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과 문제인은 더 이상 국민들을 기만하고 우롱하면서,,,
.
온갖 선동과 위선을 떨면서 말장난과 불장난을 중단해야 할 것이다. NLL(엔엘엘)에 대해 김정일과 뜻을 같이 했던 노가다십장이 이적 발언을 한 것이라고 인정하면 그것으로 NLL에 대한 논란은 종식될 것을 여당에게 NLL 포기가 아니었다고 생떼를 쓰는 것은 적반하장의 극치가 아닌가?
이미 이 세상에 없는 망령의 말 한 마디로 위대한 대한민국이 시끄러워져서야 되겠는가?
언제까지 국민들의 관심도 없는 5류 아니 10류 정치로 국민들을 분노케 할 참인가..!!!
NLL이나 분실 대화록에 대한 여야 야합은.. 국민들이 반듯이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분명하게 노가다십장이 NLL에 대해 주적인 김정일과 전적으로 뜻을 같이 했다는 것은 하늘이 알고 땅이 알며 그 회담인지 알현인지 모를 자리에 있던 붉은 패거리들도 있지 않는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린다고 하늘이 보이지 않던가,,!!
그리고 원치도 않는 평택2함대에 찾아가 NLL 사수라고 군복을 입고 기념 촬영하며 외친다고 NLL에 대한 김정일과 노가다십장이 한 말을 도로 담을 수 있는가?
그런 생쇼를 할 시간이 있으면 입으로만 민생 외치지 말고 사업 현장에 쫓아가서 휴가철에 생산라인이 정상 가동 되도록 체험을 해야 하지 않을까?
아무리 민주통합당이 그런다고 이적 매국질에 대한 봉합이 이루어질까?
거기에다 문제인이라는 야바위꾼은 하루가 멀다 않고 트위트 뒤에 숨어 말장난이나 하면서 비굴한 짓거리를 하고 있는 것은 또 무엇인가?
진정성..!!
진정으로 지난 대선의 결과에 승복하지 못하겠다면 광화문 앞에서 촛불놀이를 하고 있는 요상한 패거리들에 합세하여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더욱 부채질하는 것이 당당하지 않은가? 뒷구멍에서 국정원의 댓글로 당선이 될 것을 놓친듯 죽은 자식 뭐 만지는 호작질은 하지 않아야 할 것이다..!!!
노가다십장이 간 지가 얼마나 되었나?
아직도 죽은 노가다십장의 바지가랑이를 잡고 친노니 비노니 하는 작태를 벌이고 있는 자들이 온전한 정신을 가졌다고 보겠는가,,,
그것도 젊은 우리 자식들이 목숨을 바쳐 지킨 NLL을 가지고 이적질을 한 것이 분면한데도 어거지를 쓰고 있는 민주통합당과 문제인은 어느 나라 국민인가,,?
그리고 얼마나 문제가 될 소지가 있었으면 대화록 자체를 국가기록원에 넘기지 않았을까,,??
검찰은 정치적으로 NLL 수사를 하면 절때 안 된다,,!!!
다시는 붉은 패거리들이 적반하장의 말장난과 불장난을 못하게 목숨을 건 애국 정신으로 진실을 밝혀야 할 것이다...
진실을 !!!
첫댓글 북괴와 남괴는 언행이 똑같으니 국민들은 더 이상 속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공직자들은 일벌백계로 다스리지 않으면 옷벗어야 한다는 각오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국민들은 강건너 불구경하듯 방관만 해서는 나라가 망하고 말게 된다는
것을 역사적으로나 패망의 월남의 경험으로 보아 다시 한번 깨달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