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실험이 100% 확실하고, 신경전달물질과 신경조절물질 등의 호르몬과 전해질 불균형을 야기할 정도로 체액 가지고 16년간 24시간 고문 당하고 있는데
이게 뇌실험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100% 장담함.
여기에 음파와 전파의 각종 전자기장 등 방사선을 24시간 타겟된 피해자의 체액(전해질, 호르몬)과 미생물에 쏘아주면 뇌실험 고문이 완전하게 이뤄진다는 것을 확신함.
이것을 과학적으로 밝히는 게 힘들 뿐이지, 16년간 매일 고문을 당한 결과, 피해자의 몸 속 미생물 (효모, 바이러스, 세균 등) 과 신경조절물질과 신경전달물질 등의 호르몬, 전해질 없이는 절대 불가능한 실험임.
단순히 전파 음파만 피해자한테 보낸다고 DNA 해독 등 피해자의 생체데이터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면서 읽고 복제해 갈 수는 없음.
첫댓글 큰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요
비타민C메가도스 한번해보세요.. 물에타서 (가루추천) 알약도 괜찮아요
염증한테는 진짜 탁월한데 계속 몸은망가지니.. 최대한 몸을 복구해야..(요즘말들이 많아서 저도 비타민 먹고있긴한데 아마 약에도 뻘짓거리 하지 않았나 생각해서요. 비타민 먹는사람이 많으니깐요.) 그래도 먹긴하는데요.
저렴한 비타민들도 많습니다. 처음에 3천부터 시작해서 6천으로 늘리는데 사람마다 다틀려서 모르겠네요 호불호가 갈리니.
염증한테 좋은건 사실입니다. 비타민이
해 볼만한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의사가 하는 유투브보니 1천이면 된다더라구요. 그 이상은 의미가 없다고..
비타민C+ 유산균까지 챙기는 게 좋을 듯.
의사말 믿지마세요..그거 다 구라입니다.
이왕재 선생님 말들으세요..그분이 진짜입니다. 비타민C가 미세 기생충도 다 잡아줍니다..(미세기생충이 암을 만듭니다)3천먹어야지 몸에 미세기생충들이 다죽어요.
2천도 괜찮을꺼같은데 1천은 너무 적습니다. 2천식 매식사후 하루에3번 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이상먹는사람도 많습니다.
사람마다 다틀리니 처음에 1천으로 시작해서 점점 양을 늘려보는걸 추천합니다.
제생각이니깐 오해없으셨으면합니다.
혹시 손주영 박주아 이진아씨 아시는가요?
모릅니다 전 여기 카페온지 6개월정도 봐게 안돼서
그런사람들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