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포르쉐 박스터 GTS 입고되었습니다
포르쉐 모델에서 진동과 소음이 가장
유입되는 모델이 박스터입니다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시공을 통해서
포르쉐 오너분들 모두 만족도가
매우 높은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718 박스터 GTS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오늘 입고된 포르쉐 차량의 방음 시공은
대략 8시간 예상하고 작업이 진행됩니다
다만.. 실내 잡소리의 경우 상태가 심각하다면
작업 시간을 좀 더 여유롭게 주셔야합니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도저히 잡을 수 없는
잡소리 상황까지 서포트해 드립니다
911 모델과는 다르게 박스터는
소음을 억제하기 위한 어떤 노력도 없으며
실내 내장재를 탈거하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는 내용처럼 깡통 프레임입니다
일반적인 자동차 구조에서도 보기 힘든 모습입니다
911과는 다르게 알루미늄 패드도 없는 상황입니다
격벽 프레임으로 엔진과 펌프가 함께 붙어있어
후면에서 발생되는 소음이 상당히 강력합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프레임 모습입니다
쪼가리 알루미늄 패드 조차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트렁크 패널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케이블 뭉치들로
잡소리와 소음이 더욱 크게 발생됩니다!!
저희는 지끔까지 자동차 전체 방음 1400대를 진행하였고
완벽한 데이터값을 통해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포르쉐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시공됩니다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기술적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프레임을 시작으로
전체 바닥과 격벽 프레임까지 방음 시공을 진행합니다
엑셀레이터를 밟을때의 차량의 떨림까지 잡아줍니다!!
박스터의 격벽 프레임은 RS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합니다
소음을 드라마틱하게 제어시킬 수 있습니다!!
조수석 하부 패널은 내장재를 탈거하고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하여
케이블과 내장재에서 마찰되는 잡소리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프레임을 시작으로
전체 바닥과 격벽 프레임까지 방음 시공을 진행합니다
엑셀레이터를 밟을때의 차량의 떨림까지 잡아줍니다!!
포르쉐는 시간이 지나서 커넥터의 배선 뭉치들이
내장재와 맞물려 잡소리를 발생합니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잡을 수 없으며 방음 시공을
진행하면서 사전에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 구조에는 사진과 같이
RS 알루미늄 방진 [진동] 패드를 이용하여 입력을 진행합니다
탑승자가 체감하는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입니다!!
국내 자동차 방음 업체에서
가장 최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립니다!!
바닥 프레임 사이드 패널까지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RS 방음 소재는 작업 이후에도 냄새가 느껴지지 않으며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소재입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하부 프레임의
전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은 스피커나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이 상당합니다
RS 알루미늄 패드를 밀착시켜 진동의 80%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트림의 후면부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도어 방진과 방음 시공까지 모두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실내 내장재는 신차보다??
완벽한 컨디션으로 검수를 통해서
안전하게 조립이 진행됩니다!!
RS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 불필요한 소음을 억제하고
엔진의 필링은 더욱 짜릿하게 감상되며
주행의 질감에 매우 만족하십니다!!
자동차 전체 방음은 복잡한 공정같지만
저희는 지금까지 1600대 시공하였고
자동차에서 소음으로 발생되는
문제점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어
꼭 필요하고 생각하는 썬팅작업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