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200224123413186
경기 부천에 거주하는 30대 경찰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현직 경찰관이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4일 부천시와 시흥경찰서 등에 따르면 시흥경찰서 소속 경찰관 A(35)씨는 이날 오전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경기 일산 명지병원으로 옮겨졌다.
그는 부천시 소사본동 거주자로 이달 15∼17일 처가가 있는 대구를 방문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이후 미열과 기침 증상을 보여 전날인 23일 오후 1시께 부천보건소를 방문해 검체 검사를 받은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
A씨는 이달 18일부터 전날까지 자택에서 근무지인 시흥경찰서를 자신의 차량으로 오간 것 외에는 추가 동선이 드러나지 않은 상태다.
시흥경찰서는 A씨와 접촉한 모든 직원에게 출근하지 말라고 안내하는 한편 경찰서 건물에서 방역작업을 벌이고 있다.
부천시는 A씨 거주지 일대에서 방역작업을 하고, A씨 아내 B씨를 상대로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검사하고 있다.
B씨는 임신 4개월째로 A씨와 함께 대구를 다녀온 것으로 파악됐다.
부천시 관계자는 "B씨의 감염 여부 검사 결과는 이날 오후쯤 나올 것"이라며 "감염 경로를 파악하기 위해 대구 처가 부모들의 감염 여부도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 아니 무슨 대구에서 숨만 쉬면 죄다 코로나에 걸리는 것도 아니고.. 분명 본인 아니면 처가 쪽에 신천지 신도가 있을 확률 500원 겁니다. 대구에서 16일날 신천지 예배가 있었다고 하는데 방문 날짜도 겹치네요.
첫댓글 신기한 마법을 부리는 대구시
신천지 교인 아닌 대구 사람들은 동선 안 겹치면 안거리는 걸
대구방문객들은 어김 없이 걸리는 마법...ㅋㅋ
대다수 대구시민들은 신천지 잔당들을 제외하고 정부, 보건당국 지침에 충실히 따르면서 외출 등도 삼가고 있고 실제 걸릴 일도 거의 없는데 유독 대구 갔다온 타지사람들이 코로나에 걸린다는 건 본인이 신천지거나 가족이 신천지가 아니라면 설명이 안됩니다.
@securitad 같은 생각입니다.
끝까지 신천지를 숨기는 건지 주변에 신천지가 있었는데 몰랐던지 둘 중 하나 아님 설명이 안되는게 대부분이라 ㅎㅎ
결혼식 다녀오신 분들도 있긴 합니다요 ㅠ 31번 나비효과지만..
@dm-dem 네 그럴 경우 지인 결혼식이라 본인이 밝혔지만,
그외에는 막연하게 ''대구 방문'이라고 하니 의문이 남는거 같습니다.
@집중호우 가족한테도 신천지인걸 속이는 인간들도 있긴 있나본데 그건가 싶기도 하고 이게 무슨 좀비사태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