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 2020 년 말 6 가지 가격 인상으로 포장 당 10 유로 증가(프랑스)
담배의 패키지의 가격은 35 센트 올해의 증가로 시작하는 10 유로에 도달하는 2020 년 말까지 여섯 번 증가, 산업 및 자 담배의 불만을 불러 일으키는, 수요일에게 보건 장관을 발표했다.
"우리는 연말 기준으로 (...) 평균 35 유로 센트 인상하여 담배 포장 가격, 특히 (가격)을 조화시켜 7.10 다음 3 월에 유로화가 상승 할 것 "이라고 유럽 1의 아그네스 부진 (Agnès Buzyn)은 말했다.
"그때 4 월과 11 월 2019 년에 50 유로 센트, 2020 년 4 월에 50 센트, 2020 년 11 월에 40 센트의 증가가있을 것"이라고 장관은 설명했다.
이러한 시간의 증가는 "사람들이 준비하고 담배를 끊는 방법을 찾을 수있게 해줄 것이며, 모든 사람들이 그 정지의 관점에서 설 수있게하는 시간표"라고 Buzyn은 말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인구의 29 %가 최근에 담배를 피었지만, 영국과 같이 담배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한 국가에서는이 비율이 20 % 미만입니다.
10 유로에 담배 포장의 가격은 Emmanuel Macron의 캠페인의 약속이었다.
Seita의 통신 관리자 인 Brian Dalton은 "보건 장관이 발표 한 조치는 편향되고 부적절합니다. 초급 브랜드를 선택함으로써이 조치는 다시 실패 할 것 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흡연자를 붙잡는 것이 가장 비싼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프랑스에서 흡연을하고 있습니다. "
10 월 4 일 행사
에릭 센시 - Minautier,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BAT)에서 통신 이사는 "흡연 야심 찬 정책에 대한 싸움을하는 장관의 의지 노트"하지만 고려 "잘못된 대상 : 그들은 담배는 성장하고 있고 엔트리 레벨의 담배는 아예 없다 "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과대 광고로 흡연자가 평행 시장에 밀려났다"고한다. KPMG의 한 연구에 따르면,이 시장은 담배 가게 네트워크 외부의 판매를 포함하여 이미 소비의 27.1 %를 차지하고있다.
반 담배 측면에서, 담배 동맹 협회는 2018 년 초에 예상되는 1 유로 인상을 "환영"하지만 2019 년과 2020 년의 "소폭 증가"가 너무 진보적이라는 사실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당장 7-10 유로를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그러나 브라보가 처음 1.35 유로 상승한 것"이라고 AFP는 Gérard Audureau 회장에게 말했다. 금연 (DNF).
buralists의 연맹은 "장관이 약속 한 협의의 부족"을 후회합니다. 사무 총장 인 Jean-Luc Renaud는 이러한 "비참한 증가"와 "불행히도 평행 시장에 대한 진정한 투쟁 계획은 수반되지 않는다"고 간주합니다.
그는 파리에서 10 월 4 일 시위를 위해 농촌 단체에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필립 모리스 (Philip Morris)는 "프랑스의 담배 제품에 대한 세금 체계의 진화는 공공 당국에 의해 결정되며, 이는 각 제조업체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소매 가격은 다른 한편으로, 그들 각각이 자유롭게 결정한 것 "이라고 규정했다.
프랑스에서는 담배 제조 업체가 아닌 소비자가 판매 가격을 책정했으나 세금은 80 % 이상을 차지합니다. 담배는 연간 약 140 억 유로를 차지합니다.
유럽 차원에서 정부는 Agnès Buzyn과 Gerald Darmanin 대책 부 장관이 공동 성명서에서 "담배 제품에 대한 세금 수준을보다 잘 조화시키기"를 원한다.
또한 유럽 연합 (EU)에서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이동하는 담배의 양을 줄이기 위해 "엄격하게 국경 간 담배 운송"을 제한 할 계획이다.
프랑스 건강에 관한 2017 년 보고서에 따르면 담배는 매년 75,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조기에 사망 할 책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