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IMF라고 하는 요즘같은 불황속에서 권리금, 보증금 인테리어비용 없이 이미 성황리에 안정된 공간을 빌려 창업을 하는 shop in shop 창업이 대세다. Shop in shop은 shop 안에 다른 컨텐츠 또는 비슷한 컨텐츠로 모체 shop의 이용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최근 들어 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샵인샵은 저렴한 초기 비용과 일단 확보된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되는 수익구조로 피부병원등에
두피관리 전문샵이 그 성공 예이다.
병원 내 샵인샵은 월 임대료 없이 월 매출에 대한 수익분배방식으로 창업의 가장 큰 공포인 고정지출에 대한 부담에서 벗어난 안정성 높은 사업이며 또한 이미 병원에서 제공되는 인테리어, 공간, 장비, 전문의료진, 거기에 고객까지 완비 되어 있어 기본지식과 서비스정신만 있으면 안정된 사업을 할수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병원 내 샵인샵 창업은 초기창업비 부담이 적고 특화된 치료아이템을 활용한 사업으로 전문성이 높아 20대후반∼3대 여성에게 가장 적합하며 본인의 능력에 따라 매월 큰 수익을 발생하여 열정을 가진 젊은 층에게 딱 맞는 창업이다.
실제 인천 세종메디컬내 샵인샵 전문운영매니저 현실장은
" 두피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환자들의 심리파악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탈모의 모든 근본적인 병은 내부에서 생기기 때문이죠"라며 환자의 상태를 이해하고 가족처럼 대하는 것"이 성공 노하우라고 말한다.
또한 "여러 가지 부가적인 장점이 되는 부분이 많아요. 피부과 내에 있어서 에스테틱 관리 받는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홍보가 되고 또 병원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수도 있고 병원과 함께 여러 가지 수익성을 고민하니 든든한 스폰서가 있는 느낌이죠. 자신만 잘 하면 충분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사업입니다"라고 샵인샵 창업을 추천했다.
샵인샵 운영의 가장 기본적인 정신은 책임의식을 가지고 프로답게 운영하는 것이라고 하며 병원과의 조화도 매우 중요하다고 전한다.
병원 내 샵인샵 창업 상담을 받고 있으며 010-3827-7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