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규제 기관의 Rancor로 뉴스 쇼케이스 출시에서 호주를 중단
규제 합병증을 인용합니다.
구글은 제품을 발표 한 지 불과 3 개월 만에 규제 문제를 언급하며 호주의 뉴스 쇼케이스 출시를 연기했다. 미국의 거대 인터넷 거대 기업이 자사의 활동을 감시하려는 가장 대담한 시도 중 하나에 맞서고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독일, 브라질을 게시자에게 뉴스를 알리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기 시작할 시장으로 지정한 후 Google은 독점 금지기구가 업계 전반에 걸쳐 콘텐츠에 대한 로열티를 지불하도록 법을 강요했기 때문에 지난주 제품 출시에서 오스트레일리아를 중단했습니다.
따라서 구글은 뉴스 쇼케이스 (News Showcase)에 뉴스가 게재 될 예정인 5 명의 현지 게시자와 계약을 "일시 중지"했다고 밝혔다. 뉴스 쇼케이스는 스토리 패널이라고하는 스 와이프 가능한 카드에 콘텐츠를 표시한다.
Google의 호주 및 뉴질랜드 전무 이사 인 Mel Silva는 "뉴스 미디어 협상 코드가 파트너십과 제품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면서이 프로젝트를 잠시 중단했습니다."라고 이메일을 통해 Reuters 에 말했습니다 .
실바는 "코드에 대한 우리의 우려는 심각하지만, 곧 호주에 뉴스 쇼케이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해결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지연은 호주가 이끄는 전 세계 정부가 검색 엔진의 콘텐츠에 대한 비용을 회사가 지불하도록하는 새로운 법률을 모색함에 따라 미디어 회사와 협력 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위한 기술 헤비급의 노력으로 널리 간주되는 전략의 걸림돌을 나타냅니다.
지난 금요일, 구글은 3 년 동안 뉴스에 대해 전 세계 출판사들에게 10 억 달러를 지불하겠다고 밝혔는데, 일부 업계 단체들은 법을 따르지 않고 로열티 지불 조건에 너무 많은 영향력을 행사한다고 밝혔습니다.
Google이 호주, 독일, 브라질에서 콘텐츠 거래를 발표 한 지 한 달 후, 호주 경쟁 소비자위원회 (ACCC)는 미국 기업과 거대 소셜 미디어 페이스 북이 자사 사이트에 나오는 뉴스에 대해 얼마를 지불해야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중재자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페이스 북은 호주 웹 페이지에서 모든 뉴스 항목을 가져올 수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구글은 ACCC의 입장이 주력 검색 엔진을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이 일시 중지 된 것은 유감입니다.하지만 규제 기관을 비난하기 전에 ACCC가 수행 한 작업이 Google이 애초에 호주 게시자와 거래를하도록 많은 자극을 제공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구글과의 계약을 맺은 회사 중 하나 인 학술 전문 출판사 The Conversation 의 편집자이자 전무 이사 인 Misha Ketchell은 말했다 .
케첼은 "우리는 여전히 낙관적이다. 우리는 구글과 계속 대화를 해왔고 그들은 공개 캠페인이 제안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개방적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달에 Big Tech 콘텐츠 로열티에 대한 최종 정책 권고를 할 계획 인 ACCC 회장 Rod Sims는 "대형 플랫폼이 제공하는 자발적인 상업적 계약"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심스는 로이터에 보낸 이메일에서 "이러한 제안의시기는 호주와 해외에서 정부 조사가 증가한 것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ACCC의) 목표는 일방적 인 결과가 아니라 상업적인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