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람 워십’ [Yeram Youth Worship Hymn Project "나의 사랑하는 책"]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빌 2장 5절)
동래중앙교회 청년 찬양팀 ‘예람워십’
이번 싱글 엘범에 수록된 “나의 사랑하는 책(새찬송가199장)”는
젊은 세대들이 조금 더 친숙하게 찬송가를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이를 통해 세대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동래중앙교회 예람워십의 프로젝트 곡이다.
이 곡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더 나아가 이 땅에 복음이 널리 전파되기를 기도합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메이킹영상 및 예배영상은 공식 유튜브채널 "예람 젊은이 수요예배", "NAMD"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추천사
* 한국교회의 밝은 미래를 위한 유일한 길은 “다음세대”에 있습니다.
다음세대가 이어지지 않는다면, 그 교회는 쇠퇴의 길을 걸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세대를 살리기 위해서는 기독교적인 가치관, 하나님 중심의 세계관을 가지고 세속문화를 선도하고 주도해 나가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들을 앨매 맺게 하실 주의 역사하심을 전적으로 믿고 소망하며 기대해야 합니다.
예람 워십Yeram Worship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나의 사랑하는 책]을 통해, 이 땅의 기독 젊은이들이 주님의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라는 정체성과 거룩성을 회복하고 더 나아가 세상 속으로 뛰어들어가 이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일에 미래의 지도자로 우뚝 세워지고 쓰임받기를 두손 모아 기원합니다.
- 동래중앙교회 정성훈 위임목사
> 격려사
* 찬송가는 우리 마음을 변화시키고, 하나님의 약속을 기대하게 하는 놀라운 힘이 있습니다. 이런 찬송가를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즐겨 부를 수 있다면, 또 이를 위해 기쁨으로 헌신하는 손길이 있다면 그것만큼 감사한 일은 없겠지요. 예람워십Yeram Worship의 이번 미니앨범 [나의 사랑하는 책]이 하나님의 복음사역을 감당하는 귀한 도구로 쓰임받기를 소망합니다. 이 찬송을 듣는 모든 사람들이 위로와 소망의 하나님을 경험하고, 문제보다 크신 하나님을 고백하여, 흘러넘치는 하나님의 은혜가 온 땅에 가득 채워지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하나님을 향해 곧게 걸어가기만을 바라는 예람워십Yeram Worship에게, 이번 음반이 하나님의 마음을 담아내는 또 다른 시작이 되기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동래중앙교회 청년교회 위원장 권주석 장로
* 찬송가를 젊은세대에 맞춰 새롭게 편곡하여 발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시도로 많은 청년들이 찬송가를 가까이 하기를 원합니다.
밝은 표정, 맑은 목소리가 감동적입니다. 아름다운 청년교회 화이팅!
- 동래중앙교회 청년교회 부장 구천도 장로
:: Credit
Senior Pastor : 정성훈 위임목사
Responsibility Pastor : 전 혁 목사
Executive Producer : 김민찬
Project Producer : 전 혁 목사
Arranged : 전 혁, 남재선(NAMD)
Produced : 전 혁, 남재선(NAMD)
Vocal : 박수연 박혜진
Synthesizer : 남재선(NAMD)
Drums : 전 혁
Keyboard : 정진경
Bass : 진유정
Project Assistant : 박지영 허다은
Recorded By 남재선 @ NAMD Studio
Album Cover : 박수연, 심성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