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② 한국철도 (기술, 차량) 동력분산식과 동력집중식의 장단점 비교 (KRRI)
Techno_Holic 추천 0 조회 2,372 05.01.22 07:3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1.22 11:59

    첫댓글 한가지더... 동력분산식은 정면조망이 가능하다는...(퍽)

  • 05.01.22 13:24

    꼭 그런건 아닐걸요.. 지금 전동차도 정면조망이 불가능한걸보면 EEC처럼 운전실을 위쪽으로 옮기던가 해야 보일듯.;

  • 05.01.22 13:24

    음 그나저나 좋은자료네요

  • 05.01.22 17:59

    불가능한게 아니라 일부러 가린 겁니다. 바다 건너 가셔서 통근형 전철 보시면 기관사 운전하는거 다~ 보입니다.

  • 05.01.22 21:38

    아 그런거라면 가능하겠지요... 제가말한건 관광열차처럼 직접조망이었습니다 후후^^;

  • 05.01.23 01:14

    기관차도 그런 식으로 만들 수는 있지 않을까요 후후...

  • 05.01.24 00:30

    직접조망이라면... 차장님 말씀처럼 운전실을 위로 올리던가 해야지요... 객실을 조금 위로 올려버려도 돼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