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들이 서로 싸우기 전에 이 가해와 테러는 법적으로 해결해야만 종지부를 찍을 수 있다는 것을
이 글을 읽는 피해자분들이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 간의 현상 차이는 있지만 그간 언론, 뉴스, 방송으로 알려진 피해자가 피의자가 되버린 사건들 때문에 경찰에서는
이상현상(전파무기, 뇌조종, 마인드컨트롤 등)에 대해 얘기하면 정신병자로 단정 짓고 몰고 갑니다.
하지만 분명히 밝히지만 개인들이 겪는 현상이 없다고는 하지 않습니다. 모두 겪고 있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정신병 몰이를 당하기 때문에 잠시 접어두고 객관적인 증거와 법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통이 심하지만...말입니다.
그러니까 모여야하는 것입니다. 단체가 얘기하면 개인이 하는 것보다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면 분명 방해세력이나 개인 간의 이해 차이가 있는 분들이 글 몇마디로 위장, 가짜피해자로 몰고 갑니다. 피해자들끼리 댓글로 싸우는 시간에 차라리 개인 피해 받은 내역 진술서를 작성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항상 염두하시면 좋겠습니다.
결국 이 테러와 가해는 반드시 법적으로만 해결 할 수 있음을...
움츠려 있으면 다른 사람이 절대 도와주지 않습니다. 피해자 본인 개개인이 답입니다!!
통제에 익숙해지면 미래는 없습니다.
지금도 괴롭습니다. 365일 24시간 해킹, 도청, 감시, 제재로 인해 너무 힘듭니다.
그러니 분연히 걱정을 떨쳐 버리고 피해자끼리 믿고 일어서야 합니다.
저는 동서울모임과는 일절 소통을 하거나 개인적으로 친분이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개인 피해내역진술서 취합으로 원래 범피연 취지인
피해자 단체 연대를 원하시면 어떤 단체나 언제든 만나서 소통을 할 생각입니다.
첫댓글 진주강씨 제각을 포크레인으로 파괴한 놈이 있다.
문화제 파괴범이다.
어느 법에 해당 되는가?
진주 강씨 시조님 초상화 제작자(국가 기록원)는 어느 법에 저촉 되엇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