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경제연구소포럼 제1회 워크숍을 참석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폭우가 쏱아지는 우중에도 광주전남, 부산경남, 대구경북, 대전충남, 전북, 충북. 인천. 서울 등 등 전국 각지에서 귀중한 시간을 내시어
참석해주신 회원님 한분 한분의 열정에 경의를 표하며 회원님들의 애정과 성원으로 김광수경제연구소포럼의 목표가 실현 될 것이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우중에 야구와 웃통을 모두 벗고 한 축구 경기와 특히 여성회원님들까지 참여한 승부차기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수영과 레일 활강 레크레이션 등은 아주 즐거웠습니다.
참석자 한분 한분의 진솔한 말씀 김광수경제연구소포럼의 이정표가 될 소중한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공사간 바쁘셔서 비록 참석은 못하셨지만 마음으로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님들께도 감사를 드리며 자식세대를 위하여
김광수경제연구소포럼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며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진행을 하는 관계로 참석회원님들과 친근감있게 대화를 못한 아쉬움이 남습니다.
다음 워크숍은 더욱 철저한 준비를 하여 잘 진행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워크숍 준비에 노고가 크셨던 엘자님 고춘대표님 바다지기님과 레크레이션을 진행해 주신 마고성 부부님를 비롯한
각 지역 대표님을 비롯한 집행위원님 물품을 후원해 주신 회원님 그리고 연구소 연구원님 선대인 부소장님 향상 열강을 해주시는 김광수 소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워크숍의 내용은 참석하셨던 회원님들께서 후기를 올려주시리라 믿으며 회원님들의 후기와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워크숍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거듭 귀한 시간을 내시어 참석하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밀린 업무로 인해 워크숍에 참석은 못했는데... 성황리에 마쳤는지 궁굼하군요. 비 오는 주말과 휴일 실외 행사에 차질이 있었을 터인데... 행사 준비하신 분들이나 참석하신 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후기가 기자려집니다~! 담엔 저도...^^
쩝, 토요일/일요일 회사에서 일하고 있네요 ㅠㅠ
봉의산님, 집에 무사히 잘 들어가셨나요? 소장님과 부소장님, 봉의산님과 엘자님. 고춘님, 마고성 님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들 덕분에 마음이 훈훈해진 상태로 집에 잘 돌아왔습니다.
봉의산 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도 후기는 내일이나 모레에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지역 공부방의 바다지기님 방글방글님 여려분들.. 봉의산 엘자님 집행부 정말 수고에 감사합니다. 이번 워크숍에서 자식 세대로 세대 교체에 확신얻는 것이 가장큰 수확입니다.. 세대 교체을 위한 연구소의 주도면밀한 준비들 확인해습니다 김광수소장님 선대인 부소장님 연구원님들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참석못했읍니다. 9월엔 추석이 또 있군요... 산행이라도 참석할까 합니다.
우부님 박상하님 라그랑지님 용광로님 권태기님 이번 워크숍은 김광수경제연구소포럼에 애정이 많으신 회원님들이 참석하신것 같습니다.
멀리 광주전남 부산경남 대구경북 대전충남 전북과 수도권에서 83분이 참석하셔서 비를 맞으며 1박2일간 야구 축구 수영 레일썰매 아침조깅 레크레이션과 음악감상 토론회 강연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비만 오지 않았다면 캠프화이어와 촟불명상을 하려 하였는데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과일과 떡 안주류를 준비해주신 열성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제2회 워크숍은 준비를 더 잘해서 많은 회원님들이 참석하시어 더욱 좋은 워크숍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폭우가 쏟아져서 헤어질때 배웅도 인사도 제대로 못나누어 죄송했습니다.
우중에 먼길을 오신 회원님들 감사드리며 이 댓글로 아쉬운 배웅 인사를 드립니다.
날씨도 고르지 못하였는데 워크샵 진행하느라 애쓰셨습니다.
봉의산님 너무 애쓰셨습니다.. 다음 2회 워크샵을 기대하면서.... 화이팅
봉의산님의 배려로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서울 공부반에서 뵙도록하겠습니다.
참석하신 모든분들의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워크샵을 준비하시고 참석하신 모든분들..둘이 아닌 하나가 되는 큰 발자국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준비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달리기맨님 바다지기님 바다의별님 마고성님 후공님 오늘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만남이 서로에게 행운이 될수 있도록 서로 노력 하기를 희망합니다.
소장님과 연구소 연구원, 남 대표님 그리고 서울 집행위원님들 모두 워크삽 준비하신다고 수고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모두 하나가 되어 물심양면으로 애쓰신것이 전해집니다..
많이 배우고 느끼고 왔습니다---할일이 많다는 생각에 가슴도 벅찼습니다--우리 포럼 만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글을 너무 늦게 읽었습니다. 수련회 준비하고 진행하느라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