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Europa Universalis
 
 
 
카페 게시글
패러독스 새소식 정보 Europa Universalis IV: Conquest of Paradise 라이브스트림 하이라이트(플레이 영상)
전지풍운 추천 0 조회 2,023 13.11.09 13:55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11.09 14:03

    첫댓글 역시 패러독스 오리지널이 베타테스트 ㅠㅠ
    만세!

  • 13.11.09 14:07

    식민정부가 자동으로 세워지면 곤란한데;;

  • 13.11.09 14:37

    더 짜릿할것같은데요? 갑자기 미국등장하고 독립이다 유저생퀴야 하는게 더 재밌을것같네요 ㅋㅋ

  • 13.11.11 18:28

    맞아요 이게 더 재밌을듯 ㅋㅋ
    자기가 암만 관리해도
    식민정부가
    '? 님뭐임 저 독립이옄' 이럴수도 있으니까요 허헣

  • 13.11.12 17:24

    많이 곤란 할듯 판도가 이상해짐

  • 13.11.09 14:14

    오! 내 모드에 필수적인 요소들이다!

  • 13.11.09 15:47

    쩔어 쩔어!!! 이건사야해!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3.11.09 18:26

    하핳 포기하면 편해요 ㅎㅎ

  • 13.11.09 18:00

    식민정부 굳

  • 13.11.09 19:38

    패러독스사가 새로운 단계로 가는 것 같네요 몇 번 테스트해보다 완전한 가상dlc도 나올 것 같네요

  • 13.11.10 00:43

    올ㅋ 재미와 스트레스가 동시에!

  • 13.11.10 01:47

    식민정부는 미국때문에 그런것 같네요.

  • 13.11.11 18:29

    1800년이 되도 나타나지 않는 미쿡

  • 13.11.10 12:30

    원주민 전용건물!

    7:00에 아메리카 지도 쩌네요

  • 13.11.10 15:47

    그나저나 미니맵을 보면 테라 인코그니타를 제거해야 완전한 미니맵을 볼 수 있는 모양인가 보네요.
    제 조공모드와 상충되지 않았으면 하네요...

  • 13.11.10 19:47

    NEW SPAIN !!!!!!!!!!!!!!

  • 13.11.11 03:03

    식민정부 시스템 재밌을 것 같네요!

  • 13.11.11 18:30

    솔직히 지금 시스템은
    식민지가 초반부터 후반까지
    무조건 더 이득이라
    저처럼 정복위주의 플레이를 하는 유저한테는 그닥이였는데
    드디어 스페인이 식민지로 커졌다가
    독립으로 작아지는꼴을 볼수 있겟네요 허헣

  • 13.11.13 02:12

    오우 재밋겠다!

  • 13.11.14 14:02

    오 이건 대한제국연대기 모드에서도 잘쓰일만한 식민정부 시스템..!

  • 13.11.15 02:23

    식민정부. 쩔듯? 유저 엿맥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11.23 14:36

    신대륙 랜덤 생성 멋지네요 ㅎㅎ 땅이 훨씬 넓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