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능력은 우리의 창조주를 통해 발견된다. 우리는 지금 우리가 사랑하고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자들이 그들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전투를 위해 우리 자신을 예비한다. 우리들이 여정을 통과해 온 좁은 길을 이제는 그들이 발견 할 차례이다. 이제는 그들이 그들의 목적에 깨어 날 차례이다. 우리들이 그들을 도우며 인도하여 구원의 길을 보이게 된다. 우리는 하나님의 빛의 군대이며, 깨달음과 의의 새로운 그들의 길을 밝히리라.
나의 모든 자녀들은 전에 없이 더 스스로 있는 자에게 초점을 맞추도록 필요를 요한다. 무대는 설정되었고, 사역자들은 제 위치에 배치되었으며, 곧 행군 명령이 주어지리라. 그들은 나의 손과 발임으로 나의 군대를 붙잡아 둘 그 무엇도 없으리라. 그들은 나의 말씀을 전하리라. 그들은 성취 불가능한 것들을 성취하리라. 그들은 나의 일부이며, 우리가 전투장들에서 행군하는 동안 우리는 결합되어 사역하리라. 우리 보다 더 강한 세력은 없나니, 우리는 아버지의 뜻을 성취하기 위해 인도되고 초점이 맞추어지기 때문이니라. 빛의 모든 것들은 나의 왕국으로 인도되리라. 모든 어두움은 파괴되리라. 나의 왕국이 오며, 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리라"
오는 5/14일이 이스라엘의 76주년 독립기념일인데, 태어날 때 한살을 이미 먹은 것으로 치는 유대인들의 방식에 의하면, 77년이 되는 셈이고, 하나님은 77년으로 여기시는 것 같습니다. 현재 지켜보는 날이 5/5일과 5/7일인데, 5/14일의 10일전과 8일 전이 됩니다. 그렇다면 혹시 이스라엘의 77년 생일이 되기 전에 교회시대가 일단 끝나고, 교회시대 동안 예비된 빌라델비아교회의 첫신부가 출산됨이 성경적이 아닐까 합니다. 그 날과 그 시를 우리는 알 수 없으되, 일단 그렇게 믿고 대기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작년 이스라엘의 독립기념일을 맞아 올려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