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들은 쇼핑 좋아하시나요? 한국에서는 예쁜 명품백 하나만 사려 해도 엄청난 가격 때문에 스트레스받으신 적 많으시죠ㅠㅠ 으아아 너무 갖고 싶은 게 많은데 유난히 한국에서는 명품 브랜드 물건이 비싼 것 같아요ㅠㅠ
괜히 명품이 아니구나 싶다가도 여행 다녀온 친구들이 구찌 가방을 헐값에 구매했다는 소식을 듣고 제가 돌아왔습니다!! 제 친구를 포함해 일부 마니아 분들은 여행을 다니며 쇼핑을 즐기죠! 물론 쇼핑을 위해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백을 구할 수 있다는 게 실화입니까?? 마니아들만 안다는 쇼핑의 성지는 과연 어디일지!! 여행필수앱 볼로와 파헤쳐봅시다!!
# 이탈리아 - 프라다
|
쇼핑을 하기 위해 이탈리아로 여행 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쇼핑하기 좋은 나라이죠>< 특히나 명품 쇼핑은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랍니다! 그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어요!! 피렌체에서 한 시간 안팎으로 이동 가능한 프라다 스페이스는 프라다 매니아들에게 강추해요!! 프라다의 본고장인 만큼 제품이 다른 곳들에 비해 훨씬 많고 가격 역시 한국보다 평균 (40-60만 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답니다!(제품에 따라 달라요!)
# 괌 - 구찌
|
아실만한 분들은 모두 하실법한 괌의 필수 쇼핑리스트! 바로 구찌! 괌은 선 전체가 면세지역이려서 쇼핑의 천국으로도 불린답니다!! ㅎㅎ T 갤러리아가 가장 유명한 쇼핑 성지예요!! 시간을 들여서라도 꼭 들려야 할 이곳에는 구찌를 매우 저렴하게 판매해요!!! 대박사건!! 구찌는 괌에 총 3개의 매장이 있는데 3개의 매장을 모두 둘러보며 물건들을 비교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 영국 - 버버리, 조말론
영국 하면 떠오르는 신사의 이미지! 신사하면 떠오르는 버버리! 네 그렇습니다~ 버버리의 나라 영국에서는 당연히 버버리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죠?? 버버리 팩토리 아울렛에는 수많은 명품 제품들이 모두 할인가로 진열되어있답니다!! 영국의 시그니처 향수 브랜드 조말론은 말이 필요 없겠죠?? 비싸기로 소문난 조말론을 3-4만원에 넘나 좋은 향수를 가질 수 있다니ㅠㅠ
또한, 런던 비스터 빌리지는 시내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자리한 명품 아웃렛 마을이에요 ㅎㅎ 유럽에서 유일하게 디올 매장이 있어요!! 디올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 코스겠군요!ㅎ 버버리, 페레가모, 셀린느 등은 물론 영국과 유럽에서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있어 쇼핑 시간을 줄이면서 여행을 즐기기에도 최고~!
# 프랑스 - 루이비똥, 샤넬, 페레가모, 지방시
파리 시내에서 차로 35분!! 디즈니랜드 바로 옆에 자리해 있는 파리의 라 발레 빌리지에는 쇼핑뿐만 아니라 관광도 즐길 수 있어요! 그만큼 아이쇼핑에도 너무 좋은 곳!! 인기 프랑스 패션 브랜드 제품을 최고 90%까지 할인 판매한답니다!! 빌리지 입구 안내 데스크에서 한국 여권을 보여주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VIP 카드를 즉석에서 발급해준다는 팁!!
# 뉴욕 - 우드버리아울렛
하루종일 쇼핑만 해도 시간이 부족한 이곳. 이곳을 다녀오지 않으면 뉴욕여행을 하지 않았다고 말할 정도로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굉장히 매력적인 쇼핑의 성지랍니다! 이곳에는 약 250여 개의 전 세계 내놓으라 하는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요!! 심지어 가격도 헐값!! 그만큼 매우 넓다는 소리니 안내 지도를 꼭 챙기셔야겠죠?
원래도 워낙 저렴하게 물건을 판매하지만 특히나 블랙 프라이 데이 때는 미쳤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헐값에 값비싼 명품을 득템할수 있어서 새벽부터 줄 서 있는 사람들의 모습에 놀랄수 있어요!! 명품백을 위해서라면야...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 ZUM 허브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