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rop Grumman의 두 번째 미션 확장 차량과 Intelsat의 Galaxy 30 통신 위성은 6 월 말 버지니아 덜레스에서 프랑스 령 기아나로 배송되었습니다. 크레딧 : Northrop Grumman
프랑스 령 기아나에서 7 월 28 일로 예정된 유럽의 대형 리프트 Ariane 5 로켓의 다음 비행은 미국이 건설 한 한 쌍의 상용 통신 페이로드와 Northrop Grumman의 두 번째 로봇을 포함하여 3 개의 멀티 톤 위성을 정지 궤도로 향하는 기록적인 탑재량을 운반 할 것입니다. 위성 서비스 우주선.
Ariane 5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로켓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적도에서 22,000 마일 (약 36,000km) 이상의 정지 궤도를 향한 임무에서 한 번에 두 개의 큰 위성을 운반합니다. Ariane 5는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에 탄소 섬유 구조로 발사되어 코 덮개 내부의 로켓이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그러나 Ariane 5의 다음 임무는 발사 중량이 각각 3 톤인 3 대의 우주선을 로프트합니다. 위성 중 2 개는 Ariane 5 페이로드 페어링의 더 큰 상단 부분에 맞춰지며, 3 번째 우주선은 하단에서 아래를 타게됩니다.
두 위성의 최종 사용자는 인텔 사트 (Intelsat)로, 상용 위성 통신 위성의 가장 큰 함대 중 하나를 운영합니다. 다른 페이로드의 소유자는 일본 통신 위성 사업자 인 B-SAT입니다.
Intelsat의 Galaxy 30 비디오 방송 위성과 Northrop Grumman의 두 번째 미션 확장 차량은 6 월 27 일 Antonov An-124화물 비행기를 타고 프랑스 령 기아나 카이엔 근처의 펠릭스 에보우에 공항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Galaxy 30과 MEV-2 우주선은 위성이 만들어진 노스 롭 그루먼 공장 근처 워싱턴 덜레스 국제 공항에서 프랑스 령 기아나로 날아갔습니다.
BSAT-4b 텔레비전 방송 위성은 7 월 1 일 또 다른 안토 노프 An-124화물 운송 수단을 타고 프랑스 령 기아나에 도착했다.
세 개의 위성은 카이엔 인근 공항에서 프랑스 령 기아나 쿠루에 위치한 기아나 우주 센터까지 포장 풀기, 테스트 및 연료 공급을 위해 운송되었습니다.
7,760 파운드 (3,520 킬로그램)의 BSAT-4b 위성은 남아메리카의 유럽식 우주 정거장에있는 발사기의 최종 조립 건물 내부의 Ariane 5 로켓 상단 상단에 장착됩니다. Galaxy 30과 MEV-2는 함께 연결되어 Ariane 5의 페이로드 덮개 내부에 캡슐화되며, 이륙 전날 Ariane 5가 런치 패드로 출시되기 전에 BSAT-4b보다 상단 컴포지트가 낮아집니다.
2019 년 Ariane 5 출시 파일 사진. 크레딧 : ESA / CNES / Arianespace – CSG 사진 – S. Martin
Ariane 5는 오후 5시 29 분에 46 분 동안 창을 여는 7 월 28 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EDT (2129 GMT; 오후 6:29 프랑스 령 기아나 시간). 이 임무는 1996 년 이후 Ariane 5 로켓의 109 번째 비행, 올해에는 세 번째 Ariane 5 비행으로 표시됩니다.
2 월부터 프랑스 령 기아나에서 처음으로 출시됩니다. Guiane Space Center에서 Ariane 5, Soyuz 및 Vega 발사를 감독하는 Arianespace는 3 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우주 정거장에서 발사 작전을 중단했습니다.
팀은 5 월 발사 현장에서 정규 작업을 재개했으며, Arianespace는 지난 달 53 개의 소형 위성 클러스터를 갖춘 가벼운 Vega 로켓을 발사하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고고도 바람이 임무를 시작했고, Arianespace는 로켓과 위성 탑재량에 배터리를 충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성에서의 재충전 활동은 완료하는 데 몇 주가 걸릴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팀은 위성을 포함하는 Vega 로켓의 페이로드 컴포지트를 제거하고 기술자를 페이로드 페어링을 열고 53 우주선에 접근 할 수있는 우주 센터의 클린 룸 시설로 다시 운송 할 계획이었습니다.
Arianespace는 지난 주 Vega 출시가 8 월 17 일로 연기 될 예정이며 Ariane 5 출시는 7 월 28 일에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리아 네 5 호는 기아나 우주 센터에서 동쪽으로 날아갈 것이며, 공무원들은 북쪽 궤도에 베가가 발사되는 것만 큼 고도의 바람 한계에 취약 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발사기는 Galaxy 30, MEV-2 및 BSAT-4b 위성을 타원 전송 궤도로 발사하고 우주선은 자체 엔진을 사용하여 적도에서 22,000 마일 이상 궤도를 원형 화합니다.
MEV-2는 2019 년 10 월 러시아 양성자 로켓을 타고 MEV-1 임무를 시작한 Northrop Grumman의 두 번째 자율 위성 서비스 우주선입니다.
MEV-1 미션은 2 월에 Intelsat 901과 도킹되어 두 개의 상용 위성 사이의 첫 도킹과 정지 궤도의 두 물체 사이의 최초 연결을 달성 한 후 위성에 고정됩니다. Intelsat 901은 2001 년에 출시되었으며 연료가 부족합니다. Mission Extension Vehicle은 클라이언트 위성의 자세 제어를 인수하고 수명을 연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ntelsat은 상용 로봇 서비스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Northrop Grumman의 자회사 인 Space Logistics에서 2 개의 위성에 대한 수명 연장 서비스를 구입했습니다. Intelsat 901은 4 월에 상용 통신 서비스를 재개했습니다.
MEV-2 임무는 2004 년에 시작된 Intelsat 10002 통신 위성에 대해 2021 년 초부터 유사한 도킹 및 임무 확장 서비스를 수행 할 것입니다.
BSAT-4b 통신 위성은 캘리포니아 주 팔로 알토의 Maxar 시설 내부에 있습니다. 크레딧 : Maxar
Intelsat 통신 위성은 MEV-2와 함께 궤도에 올 것입니다. Northrop Grumman이 구축 한 위성은 Galaxy 30으로 명명되어 미국 전역에 상업용 비디오 및 TV 방송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Galaxy 30은 광대역 연결을 제공 할 예정이며, 연방 항공국 (Federation Aviation Administration)을위한 광역 확대 시스템 페이로드를 호스팅하여 바쁜 공항에서 비행기가 출항하는 정확한 고도 및 위치 데이터를 포함하여 미국 내 민간 항공을위한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BSAT-4b 위성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배치 될 예정이며, 일본 통신 사업자 B-SAT를 위해 집으로 직접 8K 및 4K 초 고화질 텔레비전 서비스를 방송 할 것입니다. 새로운 위성은 2017 년에 시작된 BSAT-4a의 백업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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