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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F.P.S, 자유게시판 하드코어 웨폰팩 알파 ver. 0.2 - 둠 에디트 무기팩 올려요.
올드 둠게이머 추천 0 조회 203 13.07.25 21:48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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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3.07.25 23:03

    첫댓글 올리셧군요

  • 작성자 13.07.26 00:08

    네, 태진님. ㅎㅎ. 시간 있으시면, 이것 구워먹든 삶아 먹든 상관 없으니, 조금만 IMPROVE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리지널 모드 제작으로 바쁜 줄 잘 아오나, 염치 없이 한번 부탁 드려봅니다. :)

  • 13.07.26 08:52

    발사 카운트를 센다는 말씀은 몇 발을 사격했는지 알고싶다는 뜻인지요?

  • 작성자 13.07.26 18:52

    네, 샷건처럼, 100발 장전하면, 쏘면, 98, 97........ 이렇게 줄게요.

  • 13.07.26 21:49

    발사 카운트를 세려면 0부터 세야하지않을까요?
    굳이 반대로 하실필요가 있으신지요.
    필요한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13.07.26 23:00

    브루탈 둠에 샷건 얻으면, 장전 탄환 수 8발이 총 탄환 수 위에 뜨는데, 한발씩 쏘면 하나씩 줄잖아요. 그게 너무 편리한 시스템 같아서, 람보 기관총에 장전 탄환 수 8 발 대신, 100발로만 바꿔서 나오게 하려합니다. 역순으로 세는 건 이상하잖아요? 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 :)

  • 13.07.26 23:43

    아마 브루털둠이 Primary Ammo랑 Secondary Ammo를 이용해서 장전시스템을 만든걸로 아는데
    똑같이 하면 될겁니다.

  • 13.07.26 08:53

    2. Keyconf와 ACS 또는 Keyconf와 Decorate를 이용, 해당 키를 누를때 특정 인벤토리를 지급하고 무기의 Ready State 등에서 해당 인벤토리가 1이상일 경우(A_JumpIfInventory) 장전/수류탄 등의 State로 넘기면 됩니당 ㅎ

  • 작성자 13.07.26 18:52

    윽! 이거 무슨 말인지를 잘 몰라요. 프로그래밍 하나도 못해서요.

  • 13.07.26 21:50

    ACS없이 Decorate로도 가능합니당.

  • 13.07.26 08:54

    3. A_Explode의 3번째 인자가 True일 경우 해당 A_Explode가 발생한 Projectile을 생성(발사)시킨 물체는 그것으로 부터 데미지를 받지않습니당 ㅎ

  • 작성자 13.07.26 18:53

    이것도 제겐 너무 어렵네요.

  • 13.07.26 21:50

    쉽게 = A_Explode(50,50,1)

    50 넓이의 50데미지를 입히되, 폭팔한 미사일을 날린 놈은 데미지를 입지않음 ㅇㅇ

  • 작성자 13.07.26 23:41

    아, 이거 하나는 겨우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 :)

  • 13.07.26 08:55

    4. Keyconf에 넣었는지 확인해보세염~

  • 작성자 13.07.26 18:57

    분명히 Katana 라고 넣었어요. Grezzo 인가 하는 모드에서 가져왔는데, 거기선 잘 되는데, 똑같은 거 그대로 가져왔는데, 다른 것들은 잘 되는데, 카타나만 안나타나더군요. 아무튼 답변들 감사합니다.

  • 13.07.26 21:52

    무기가 없는 경우는 99%가 Keyconf에 빠뜨린 케이스입니다.
    플레이어 자체에 슬롯 셋팅 같은건 하셨는지 모르겠는데 그렇게 하셨으면 없애시공..

    일단 Keyconf에 제대로 적었다면 카타나 소스부분이 Decorate에 들어있는지, 외부에 있으면 #include로 포함시켰는지 확인해보세염.


    가장 간단한 방법은 모드 실행해서 콘솔창에
    give Katana
    use Katana
    라고 쳤을때 카타나가 골라지는지 확인해보세요.
    만약 unknown 어쩌구 뜨면 Keyconf를 떠나서 Decorate에 소스가 없는겁니다.

  • 작성자 13.07.26 23:03

    아, 두 명령어 다에, UNKNOWN은 안뜨고요. 카타나를 로드를 하긴 했습니다. 스프라이트를 점검해보니, 원본 카타나에서 몇 개가 빠져 있던데, 근데 이상한 건, GREZZO인가 하는데 카타나 스프라이트 다 점검해봐도 아예 없어요. 해당 스프라이트가 근데, 신기하게 GREZZO에선 카타나가 잘 나오더라구요. 아휴. 암튼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하네요. 여기가 그나마 고전 둠 전문가 분들이 많아서, 정보와 도움을 좀 구하려 했더니, 힘드네요. :)

  • 13.07.26 23:59

    스프라이트 이름 체크해보세요 그거문제같은데 ㅎㅎ

  • 13.07.26 19:13

    직접 스크립트를 배워보는건 어떤가요??

  • 작성자 13.07.26 22:39

    스크립트를 어떻게 배우나요? 프로그래밍 그런 거 전혀 모르고, 그냥 카피 해서 붙여넣기만 하는 수준이라서, 배울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 13.07.26 22:49

    다들 처음에 그렇게 시작함 ㅋㅋㅋㅋ 하다보면 느는거고 필요한거있으면 뒤지거나 예제를 열어보면서 배우는 거죵

  • 작성자 13.07.26 23:04

    둠 스크립트 배울 수 있는 인터넷 문서나, 홈페이지가 있나요? 그냥 ZDOOM WIKI 인가에 가서, 배우는 건가요?

  • 13.07.26 23:45

    정보는 ZDoom Wiki, 전문지식은 사용하는 포트의 위키(잰드로넘 위키등),
    그리고 질문은 Z둠 포럼이나 잰드로넘 포럼 .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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