 가성비 기준
스피커도 함께 작업을 진행시켜 보겠습니다!!
-구성-
미국 다이나 전체 방음 프로그램
오디슨 프리마 165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회원님은 참고로 BMW E46 모델만
3대를 소장하고 계실만큼 올드카에 대한
애착심이 강하고 소유하고 계신 차량의
정비와 튜닝에 있어 상당히 민감하신 분입니다
그만큼 저희에 대한 기술적 신뢰가 있으셨기에
두 번째 320I E46 차량도 보내주셨습니다!!
우선.. 올드카 반열에 오른 만큼
세월에 흔적 속에 차량의 부식도 상당합니다
진동과 소음은 감당이 안될만큼 심각해졌으며
특히나 오염물질로 인해 거북한 냄새가 올라옵니다
무시무시한 실내 클리닝 작업도 필요합니다!!
올드카 320I E46 작업 시작해 보겠습니다!!
내장재 하나 하나 오염물질이 상당합니다
카페트를 완전히 탈거하여 클리닝이 들어갑니다!!
하부 프레임의 부식 모습입니다
순정 자체 시멘트 댐핑제가 부셔져 있으며
고약한 악취냄새의 원인입니다!!
긁어내고 청소해주고 무한 반복중!!
프레임 곳곳에 오염 물질이 들러붙어있습니다
타르 제거제로 제거를 해줍니다!!
청소만 하루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정말 너무 힘든 작업입니다 ㅋㅋ
하부 프레임 전체 모습입니다
말끔하게 실내 클리닝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프레임에도 오염물질로 가득합니다
그 어떤 디테일링 업체에서도 지금과 같은
클리닝 작업을 하지는 않습니다!!
미국 다이나 회사는 현재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
소재 중에서도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추며
현존 최상위 방음 브랜드로 자동차뿐만 아니라
극한의 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보닛 후드 프레임에 입력해줍니다
엔진으로 인해 발생하는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시켜주는 작업입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내열 소재로 제작되어
엔진 열로 인한 손상 위험 또한 없습니다!!
바닥 프레임 전체를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패드를 시공합니다
주행 중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을
드라마틱하게 잡아줍니다!!
주행 중 발생되는 프레임의 진동 80% 억제합니다
익스트림 패드는 알루미늄 두께가 두껍고 날카로워서
전용 글러브와 롤을 통해서만 실딩 처리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자동차 전체 방음 프로그램만
1600 대를 작업하였고 [국내 최다]
그만큼 최적화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엑셀레이터 격벽 프레임까지
익스트림 방진 [진동] 시공을 통해서
몸에서 느껴지는 진동을 제어합니다!!
시트를 체결하는 프레임까지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하여
시트에서 발생되는 진동까지 억제시켜 줍니다!!
다이나 익스트림의 방음 소재는
고열을 견딜 수 있는 내열소재로
어떤 환경에서든 소재는 변질되지 않고
진동을 제어하는 최적의 조건을 충족합니다
콘솔 격벽까지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패드를
완벽한 실딩 처리로 시공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다이나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M3 하부 프레임 전체를 익스트림으로
시공하여 진동을 억제하고 소음을 제거하기 위해서
RS 압축 신슐레이터 방음 시공이 추가로 작업됩니다!!
노면에서 유입되는 소음을 잡아보겠습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통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시공합니다
RS 신슐레이터 소재는 소음이 발생되는
저주파수 [소음] 필터 시켜줍니다
경량성 소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는 소음이 발생되는
작업 과정을 보시면 방음재가 끝나는 부분은
유격을 생각하여 흡음 테이프로
처리를 진행하며 국내 그 어떤곳 보다
최적화된 작업을 고수합니다!!
신슐레이터 소재는 경량 소재로
매우 가벼우며 차량의 AS 문제와
연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트렁크 라인까지 바닥 프레임 전체에서
발생되는 방진 [진동] 방음 [소음]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의 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하여
도어 프레임에서 발생되는 진동 90%까지 잡아줍니다
스피커의 사운드까지 좋아집니다!!
도어 내벽 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시공이 진행된 모습입니다!!
도어 4개 모두 익스트림 방진 [진동]
RS 신슐레이터 도어트림으로 부착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을 억제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순정 스피커가 부식되어 E46 맞는 스피커를
찾는데 시간이 오래 소요되었습니다
E46은 미드 스피커가 도어트림으로 결합되는
형태라 마그네트가 도어 프레임에 간섭이 없는
미드 스피커를 선택해야합니다
오디슨의 프리마 스피커는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간단한 스피커만 교체하셔도
기존보다 훨씬 라우드한 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순정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장착됩니다!!
프리마 트위터 [고음 스피커]
순정 트위터 커버에 그대로 이식합니다!!
도어 방진 [진동] 방음 [풍절음] 시공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실내 내장재의 탈부착 과정은
채결 상태의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신차보다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됩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시공하신
회원분들 모두 자동차 소음으로부터 불만이 없을 만큼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 드립니다!!
-스피커 교체-
부식된 스피커랑 비교하기는 그렇지만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E46 오디오 환경에
최적화된 스피커 구성으로써 가성비 기준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이며 중 고역에서 나오는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변화는 고가 스피커가
부럽지 않을 만큼 훌륭한 사운드를 보여줍니다!!
-별이 진다네-
회원님은 차량 관리를 환자처럼 하시는 분으로
저희 작업의 정성과 퀄리티를 보시면서 투자한
비용이 조금도 아깝지 않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저희 차보다 더욱 아끼면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