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의 뉴럴링크는 작년 5월 경에 FDA로부터 인간에 대한 임상실험을 승인받았습니다.
그리고 올해 첫 피실험자로 어깨 밑으로 모든 신체가 마비된 '놀란드 아르보'가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피실험자 알렉스는 유명 FPS 게임인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머릿속 뇌파만으로 시연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이 두 피실험자 덕분에 뉴럴링크가 스타트업 사업을 시작한 이후에 모든 조횟수를 더한 것보다
최근 1년 사이의 조횟수가 더 많았고 지극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공언한 바에 의하면 올해가 마무리되기 전에 8명의 피실험자를 추가적으로 모집하겠다고 합니다.
두 명의 인간실험만으로도 과거에 비할 바 없는 관심을 모았으므로 이의 수 배에 이르는 사람이 참여하게 될 경우
이전보다 더 큰 관심을 모을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TI들이 모여서 집회를 하거나,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전단지를 뿌리거나,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글을 올리는 행위를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함입니다. 이러한 범죄가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인지하지 못하여
도움을 구할 수 없으니 내용일 알리는 겁니다.
그 일을 트럼프를 등에 엎은 일론 머스크와 뉴럴링크가 세계를 상대로 그들의 이익을 위하여 해나갈 것을 기대합니다.
첫댓글 오스카님 글 중요한겁니다. 글 많이 쓰면 오스카님 글이 내려갑니다.
저도 동감합니다만, 중요하여 강조하고 싶다면 글이 다음 페이지로 지나갔을 때 링크를 다시 올리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신규회원의 대다수는 위피 /텃새아님 중요한 글은 그렇게 또 올려도 좋겠네요.
제가 볼땐 머스크가 세계를 상대로 구라를 치는걸로 보입니다. 신경세포 하나하나 신경 가닥 하나하나의 명령 경로를 알아서 기기에 뇌를 연결하여 컴퓨터로 그 신호를 전송한다? 이게 말이 됩니까? 아무래도 막대한 돈으로 피실험자들 입막음하고 하바나 증후군이나 Ti가 되는 비과학적이고 비정상적인 경로를 뉴럴링크로 합리화 시키려는 개수작으로 보입니다.
한 마디로 지구를 침공하려는 외계인에 협조하는거죠. 인간 몸을 강탈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