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지난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심장질환을 겪고 있거나 심장마비로 사망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교차가 심한 봄철에 심근경색 등으로 인한 돌연사가 많다는 이야기는 살면서 처음 들어봅니다. 일교차가 심해서 심근경색이 많이 생기는게 아니라 백신을 맞고 부작용이 있었는데 일교차가 심한 요즘 치명적인 증상이 나타난거라고 보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봅니다. 원인 없는 문제는 없습니다.
백신 맞으신분들은 지금 당장 문제가 없더라도 해독을 하시기 바랍니다.
중금속 배출에 좋다고 알려진 미나리, 다시마와 같은 해조류,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들 찾아보시고 적극적으로 해독하시기 바랍니다.
맨아래 기사에 미국 비영리단체인 ICAN이 미CDC(질병통제예방센터)를 상대로 백신과 관련된 데이터를 공개하라고 소송하였는데 미 법원이 2025년 1월15일까지 모든 자료를 공개하라고 판결을 내렸다고 합니다. 기사를 보니 미 질병청에 보고된 원본자료에 수집된 백신 부작용만 780만건이라고 합니다.
“중년 여성의 심장 이상 왜 이리 많나?”... 가장 나쁜 식습관은?
https://v.daum.net/v/20240331152114114
60대 이상 ‘뇌∙심장질환’ 경고등..30∙40대는 ‘부정맥’ 주의보
https://v.daum.net/v/20240327121000473
“모른채 운동하단 심장마비 올수도”…3040서도 부쩍 늘어난 ‘이것’ 뭐길래
https://v.daum.net/v/20240327140603339
왜 하필…심장마비 발생, '봄'이 가장 위험한 이유
https://v.daum.net/v/20240401141345060
"막 먹어대도 심장 놀란다"...뜻밖의 심장마비 요인 14
https://v.daum.net/v/20240227100611496
일교차 15도 넘으면 ‘돌연사 주범’ 심근경색 40% 증가
https://v.daum.net/v/20240324082004980
[9988 프로젝트] 이유 없이 빠르고 불규칙해지는 심장박동
https://v.daum.net/v/20240331182231181
일부 환자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1년 이상 지나 심장 흉터 발견
https://www.naturalnews.com/2024-04-02-heart-scarring-detected-covid-vaccination-patients.html
'Bombshell' 연구에서 사우디인의 27%가 mRNA 코로나19 주사 후 심장 문제를 경험했습니다.
https://childrenshealthdefense.org/defender/mrna-covid-vaccine-cardiac-complications-saudi-arabia/
V-safe에 보고된 다중 사망, 수천 건의 심장 부작용, 최신 데이터 자료 공개
https://childrenshealthdefense.org/defender/covid-vaccine-v-safe-database-deaths-cardiac-injuries-miscarriage/
CDC의 V-safe 데이터베이스에서 최근 발표된 데이터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여러 건의 사망, 최소 1건의 유산, 수천 건의 심각한 부작용 보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법원 명령에 따른 공개는 CDC가 2025년 1월 15일까지 공개해야 하는 780만 개의 "원본" 항목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V-safe 데이터베이스 에서 최근 공개된 데이터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여러 건의 사망, 최소 1건의 유산, 수천 건의 심각한 부작용 보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CAN ( Informed Consent Action Network )은 2월과 3월에 V-safe "원본" 데이터 의 처음 두 배치를 공개했습니다 . CDC를 상대로 한 ICAN의 소송에서 비롯된 1월 법원 판결 에 따라 해당 기관은 데이터를 공개해야 했습니다.
ICAN이 "투명성을 위한 큰 승리" 라고 표현한 이번 판결은 CDC가 2025년 1월 15일까지 780만 개의 "원본" 항목을 모두 공개하도록 요구합니다.
V-safe 앱을 통해 대중은 코로나19 백신 관련 증상을 스스로 보고할 수 있었습니다. CDC는 지난해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로부터 보고서 수집을 중단했습니다.
1월 5일 미국 텍사스 북부지방법원 아마릴로 지역 법원의 매튜 J. 카스마리크(Matthew J. Kacsmaryk) 판사는 원본 데이터의 신속한 처리를 허용했으며, 데이터 공개가 지나치게 부담스러울 것이라는 CDC의 주장을 기각했습니다.
Kacsmaryk의 결정은 "원본 데이터의 생산을 통해 독립적인 연구자들이 이용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고려하여 정부 기관의 증거를 제시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9월 ICAN은 CDC를 상대로 한 별도의 소송에서 승소하여 V-safe '체크박스' 데이터가 공개 되었습니다. 그러나 "체크박스" 데이터는 두통이나 구토와 같은 사소하고 일반적인 반응만 추적했습니다.
