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1빠요~~
2빠요~~~(종합운동장역 10시30분 대기)1번출구
2번타자점고수하십시요
쓰레빠 ~콜 🚴♂️
개인 사정으로 쉽니다
참석합니다(오빠)
신월산만 타요~~밧데리가 부족해서~~~
미카님 다타셔도 널널 합니다요 ㅎ
(??????)
[[[5명출발]]]
첫댓글 1빠요~~
2빠요~~~
(종합운동장역 10시30분 대기)1번출구
2번타자점
고수하십시요
쓰레빠 ~콜 🚴♂️
개인 사정으로 쉽니다
참석합니다(오빠)
신월산만 타요~~밧데리가 부족해서~~~
미카님 다타셔도 널널 합니다요 ㅎ
(??????)
[[[5명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