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님 의견대로 알고리즘을 띄어주지만 그 방식은 요즘 구글이나 모 기업에서 AI를 이용해 알고리즘을 반영하지만 제가 찾아낸 바로는 가해자들이 님 아이디를 이용해 일부러 알고리즘을 그렇게 띄우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제가 구글에서 알림이 오는데 전 세계 중요 도시에서 제 아이디가 계속 로그인한다고 오더군요. 제가 가해자들이 와이파이 따고 들어오는 걸 보고 바로 찾아보니 화이트해커더군요.(화이트해커는 국가공권력 아래에서 일하는 사람들) 가해자들이 24시간 위아래 집 주위에서 해킹, 도청, 감시를 하고 있고 어떤 메신저를 통해 서로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상시 대기인원(3교대하는 가해자들)이 거의 비슷한 동시간에 님의 아이디로 검색하여 님 눈에 띄게 할 수도 있다는 얘기에요. 그냥 제 의견이었습니다. 아직 정확히 밝혀진 바는 없지만...
@ahsa네.. 지금은 최첨단시대라... 참고로 저는 예전에 층간소음과 화학약품 때문에 너무 신경질 나서 발뒤꿈치로 아래로 쿵쿵 내리 찍었더니... 오른쪽 다리가 약간 찌릿했는데... 5분후 스마트폰 보니... 바로 발뒤꿈치 통증과 족저근막염에 대한 알고리즘이 뜨더라고요.ㅎ 이런 현상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내 몸속에 초미세의 뭔가가 헤집고 돌아다니거나 아니면 위아래에서 무언가 첨단장비로 제 전신을 투과 하고 있다는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저는 첨단장비(아직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가 있다고 상당한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ahsa그래요. 맞는거 같습니다. 하루 빨리 이 가해를 해결해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해결 할 수 있을지 그 근본대책을 생각해 보세요. 저는 초창기에 가족과 지인들에게 얘기를 했는데 며칠 지나서 보니 모두 저에게 보란듯이 가해를 하더군요. 그 뒤로는 일절 가족과 지인들에게 얘기하지 않고 이 가해와 테러를 없앨 방도를 궁리했습니다. 아직까지 ~ing 입니다.
제가 이 카페에도 기록해 놨는데요. 외출을 해서.. 한 마트를 갔고.. 특정 속옷을 빤히 쳐다보다가 안사고 그냥 나왔네요. 그 속옷에 대해서 그 어떤 말도 하지 않았고요. 집에 와서 인터넷을 하는데.. 유튜브에 떡하니 제가 쳐다봤던 그 속옷과 같은 모양, 같은 색을 화면에 띄웠네요.
단지 생각만 해도 인터넷에 반영이 됩니다. 이런식의 가해를 피해자들이 당합니다. 말을 하지 않고 생각만 해도.. 인터넷이 반응을 합니다.
첫댓글 님 의견대로 알고리즘을 띄어주지만 그 방식은 요즘 구글이나 모 기업에서 AI를 이용해 알고리즘을 반영하지만
제가 찾아낸 바로는 가해자들이 님 아이디를 이용해 일부러 알고리즘을 그렇게 띄우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제가 구글에서 알림이 오는데 전 세계 중요 도시에서 제 아이디가 계속 로그인한다고 오더군요.
제가 가해자들이 와이파이 따고 들어오는 걸 보고 바로 찾아보니 화이트해커더군요.(화이트해커는 국가공권력 아래에서 일하는 사람들)
가해자들이 24시간 위아래 집 주위에서 해킹, 도청, 감시를 하고 있고 어떤 메신저를 통해 서로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상시 대기인원(3교대하는 가해자들)이 거의 비슷한 동시간에 님의 아이디로 검색하여 님 눈에 띄게 할 수도 있다는 얘기에요.
그냥 제 의견이었습니다. 아직 정확히 밝혀진 바는 없지만...
아 그렇군요 제 뇌를 읽어서라도 제 감각을 읽어서 하더라구요
@ahsa 맞습니다 공감합니다
@ahsa 네.. 지금은 최첨단시대라... 참고로 저는 예전에 층간소음과 화학약품 때문에 너무 신경질 나서
발뒤꿈치로 아래로 쿵쿵 내리 찍었더니... 오른쪽 다리가 약간 찌릿했는데...
5분후 스마트폰 보니... 바로 발뒤꿈치 통증과 족저근막염에 대한 알고리즘이 뜨더라고요.ㅎ
이런 현상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내 몸속에 초미세의 뭔가가 헤집고 돌아다니거나 아니면 위아래에서 무언가 첨단장비로 제 전신을 투과 하고 있다는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저는 첨단장비(아직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가 있다고 상당한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방외지사 제생각엔 우리 뇌 전체 의식을 다 보는것같아요 저도 그렇게 느꼈어요 다 읽습니다 진짜로 미세한거까지 아이고 스트레스야... 모든게 다 털린기분 ㅠㅠ
@방외지사 그런 경험이 있으시죠. 이런 피해 사실들이 쌓이고 쌓이면..
가해자놈들이 인터넷을 마음대로 조종한다는 증거가 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상한 우연이 넘칩니다.
@ahsa 그래요. 맞는거 같습니다.
하루 빨리 이 가해를 해결해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해결 할 수 있을지 그 근본대책을 생각해 보세요.
저는 초창기에 가족과 지인들에게 얘기를 했는데 며칠 지나서 보니 모두 저에게 보란듯이 가해를 하더군요.
그 뒤로는 일절 가족과 지인들에게 얘기하지 않고 이 가해와 테러를 없앨 방도를 궁리했습니다.
아직까지 ~ing 입니다.
제가 이 카페에도 기록해 놨는데요.
외출을 해서.. 한 마트를 갔고.. 특정 속옷을 빤히 쳐다보다가 안사고 그냥 나왔네요. 그 속옷에 대해서 그 어떤 말도 하지 않았고요.
집에 와서 인터넷을 하는데.. 유튜브에 떡하니 제가 쳐다봤던 그 속옷과 같은 모양, 같은 색을 화면에 띄웠네요.
단지 생각만 해도 인터넷에 반영이 됩니다. 이런식의 가해를 피해자들이 당합니다.
말을 하지 않고 생각만 해도.. 인터넷이 반응을 합니다.
헐 맞아요 인공지능이 여기에서 반영되고 해요 트위터 플택에서 제 기록을 올리로 있었는데 타임라인추천에서도 그렇게나와요 제 행동에 연관된거 나오고요
@ahsa 트위터 추천, 광고도 피해자들 상황에 맞게 띄울거라 생각듭니다.
피해자들 생각에 반응 보이는 인터넷이라니 황당하죠.
@엔비 황당해요 불쾌하기도 합니다 미친사람처럼 굴기도하구요
그리고 또 우리주변 말투 따라하기로 반영되구요 우리 주변 말투를 이용해서 제 주요행동을 콕 찌르구
살다보면 어거지 싀울만하고 뒤집어 싀울만한 틈이 보이긴하다 지난일이여도 그걸 짜집기해서 말이다 내상황은 안좋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