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서리풀터널 개통 강남생활권 10분대를 누리는 ‘이수역 사당 엘크루’
4월 서리풀터널 개통, 방배재건축, 사당역 종합환승센터 개발 호재까지 겹치면서 사당동 일대 부동산이 들썩이는 가운데 동작구 사당동에 들어서는 ‘이수역 사당 엘크루’가 주택홍보관을 오픈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수역 사당 엘크루는 270˚ 펼쳐진 조망과 360˚ 탁 트인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숲세권 아파트로 오는 4월 서리풀터널 개통으로 인해 10분대로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게 되면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더군다나 1km반경 안에 삼일초, 남성초, 신남중, 사당 중, 서문여고, 경문고, 총신대까지 명문 학군과 학원가 등 학세권이 완벽하게 구성이 되어 있고, 도보 10분대로 7호선 남성역과 4호선 이수역이 위치해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주택홍보관 오픈 이전부터 일찍이 주목을 받았던 아파트다.
이수역 사당 엘크루는 총 180세대(예정)의 단지 규모로 59㎡(A, B) 74㎡(A, B), 84㎡(A, B, T) 7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각 유니트별 3베이, 3.5베이, 넓은 마당이 있는 테라스하우스까지 가족 구성원에 따라 폭넓게 타입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쿡탑, 전기오븐, 지능형 IOT시스템, 층간 소음저감재 시공 등 다양한 옵션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입주민을 위한 맘스카페, 경로당, 어린이집, 단지내 도서관, 휘트니스센터 등 문화, 건강, 복지, 여가 등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제공되며, 인근에는 이마트, 남성 시장, 메가박스, 사당종합체육관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현충근린공원을 열어주는 바람길과 통경축 형성으로 미세먼지 저감효과까지 그야말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리면서 보다 쾌적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단지가 위치한 지역 특성상 간선버스가 밀집된 동작대로, 잠실역이나 서울역 또는 강남을 환승없이 원스탑으로 누릴 수 있으며, 7호선 남성역과 4호선 이수역 외에도 인접한 2호선 사당역으로 인해 수도권 어디로든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숲세권, 학세권, 더블역세권 등의 프리미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형 개발호재 까지 앞두고 있어 추후 시세차익에 대한 기대가 크게 작용하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서리풀터널 개통으로 강남 테헤란로까지 10분대로 연결되는 쾌속 교통망은 소비자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개발호재 중 하나다.”고 설명했다.
첫댓글 이수역 사당 엘크루 홍보관 위치안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