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마음을 담아 이야기하기 아주 힘에 부칩니다! ㅎㅎ 저 자신도 전부 알고 있죠. 그래서 노래를 담아 제 느낌을 전해주죠.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전해주는 느낌을 뮤직으로… 그리고 사랑스러운 사람들에게 ' 좋아한다 ' 라는 마음을 전할 때도 언제나 옆에서 괜찮은 음악을 듣고 또, 들려준다면 제 마음을 전해주기가 정말 편리해집니다. 그러한 뜻에서 이 노래를 그대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지아 바이올린 당신에게 이 뮤직은 어떤 뮤직이 될까나? 너무 궁금하죠. ^-^ 가수의 목소리도, 노래의 가사도 한번 느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지금 감상할 한편의 뮤비는 지아 바이올린 함께 감상해요.,
오늘은… 특별하게 잼나는 하루하루를 내 스스로 만들어볼까 해요. 뭘로 만들어볼까나요? 좀 고민걱정을 했답니다. 우리 집에서 별난 오늘을 보내려고… 맘을 먹어서…. 뻔하게 인스턴트 커피를 탄다고 해도 사놓은 우유로 거품을 내어가지고 커품이 가득한 커피를 먹는 듯~ 하하…. 오늘 진짜로 기분 최~고!!
그리고~ 맛있게 먹어보면서 정말 특별한 매일을 보내보고 있는데~ 아~ 역시! 이렇게… 작~은 변화로도 좋아질 수 있단 것이 진짜 신기해요. 그리고~ 노랫소리를 틀었답니다. 평소에는 듣고있지 않는…. 이런 하모니를 고르고 골라 넣어봤답니다. 아아~ 진짜 좋습니다. 선율이 드렬오고있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면서 매일을 보낸답니다.
음, 어제와 비슷한 하룬데… 비슷한 오늘이 흐르고 있는데~ 아~ 항상 이렇게 지내면은 좋겠군요^^ 흘러가는 저의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죠. 아아~ 그렇게 노랫소리가 흘러나와요. 뮤직을 들어보면서 오늘 하루를 보내보도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