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구협의회는 9월 18일과 19일 양일 간 부천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지원 봉사를 실시했다. 18일에는 봉사원 8명, 19일에는 9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으며, 부천지구협의회 이순길 회장, 박희정 총무부장이 인솔하여 선별진료소를 찾은 시민들의 접수를 돕고 질서유지를 위해 안내하고 검사를 지원했다.
이틀 간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추석을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천지구협의회 봉사원들의 협조로 원만하게 진행할 수 있었고 이순길 회장은 참여해준 봉사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번 봉사에는 부천지구협의회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공무원들을 위해 과일세트와 음료수를 준비하여 전달했다. 이순길 회장이 기부한 100만원과 부천지구협의회 자부담 20만원을 더해 총120만원 상당의 과일과 음료수를 구입하였고, 송편과 샤잇머스캣, 참외, 방울토마토 등 품질 좋은 과일을 직접 포장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준비한 떡, 과일세트와 음료수를 부천시에 위치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3곳과 부천시청 코로나19 담당부서에 전달하며 그동안 현장에서 고생한 의료진과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부천시민을 대표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순길 회장은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증가하고 선별진료소를 찾는 시민들도 끊임이 없는데, 현장에서 의료진과 공무원들이 정말 고생을 많이 하고 있고 항상 고맙고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 그래서 추석을 앞두고 부천지구협의회에서 간식을 준비해 전달하면서 부천시민들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지역사회가 안정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늘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들게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첫댓글 부천지구협의회 코로나 종식을 기다리며 백신 접종 안내 봉사를 하신
봉사원님들과 노미경 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천지구협의회 이순길 회장님과 박희정 총무부장!~ 봉사원이
코로나 백신접종 안내봉사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수고와 고생하시는 의료진과 공무원을 위해 과일세트와 음료수
전달에도 감사드리고 이순길 회장님이 일금 1,000,000원 기부혀셨다니
감사드립니다. 노미경 부장님!~ 취재하는 일에도 힘이 났겠습니다.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안내봉사활동을 전개하신
부천지구협의회 이순길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