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신림1동 방3개 전세 2500만원 - 역에서 보도 10분, 마을버스 5분. 주거환경 조용, 쾌적
안녕하세요. 저는 관악구 신림1동 415-50번지 황제빌라에 거주하는 사람입니다. 위의 주소로 인터넷상의 지도에서 위치조회를 해 보시면 대략의 위치파악이 가능합니다.
방 세개의 빌라 한채에 전세사실 분을 구합니다. 등기는 제가 이번주에 조회해 봤는데 아주 깨끗합니다. 등기부 눈꼽만큼의 문제도 없구요, 전세금은 2500만원입니다. 요즘 전세값이 매우 저렴해 졌다고 하지만 부동산에서도 이 가격은 매우 싼 가격이라고 말 할 정도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위치가 좀 고지대에 있긴 하지만 마을버스 정류장과는 1분도 걸리지 않고 마을버스도 자주 다닙니다. 마을버스를 타면 역까지는 5분이면 도착하고, 역에서 집으로 오는 길은 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1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마을버스에서 하차하면 바로 신림역 4번출구가 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하여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매우 편리한 편이죠.
방크기는 큰방은 380 * 250 입니다. 창문이 커다랗고 햇볕이 잘 듭니다. 중간방은 240*240 크기이고 역시 창문 큽니다. 작은방은 240*210 크기이고 역시 창문 큽니다.
화장실은 세탁기 10kg 넉넉히 들어가구요, 보일러를 2004년 12월 중순에 새것으로 교체했기 때문에 따뜻한 물 잘 나옵니다. 수압도 매우 세서 물이 졸졸 나와 답답한 일은 절대 없습니다. 부엌은 작지만 싱크대는 개수대가 2개인 커다란 싱크대입니다. 주방살림하시기에 수납공간도 넉넉합니다.
주인아줌마는 신림동에 거주하시긴 하지만 집에 거의 관심이 없으십니다. 저도 보일러 고장나서 한 번 만난거 제외하고는 1년 8개월을 사는 동안 단 한 번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아줌마 신경쓰는거 귀찮아 하시기 때문에 집주인의 관섭은 전혀 없습니다.
집뒤로는 바로 산책로와 얕은 산이 있어서 운동하시기에 좋구요, 신림동 재래시장이 근처에 있어 물가도 싸고 좋습니다. 서울대와 관악도서관 보라매도서관 동작도서관 등이 있어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좋을 듯 하네요.
저는 계약을 하면 한달내로 이사를 할 수 있습니다. 집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likejacob@hanmail.net 로 문의하시거나, 017-292-0428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집을 보러 오실 경우에는 신림역 4번출구 바로 앞에서 5번 마을버스를 타시고 남양수퍼에서 하차하셔서 전화주시면 바로 나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