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Mars Mission 우주선은 H-2A 발사기의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에 캡슐화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크레딧 : MHI
아랍 과학자들이 미국 과학자들과 협력하여 개발 한 화성 궤도 선이 일본의 H-2A 로켓 위에 장착되었으며 화요일 배터리는 다 네가 시마 우주 센터에서 이륙하도록 충전되었습니다.
희망, 또는 Al Amal로도 알려진 에미레이트 화성 임무는 7 월 6 일 일본 본섬의 남쪽 끝에있는 다 네가 시마의 차량 조립 빌딩 내부의 H-2A 로켓 꼭대기에서 제기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엔지니어들은 H-2A 로켓과 에미레이트 화성 미션 우주선 사이의 원활한 연결을 보장하기 위해 일련의 통합 체크 아웃을 완료했습니다. 팀은 또한 비행 준비 상태 검토를 완료하고 이륙 준비를 위해 우주선의 배터리를 충전했습니다.
H-2A 로켓은 화요일 타네가 시마에서 2051 : 27 GMT (오후 4:51:27 EDT)에 이륙 할 예정이며 태평양 궤도에 발사됩니다. H-2A는 두 개의 끈으로 묶인 견고한 로켓 부스터, 페이로드 페어링 및 첫 번째 단계를 마친 후 극저온 상부 스테이지를 점화하여 3,000 파운드 (1,350 킬로그램)의 우주선을 궤도에서 가속하여 중력 결합을 피합니다. 지구.
H-2A 로켓의 발사는 일본의 수요일 오전 5시 51 분에 예정되어 있으며, 타네가 시마에서 일출 후 약 30 분이 소요됩니다. UAE의 화성 탐사선은 이륙 후 약 1 시간 후에 로켓에서 분리 된 다음 태양열을 풀고 추진 시스템을 작동시키는 순서를 시작합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희망 우주선은 화성에 도달하는 아랍 세계 최초의 탐사가 될 것입니다. 붉은 행성에 도착하는 것은 2021 년 2 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두바이 모하메드 빈 라시드 우주 센터 (Mohammed Bin Rashid Space Center)의 에미레이트 마스 미션 (Emirates Mars Mission) 프로젝트 관리자 인 Omran Sharaf에 따르면, Tanegashima에서 발사 준비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큰 영향없이 진행되었다고한다.
4 월에는 두바이에서 다 네가 시마로 우주선을 운송하는 것이 주요 장애물이었다. 우주선이 도착하기 전에 2 주 전에 임무 관리자가 일본에 팀을 파견하여 격리실로 가야했습니다.
검역 후, 지상 승무원은 두바이에서 탐사선을 선적하기 위해 정상적인 활동을 제 시간에 재개 할 수 있었고, 우주선 상자에서 우주선의 포장을 풀고 다 네가 시마의 클린 룸 처리 시설 내에서 발사 준비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Sharaf는 최근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분명히, 팀이 유지해야 할 사회적 차이와 팀이 고려해야 할 특정 조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MHI (Mitsubishi Heavy Industries)와 함께 일하면서 팀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았고 실제로 영향을받지 않고 작업을 계속했습니다."
우주선이 발사체 위에 올라 가면서 희망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공황 상태입니다.”Sharaf가 농담했습니다.
희망 미션의 수석 과학자이자 UAE의 고급 과학 국무 장관 인 사라 알 아미리 (Sarah Al Amiri)는 팀이 발사 준비를 할 때 자신의 감정이“혼합”된다고 말했다.
"무슨 일이 벌어 질지, 겁이 나고, 흥분하고, 많은 감정을 느낍니다."그녀가 말했습니다.
발사 전 반일 쯤에 53m 높이의 H-2A 로켓이 차량 조립 빌딩에서 나오고 타네가 시마의 태평양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 퍼스트 런치 패드로 발사됩니다. 모바일 런칭 플랫폼을 타고 여행을 마치려면 약 30 분이 걸립니다.
발사대에 올라간 로켓은 연료를 공급할 준비가됩니다. 초 냉각 액체 수소 및 액체 산소 추진제는 H-2A 로켓의 두 단계로 펌핑되며, 통신 점검 및 엔진 조향 테스트를 거쳐 발사기가 이륙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합니다.
