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이 진지하고 의지가 보인다.
그가 세상을 떠나자 마자 그를 알게 되었다.
그는 멋있는 사람으로 보인다.
그의 추모 영상을 보다보니.....................그가 이전에 살았던 어떤 가수의 후생이란 것을 느낀다.
그러고 보면 그는 환생한지 34년만에 다시 이승을 떠난 셈이다.
그는 이번생보다 전생에 헐씬 더 많이 알려졌다.
히트곡도 많있고 아직 수많은 사람들이 그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 사람들이 그가 그인줄 알았다면 아마 꽃다발을 들고 가는 길마다 따라 다녔을 것을...................
하지만 우리는 모른다.
그는 역시 대여래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나보다.
인기 절정에서 갔다가 다시 인기 만점만 누리고 간다.
오늘도 추모 방송이 있었다.
그는 전생에는 노래를 많이 불렀기 때문에 사람들의 기억에 더 많이 남을 것이다.
하지만 이번생애는 노래가 적다.
그래서 마지막 가는 길에도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아 보였다.
그 눈부시도록 멋진 가수......................
아직도 그의 목소리는 귀에 쟁쟁한데......그를 보내는 것이 나 역시 슬프다.
아직 이성계와 연산군은 살아있다.
우리는 오랜 과거에서 왔다.
그대여!
시간은 흐로고 옷은 바꿔 입지만 우리는 늘 다시 등장한다.
우리는 후손들을 위해서도 그렇지만 우리의 미래를 위해서 세상을 깨끗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가 다시 돌아 올 때 더 인간적이고 자연적인 세상이 되어있길ㄹ 바란다.
첫댓글 불후의 명곡에서 울랄라 세션을 알았고 리더인 그를 알았으니 알고 얼마 되지 않아 가버렸네요. 정말 화음도 좋고 잘해서 그팀만 나오면 보려고 애를 썼는데......아 전생에도 가수 였나 보네요. 참 안타깝고 가슴아프네요. 아직 더 많이 살아야 될 나이에 그렇게 빨리 가버리다니요.
등불님 팔이 여덟개인 보살님 이야기 좀 해주세요. 팔이 여덟있는 보살님을 무슨 보살님이라 부르나요? 요 근래에 그런 보살이 있는걸 처음 알았어요
보살은 세상에 머물면서............................중생을 제도하는 존재입니다. 제도하는 중생에 따라 가지가지 모습으로 바꾸어서 나타난답니다. 팔이 여덟개를 가진 관세음보살님도 계시다는 군요. 짐승을 제도할 때는 사자의 모습으로 나타나시기도 하고 여덟가지 재난을 막아주신다고 여덟팔을 가지고 나타나시는 것으로 보이고요.............제도할 용도에 따라 변하실 것입니다.
여행을 가도 절이 있으면 들어가고 가본절도 많은데 팔이 여덟인 보살님을 본적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봤어요 삼광사에 모셔져 있던데요. 장안사에도 있고. 낙산사에도 있답니다. ㅎㅎ 보살님이라 해서 곱게 생긴 여자얼굴 보살님을 상상했는데. 무섭게 생겼구요. 정말 짐승을 제도할때는 사자의 모습이라 그런지 옆모습이 또 양옆에 있어요.무섭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