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대 이른 나이에 만성질환을 하나 얻어서 운동을 고민하던 차에
탁구를 치는 친구가 자기가 썼던 티모볼alc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그 계기로 탁구장을 검색해서 레슨을 받기 시작하였고 20kg 이상 감량도 하면서 그동안 야구만 보던 제게 탁구에 신선한 재미가 와서 지금도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
그러던 중 빠빠빠 라는 까페를 알게되고 약간 탁구빠?? 가 되어가는 중인거 같습니다 ㅎㅎ 탁구리그도 직관가고 직관을 못가는 날은 유튜브로 이경기 저경기 보기도 하고 ㅎㅎ 그러면서 응원 하는 선수도 생기고 잡지도 구독하고 용품병도 생기고 ㅎㅎ 너무나도 즐겁게 탁구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탁구에 빠지게 되는 계기중에 이 까페가 크게 한몫 한거 같기도 하구요 ㅋ
현재는 저번에 회원분들께 물어봐서 답을 얻었던 휴고 할 에 앞면 g1 뒷면 오메가7프로 부착해서 열심히 즐탁 중입니다.
휴고 할은 전형적인 아우터 라켓과는 차이가 있어서 현재 아우터에서 이너로 넘어가기 위해 중간시점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ㅎ 오버미스도 눈에 띄게 줄었고 회전을 주는 감을 좀 더 확연하게 손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단점은 뭔가 색채가 아우터로써는 반발력이 약하고 이너보다는 감각은 둔하고 어중간 하다고 할까요? 저한테는 잘 맞습니다 !! G1 러버는 뭐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장 묻습니다 ! 전에 mx k 를 앞 러버로 썼었는데 묻는 감은 g1이 더 나은거 같구요. 오메가7프로는 뭔가 저한테는 좀 어려운? 러버 같기는 하지만 백핸드를 할때 조금 더 시원하게 공처리가 되는거 같습니다.
응원하는 선수는 외국 선수는 휴고 선수이고 국내선수는 장우진 선수와 강동수 선수 그리도 여자선수는 최효주 선수와 서효원 선수를 응원중입니다 !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회원분들 모두 즐거운 탁구생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