화요일 발사는 2001 년부터 H-2A 로켓의 42 번째 비행이자 화성에 대한 첫 번째 H-2A 발사입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화성 임무는 발사를 설계, 개발 및 준비하기 위해 UAE에 약 2 억 달러가 소요되었습니다. 이 수치에는 UAE가 H-2A 로켓의 제작자 인 Mitsubishi Heavy Industries와 계약 한 우주선, 지상 시스템 및 발사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다 네가 시마 우주 센터의 에미레이트 항공 화성 선 미션 우주선에서 일본 H-2A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이 줄었습니다. 크레딧 : MHI
샤 라프는 UAE 우주 관계자는 희망 우주선을 지구에서 내리는 중요한 임무를 위해 MHI의 H-2A 로켓을 선택하기 전에 전 세계의 발사 제공 업체를 평가했다고 밝혔다.
Sharaf는“미션에 사용하고자하는 로켓을 식별하기 위해 여러 가지 기준이있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옵션을 탐색했습니다. 우리는 미국, 유럽 및 아시아의 옵션을 살펴 보았고, H-2A는 유산, 성능, 기회, 출시 기회, 기회에 관한 요구 사항을 충족했기 때문에 H-2A에 정착했습니다. 우리의 시스템과 비용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H-2A 로켓은 현재까지 41 편의 비행에서 단 한 번의 미션 실패와 2005 년 이후 35 번의 연속적인 성공으로 놀라운 성공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H-2A 로켓은 지구에 대해 21,000mph (시간당 34,000km) 이상의 속도로 Hope 우주선을 배치하여 탐사선이 지구에서 벗어나 화성으로 항해하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이 우주선은 8 월 중순부터 붉은 행성을 겨냥하기 위해 화상을 입기 시작한 온보드 스러 스터를 사용하여 일련의 코스 보정 조작으로 궤도를 미세 조정할 것입니다.
2021 년 2 월의 중요한 작전은 우주선이 화성 주위를 도는 궤도로 돌면서 미국, 유럽 우주국 및 인도에서 이미 로봇 임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UAE의 화성 임무는 중국 최초의 화성 탐사선과 NASA의 인내심 탐사선과 함께 향후 몇 주 안에 발사 될 예정인 세 가지 중 하나입니다.
행성이 붉은 행성으로 직접 여행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임무를 수행 할 때 26 개월 정도마다 화성 임무를위한 발사 기회가 있습니다.
호프 우주선은 미니 쿠퍼 크기에 불과하며, 붉은 행성 위의 독특한 반동기 궤도에서 화성 대기의 상태를 측정하기 위해 3 개의 과학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UAE 정부는 과학 기술에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기술과 혁신에 더 집중하기 위해 국가의 학계 및 산업 분야의 변화를 촉진하는 방법으로 프로젝트를 고안했습니다. 미션은 1971 년 12 월 독립 50 주년 전에 화성에 도착할 예정이다.
Sharaf는“미션의 정체성은 아랍 에미리트뿐 아니라 아랍 세계에도 적용됩니다. “이것은 아랍 젊은이들에게 영감을주고 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고, UAE와 같은 나라가 50 년 이내에 화성에 도달 할 수 있는지 기본적으로 알려주는 메시지입니다. 당신이 가진 인간의 재능을 고려한 당신의 역사.”
최초의 행성 간 임무를 위해 UAE 우주 관계자는 미국의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과 협력하여 Hope 프로브 개발을 돕고 있습니다.
Emirati 엔지니어들은 미국 전문가들과 함께 볼더에 위치한 콜로라도 대학의 대기 및 우주 물리 연구소 (Labor for Atmospheric and Space Physics) 또는 LASP에서 우주선을 제작했습니다. 미국과 Emirati 과학자들은 또한 두바이의 MBRSC 팀이 애리조나 주립대 학교 LASP와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연구원들과 협력하여 미션의 3 가지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Al Amiri는“이 임무의 목표 중 하나는 과학적 능력을 개발하고 연구원 (UAE)을 개발하고 장기적으로는 행성 연구에 참여할 수있는 과학자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H-2A 로켓의 두 번째 단계는 다 네가 시마 우주 센터의 차량 조립 건물 내부 발사기의 첫 번째 단계 위에 설치됩니다. 크레딧 : MHI
UAE 정부는 2014 년 7 월에 화성에 대한 희망 임무를 발표했으며, 공무원들은 탐사 발사 준비를 위해 프로젝트에 6 년 기한을 주었다. Sharaf는이 프로젝트에 다른 예산보다 훨씬 적은 예산이 책정되었다고 말했다.
