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정보가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내년에 출시 될 애플의 스마트 폰 시리즈 아이폰 13의 화면 정보가 등장했다. 새로운 휴대폰에는 전적으로 OLED 화면이 탑재되지만 생산의 대부분은 다시 삼성이 소유하게됩니다.
세계 최대 스마트 폰 제조업체 중 하나 인 Apple은 조만간 iPhone 12 시리즈를 출시 할 예정입니다. 휴대폰 출시 지연으로 시장 가치 하락을 경험 한 동사는 이러한 지연에도 불구하고 내년 스마트 폰 생산을 계속하고있다.
2021 년 출시 될 아이폰 13 시리즈의 화면 크기와 기술에 대한 정보가 나오기 시작했다. 올해 출시 될 아이폰 12s에는 5.4 인치, 6.1 인치, 6.7 인치 크기의 OLED 화면이 나올 것으로 알려졌다. . 우리는 내년에 출시 될 애플의 휴대폰과 거의 같은 크기를 봅니다.
iPhone 13 시리즈의 화면 크기
iPhone 13 시리즈 중 가장 작은 iPhone 13 mini는 5.42 인치의 OLED 화면이 함께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iPhone 13과 iPhone 13 Pro는 6.06 인치 화면을, iPhone 13 Pro Max는 6.67 인치 OLED 화면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면은 삼성 제품입니다.
애플은 시장에서 경쟁자이지만 생산 단계에서 삼성과 주요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회사 스마트 폰에 사용되는 OLED 화면의 80 %는 삼성이 생산하는 반면, 20 %는 LG와 BOE 회사에서 공급합니다. Apple의 iPhone 13 시리즈에도 이러한 회사가 포함되지만 이번에는 다른 분모가 있습니다.
Apple은 iPhone 13 시리즈에서 터치 스크린 패널과 메인 스크린 패널을 결합하려고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더 얇은 화면을 얻을 회사는이 화면 공급에있는 전화기에 따라 회사를 나누는 것을 선호했다.
이 시점에서 iPhone 13 mini 및 iPhone 13 Pro Max 모델의 OLED 화면은 삼성이 생산하고 LG Display는 iPhone 13 mini, iPhone 13 및 iPhone 13 Pro의 디스플레이 공급에 포함됩니다. BOE는 iPhone 13 및 iPhone 13 Pro 장치 용 화면을 생산합니다. 이 공유에 따르면 아이폰 13 프로 맥스를 제외한 모델의 화면은 공동으로 생산된다. 이 회사의 주력 제품을 위해 제작 된 스크린은 삼성에 직접 맡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