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송파동사는 직장인입니다.
아침 운동모임을 다녔구요. 종종 의원님은 모임에 오셔서 인사도 하시고 송년모임에 나오셔서 인사를 자주 하셔서 좋은 인상으로 기억됩니다.
그리고 지난 대선에서 의원님을 찍었습니다.
금번에 의원님이 김무성 세력과 결탁하여 대통령의 탄핵에 함께 하신다는 내용을 보고 크게 실망하였습니다.
선거때는 대통령을 팔고 지금와서 사면초가의 대통령을 배신하고 새누리당의 배반세력에 적극 가담하시다니요.
송파동은 타 지역에 비하여 경상도 사람이 많이 삽니다. 오히려 전라도 사람들이 말조심하는 동네입니다. 워낙 경상도가 강성이라서요.
그래서 사람들의 배신감도 큽니다. 대통령의 과실은 기소조차 쉽지않을 정도인데 이것을 이용하여 김무성과 결탁하여 대한민국을 위협하는 세력에 도우미 역활을 하시는 것을 지금이라도 그만두세요.
여기 사람들 어수룩하지 않습니다. 악수할 때는 예의를 갖추겠지만 이런 배신행위를 절대 잊지 않습니다. 각종 써클의 송년모임에도 가급적 참석하지 말아주십시오.
민망한 일은 동네주민인 저희도 싫습니다.
인간적으로 한 여성을 이렇게 사생활까지 들추고 모독하며 린치를 가하는 행동에 분노하지만 인간적으로 은혜을 가장 많이 입으신 분들이 먼저 등뒤에서 칼찌르는 것에 인간에 대한 환멸까지 느껴집니다.
지금이라도 이런 배신행위를 멈추시고 대한민국과 의원님을 지지해준 송파 새누리 지지자들을 배신하지 말아주세요
-이 광풍이 잦아듬을 느끼며 줄입니다.-
첫댓글 항의집회때 문 잠그고 도망간 ㄴ 입니다
배신의정치 말로가 뭔지를 보여줘야합니다
권력을 잡을려고 기대고 이름팔고 개충성하는 쑈를한 국개는 좌파 국개보다더한 견쇅입니다
와우! ! !
박수 보냅니다.
와!
감동입니다
저도 송파살고 박인숙의원 찍었는데 대실망입니다.
호연지기가 뭔지도 모르는 비굴한 넘들 .......ㅜ
배신의끝은자멸입니다
배신자는 용서하지 맙시다.
배신자 지역구는 좌좀에게 넘기는 한 있더라도 반드시 응징해야합니다 ..
두고두고 지켜보겠습니다. 지 밥그릇 챙긴다고 은혜를 저버린인 말로가 어떻게 되는지를
정말 ! 사람이 배신은 하지말아야지
사람도 아닌년~~
배신한자 반드시 재기못하도록 막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