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제교사노조는 12월 14일(토) 2시 윤석열 퇴진 집회에 함께 합니다.
선생님들 중에 혹시 기간제교사노조와 함께 하실 분은 깃발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노조는 1시부터 국회의사당역 3번출구 국민은행 인근에 돗자리 펼치고 자리 잡아 놓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깃발도 띄우고 있을터이니 함께 하실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미 퇴진집회에 참여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파가 굉장히 많아서 인터넷도 문자발송도 카톡도 원할하지 않다고 합니다.
2시 이후에는 연락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해서 깃발을 보고 오실 수밖에 없고, 늦게 참여하시는 경우 서로 만나기가 매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인파가 많은 관계로 자리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이쪽이 화장실 이용도 좋고 길도 트여 있어 움직이기 좋다하여 자리를 잡으려고 합니다.
함께 해서 윤석열 퇴진시킵시다.
계엄 선포 소식을 듣고 한 밤중에 국회로 달려가 목숨걸고 계엄군 막아선 시민들 덕분에
국회에서 계엄이 해제되도록 한 것인데
윤석열은 마치 자기가 계획했다는 듯이 말하는 것을 보고
이대로는 더 이상 안 되겠다는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시험 중인 중고등학생도 대학생도 윤석열 퇴진을 외치며 여의도 국회 앞을 독서실 삼아 공부한다고 합니다.
우리 함께 합시다. 윤석열 퇴진시킵시다.
내일 아침 영하 4도이고 낮에는 조금 기온이 오를 예정이지만 방한에 신경 쓰시고
인파가 많아 움직이기도 힘들다고 하니 간식도 챙겨오시고
응원봉도 각자 개성에 맞게 준비하셔서 오시면 좋을 듯합니다.
모이는 장소 :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 앞 국민은행 인근..
준비물 : 방한철저, 간식, 물, 응원봉 등 윤석열 퇴진을 요구하는 팻말 등등..
첫댓글 위원장님 직접 참석을 못해서 아쉽습니다.
멀리서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참석합니다.
응원합니다. 서울까진 어렵지만 저도 이곳 지방에서 함께합니다. 모두다 화이팅입니다.
추운데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저도 있는 지역에서 참여하겠습니다.
저 서울 도착했어요^^어둑어둑할 때 출발했는데 밝아졌네요~오전 일 빠르게 해결하고 합류하겠습니다. 위원장님 있다가 뵈요😍
예. 지역에서도 함께...고맙습니다. 서울오시는 선생님들 이따 뵙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우리의 염원이 승리했습니다!
역사적인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