희망 미션의 목표 중 일부를 공유하는 NASA의 MAVEN 우주선은 UAE가 희망 프로젝트 예산의 3 배 이상인 6 억 6,900 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2014 년에 붉은 행성에 성공적으로 도달 한 인도의 화성 궤도 임무 (Mars Orbiter Mission)의 비용은 7,700 만 달러였습니다.
미션 관리자는 해외에서 도움을 요청하여 이전 화성 탐사선에서 일했던 미국의 파트너를 찾았습니다. UAE에는 자체 발사 차량이 없기 때문에 공무원은 우주선을 화성으로 보내는 임무를 위해 일본의 H-2A 로켓을 선택했습니다.
NASA는 또한 캘리포니아, 스페인 및 호주의 사이트에 거대한 안테나를 포함하여 태양계 전체의 프로브와 데이터를 중계하는 에이전시의 딥 스페이스 네트워크를 통해 추적 및 통신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미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진 철학이며,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것을 기반으로하고, 전세계의 기존 인프라를 활용하고, UAE로만 보지 않으며, 이러한 시스템을 개발할 때 세계 우주 공동체에 더 통합되어 있습니다." 샤 라프가 말했다. “그 중 일부는 노하우 이전 및 경험 확보를위한 것입니다. 또 다른 부분은 위험을 줄이는 것입니다.”
UAE 지도자들은이 프로젝트가 과학적이고 전략적인 목적을 달성하기를 원했습니다. 이 사명은 아랍 젊은이들에게 영감을주고 UAE 산업 및 학술 기관을위한 새로운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정부는 밝혔다.
그러나 희망 임무는 화성 대기에 대한 새로운 유형의 데이터를 수집 할 것이며 과학자들은 지구의 날씨 패턴과 기후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배우기를 기대합니다.
2 월에 화성에 도착한 호프 우주선은 2021 년 4 월경에 약 12,400 마일 (20,000 킬로미터)에서 26,700 마일 (43,000 킬로미터) 사이의 작동 과학 궤도로 기동 할 것입니다.
각 55 시간 궤도의 일부 동안, 우주선의 회전은 화성 주위에서 거의 같은 속도로 움직입니다. 그것은 궤도의 과학 도구들이 화성의 같은 지역에 대한 견해를 지속적으로 보여줄 것입니다.
희망 임무는 NASA의 화성 대기 및 휘발성 진화 또는 MAVEN 우주선과 동일한 과학 목표를 추구 할 것입니다. MAVEN은 2014 년에 붉은 행성에 도착했으며, 과학 팀은 콜로라도의 볼더에있는 LASP에 본사가 있으며 희망 미션 개발을 돕는 것과 같은 기관입니다.
과학자들은 MAVEN 임무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태양풍과 복사의 충격이 화성의 대기를 제거하여 지구를 더 따뜻하고 습한 세계에서 오늘날의 불모의 행성으로 변형 시켰음을 확인했습니다.
희망은 화성 대기에서 우주로 빠져 나가는 산소와 수소를 추적하고, MAVEN보다 지구 대기권에 더 깊이 침투 할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대기 입자가 빠져 나가는 화성의 날씨와 기후 사이의 가능한 연관성을 조사하려고합니다.
Al Amiri는“우리는 1 년 내내 화성 기상 시스템의 낮과 밤주기를 이해하는 데 주로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하루 종일 일어나는 변화에 대한 더 나은 관점을 제공 할 것이며, 더 크게 계획한다면, 우리는 화성에있는 각 반구의 계절과 계절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더 잘 이해할 것입니다. 지구의 모든 위치에서
Al Amiri는“이것은 처음으로 낮은 대기에서 발생하는 화성의 기상 시스템을 완전히 특성화 할 수있게한다. “먼저주기, 표면과 대기의 온도를 최대 50km (30 마일)까지 살펴 봅니다. 우리는 대기 구름을 이해하기 위해 얼음 구름, 수증기 순환 및 오존을 조사합니다.”
과학자들은 또한 낮은 대기의 날씨를 대기 탈출 속도와 연결하여 분자가 화성에서 우주로 캐스트되는 희망을 설계했습니다. 탈출 과정으로 인해 화성 대기가 얇아져 한 번 더 두껍고 생명을 지탱할 수있었습니다.
Al Amiri는“이 적용 범위는 에미레이트 화성 미션의 과학을 독창적으로 만들고 데이터의 차이를 메우는 데있어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이러한 데이터 격차를 메우기 위해 많은 모델과 기후 모델 및 이론을 사용합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