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예로, 보이스 피싱도 경찰마다 실적을 채우라고 업무 지시 들어간다고 실제 경찰한테 들었어요.
뇌실험 타겟 정하는 것도 실적으로 각 경찰마다 (이건 일반 경찰은 아닐 듯) 할당되는데 타겟 한 명 물어다주면 보너스 줄 듯.
어쨌든 처음에 뇌실험 타겟 물어다주는 것은 경찰과 관련됨. 이것을 국정원 등에 리스트 보고 하고, 이를 또다시 뇌실험 총괄부서에다가 리스트를 넘기는데 이 범죄엔 다양한 국가기관이 관여되었는데 내 생각엔 국방부가 유력하고, 그 다음엔 과학기술 정보통신부가 의심스러움.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5 03:46
첫댓글 역시,
뇌실험이니 경찰이 타겟을 물어다 준다느니,,
거짓글로 피해자들을 혼란시키고 있네요.
충분히 피해자들 세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일본어, 한국어 둘다 잘하고 일본 피해자와 한국피해자들 간의 연결고리를 해 줄 수 있는 위치에 있음), 피해자들 중 강선구 씨 다음으로 제정신을 못 차리고 정신 나간 소리만 나열하는 안순덕 님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조폭이 예기 해 주던데요
실적올릴려고 짜고치고 동조 안하면 왕따시킵답니다
방송하시는 경찰분도 그예기 하시던데요?
안순덕 님~ 이 뇌실험 범죄는 경찰, 국정원이 타겟 물어다 주는 거 맞고요. 그 물어다준 타겟들을 가지고 국방부 산하 뇌실험 연구기관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여러 관련 기관이 협업하는 겁니다.
안순덕님 웰프님 두분다 피해자맞아요. 제가보기엔
누구편을 드는게 아닙니다.
피해자분마다 생각이 엇갈릴수도있어요. 공격이 아주넓고 다양해서 그렇습니다. 뇌해킹도맞구요 안순덕님이 말하는것도 맞아요 제가보기엔
그러고 짜바리도 연관이 저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으로 다할수가 없어요 무저건 동조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무저건
너무 짜바리 국가시스템 너무 믿지마세요
지금국민들 대놓고 학살하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