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이러브사커
 
 
 
카페 게시글
…… 해외토크 개스코인의 별명인 GAZZA 무슨뜻이죠?
니골키퍼드만 추천 0 조회 663 11.03.25 11:24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제 기억으론 게리네빌도 가짜였음 그렇게 부르는걸 좋아하나봐요

  • 11.03.25 11:51

    가즈

  • 11.03.25 12:40

    네빌은 Gaz, Nev 이렇게 두 개죠

  • Notreal

  • 11.03.25 11:57

    레논 - LAZZA 잉글랜드 툭하면 이런별명임

  • 11.03.25 11:57

    wazza는 개스코인의 별명인 gazza에서 따온거. 그리고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어떤분이 '개자(Gazza)가 이태리어로 까마귀인가 까치인가 뭐 그럴거에영.. 개스코인이 이태리에 있을 때 얻은 별명으로 기억하는데' 라고 써주심.

  • 11.03.25 12:01

    까치~

  • 11.03.25 12:02

    근데 까치가 아니라 지껄이다 라는 뜻때문에 쓰인거 아니였나요?

  • 11.03.25 12:06

    저도 잘모름 더보니 그런것같기도 하고

  • 11.03.25 12:43

    괴짜

  • 11.03.25 13:49

    루니는 wazza라던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