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스코인은 잘모르지만..루니의 별명인 WAZZA가 개스코인의 GAZZA에서 따온거라고해서 전부터 궁금했었거든요..
그리고 GAZZA는 그냥 "가짜" 이렇게 읽는건가요??ㅋㅋ 가짜라니까 왠지 짝퉁같네요;;
루니는 와짜?????;;;;;;
첫댓글 제 기억으론 게리네빌도 가짜였음 그렇게 부르는걸 좋아하나봐요
가즈
네빌은 Gaz, Nev 이렇게 두 개죠
Notreal
레논 - LAZZA 잉글랜드 툭하면 이런별명임
wazza는 개스코인의 별명인 gazza에서 따온거. 그리고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어떤분이 '개자(Gazza)가 이태리어로 까마귀인가 까치인가 뭐 그럴거에영.. 개스코인이 이태리에 있을 때 얻은 별명으로 기억하는데' 라고 써주심.
까치~
근데 까치가 아니라 지껄이다 라는 뜻때문에 쓰인거 아니였나요?
저도 잘모름 더보니 그런것같기도 하고
괴짜
루니는 wazza라던데
첫댓글 제 기억으론 게리네빌도 가짜였음 그렇게 부르는걸 좋아하나봐요
가즈
네빌은 Gaz, Nev 이렇게 두 개죠
Notreal
레논 - LAZZA 잉글랜드 툭하면 이런별명임
wazza는 개스코인의 별명인 gazza에서 따온거. 그리고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어떤분이 '개자(Gazza)가 이태리어로 까마귀인가 까치인가 뭐 그럴거에영.. 개스코인이 이태리에 있을 때 얻은 별명으로 기억하는데' 라고 써주심.
까치~
근데 까치가 아니라 지껄이다 라는 뜻때문에 쓰인거 아니였나요?
저도 잘모름 더보니 그런것같기도 하고
괴짜
루니는 wazza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