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형돈 '돈까스' 위기?" 에드워드 권 결국…
아시아경제|이윤재|입력 2011.12.13 09:12|수정 2011.12.13 10:34|누가 봤을까?
폰트크게작게메일인쇄스크랩고객센터굴림돋움바탕맑은고딕내 블로그로내 카페로[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에 맞설 에드워드 권의 돈까스가 홈쇼핑에 등장한다.
13일 CJ오쇼핑은 두바이 버즈 알 아랍의 쉐프 출신인 에드워드 권이 만든 '에디스 키친(Eddy's Kitchen)'의 '코코넛 돈까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CJ오쇼핑은 에드워드 권이 호텔 헤드쉐프가 되기 전인 요리 입문 시절 처음으로 만든 요리가 바로 '돈까스'이기 때문에 그의 애정과 열정을 담아 돈까스 상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에드워드 권은 현재 프리미엄 비스트로(Bistro)인 '랩24(LAB24)'와 '더 믹스드 원(The Mixed One)' '에디스 카페(Eddy's Cafe), '에디스 비(Eddy's B)'를 운영하는 오너쉐프다. 이러한 그가 그의 요리 노하우를 담은 식품 브랜드 에디스 키친(Eddy's Kitchen)을 CJ오쇼핑에 내놓는다.
론칭 방송은 14일 오후 4시40분에 진행되며, 에드워드 권만의 독특한 레시피에 코코넛을 첨가해 만든 수제식 돈까스인 '코코넛 등심 돈까스' 9팩(240g·팩)과 추가구성으로 '코코넛 고구마 치즈 돈까스' 3팩(240g·팩) 등 총 12팩이 판매된다. 또 스모크 돈까스 소스와 어니언 크리미 소스가 1병씩 추가로 증정된다. 가격은 4만9900원.
이정민 CJ오셔핑 상품기획자(MD)는 "이번에 론칭하는 코코넛 돈까스는 두바이 버즈 알 아랍 호텔의 헤드쉐프였던 에드워드 권이 전하는 상품인 만큼 특별하고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세계적 미식가들이 감탄했던 에드워드 권의 맛을 이제 홈쇼핑에서 만날 좋은 기획"라고 말했다.
요리학교 세우는게 목표라더니 개처럼 버네
정형돈 도니도니 돈까스랑 짱뜨면 누가 이김?
첫댓글 씨제이랑 론칭하는거면 이 새키 그냥 지이름만 파는거네.
병신아 CJ오쇼핑은 말그대로 홈쇼핑업체일뿐이고~~ 식품업체가 아니다
'에디스 키친(Eddy's Kitchen)'의 '코코넛 돈까스' 래잖냐. 에드워드권의 식품업체인 에디스키친의 돈까스 상품을 홈쇼핑으로 전달해주는거지 이런 난독증새끼
야 근데 재가 그정도로 요리 신이냐???세계적인 호텔 짱먹은건 아는데. 맛없다는 애들도 있던데 재요리
아직 비기너지만 내 전공이 요린데
일단 버즈알아랍 주방에서 넘버 투 라는거 자체만으로도 이미 엄청난 실력자
지잡출신인데 초대박성공했음; 왠만한 명문대생 이상...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저 정도 명성이면 안해도 될건데...... 돈 욕심이 좀 나나보네
에드워드 학력 위조
삭제된 댓글 입니다.
맛있다고 소문남.. 홈쇼핑 한번 뜰 때마다 2~30분되면 매진된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