"원본"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는 V-safe 앱 내 "체크박스" 옵션의 제한 없이 자신이 경험한 특정 증상을 최대 250자까지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ICAN은 “따라서 참가자들이 심근염을 포함하여 심각하고 예상되는 부작용을 보고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은 이러한 원본 필드였습니다.”라고 ICAN은 말했습니다.
ICAN의 법적 업데이트 에 따르면 :
“처음에는 특정 증상이 보고된 횟수 측면에서 2월에 수신된 390,000개의 텍스트 항목과 3월에 수신된 390,000개의 텍스트 항목(523,150명의 고유 V-safe 사용자가 작성) 사이에 놀라운 일관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2월과 3월 제작물 모두 약 3,200편의 작품에서 '숨가쁨' 증상이 언급되었습니다. '심계항진'이라는 용어의 경우 2월 배치에서는 약 1,900건, 3월 배치에서는 1,600건 정도 보고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두 가지 증상은 모두 심근염의 증상입니다.
"또한 각 배치에서 대략 1,000건의 귀 울림( 이명 ) 보고가 있었는데, 이는 CDC가 이를 부작용으로 인식하는 것을 거부했음에도 불구하고 연구 및 뉴스 보도가 코로나19 백신과 연관되어 있는 것입니다 ."
지난주 'The Highwire ' 팟캐스트 에서 ICAN CEO Del Bigtree는 V-Safe 데이터가 'COVID 백신과 관련하여 [수집된] 최고의 일관된 데이터'라고 말했습니다.
Bigtree는 "약 3,200개의 항목에서 호흡곤란 증상이 언급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각 배치에는 심장 두근거림에 대한 약 1,900개의 보고와 부정맥에 대한 1,600개의 보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igtree는 "이 두 가지 모두 심근염의 증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이언 후커 박사 , Children's Health Defense 의 최고 과학 책임자 는 The Defender에 V-safe에 대한 자유 텍스트 항목이 "불행하게도 ['프랑켄슈타인' 작가] Mary Shelley 가 쓴 것과 비슷하게 읽혔으며 코로나19백신 부작용과 관련된 앞으로 나올 다른 문헌의 대부분을 확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후커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심장 관련 사건 보고의 빈도는 심근염과 심낭염의 유병률이 매우 높다는 다른 보고를 확증해 줍니다. 또한, 백신 옹호론자이자 백신 옹호자인 그레고리 폴란드 박사가 입은 부작용인 이명도 놀라운 빈도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V-safe 데이터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내과 의사이자 Door to Freedom 의 창립자인 Meryl Nass 박사는 The Defender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마도 그런 세부적인 정보가 존재하는 유일한 데이터 소스일 것입니다.”
“V-safe 접종 첫 달에 수혜자의 3%가 예방접종 후 병원 방문이 필요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심장 전문 의 Peter McCullough 박사는 CDC가 미국 대중에 대한 의무를 포기했다고 The Defender에 말했습니다.
“기관은 새로운 코로나19 백신 안전성 문제를 대중에게 모니터링, 분석 및 알릴 의무가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CDC의 투명성 부족 과 법원의 개입 필요성에 충격을 받고 분노했습니다.
“COVID-19 백신 접종 후 급증하는 부작용을 설명하는 CDC 데이터 공개는 편견 없는 분석과 발표가 필요합니다.”
글로벌 보건 프로젝트(Global Health Project)의 회장이자 글로벌 코로나 서밋(Global COVID Summit) 의 책임자인 Kat Lindley 박사 에 따르면 , “CDC가 무료 텍스트 데이터가 부담스럽기 때문에 이를 기꺼이 숨겼다는 사실은 CDC가 생각하는 것에 대해 우리가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약물 감시와 'COVID-19 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다'라는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망, 심장 마비, 뇌졸중에 대한 여러 보고
ICAN에 따르면 CDC는 이전에 코로나19 백신 출시가 " 미국 역사상 가장 집중적인 안전 모니터링 노력"을 동반했다고 주장했지만 V-safe "체크 더-"의 출시를 확보하기 위해 세 건의 소송이 필요했습니다.
ICAN은 "원본" 항목을 " 정신이 번쩍 들게 "하고 "아마도 CDC에서 무시한 것 같다"고 설명하면서 V-safe 사용자가 직접 보고한 백신 부상의 몇 가지 예를 강조했습니다.
첫댓글 보나마나인데 공개하라고 하는 보고서.. 왜곡하고 조작하고 파기하고 쓸데 없는 것만 공개될 것입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주구리장창 거짓말로 일관해 오고 있는 저들입니다.
그렇게 보는 것이 합리적의심입니다. 지금 당장 공개하라고 해도 부족할판에..판사가 2025년 1월에 공개하라고 하는 이유가 뭐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