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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피옥과 마고문명 인간창조 5
이집트의 아비도스 신전의 상단 프리즈에는
헬리콥터나 잠수함모양의 첨단 과학무기들이 등장하는 데,
정통적인 이집트학자들은 이 헬리콥터 모양을,
‘아홉 활의 부족(구이족九夷族)’이라고 읽는다.
이집트의 기록에는 ‘아홉 활의 민족九夷族’들이
중앙아시아에서 물밀듯이 남서쪽으로 공격하였다고 되어 있다.
이집트의 9명의 신이 하나의 사제적 질서 편재로 되었다.
헬리오폴리스에 있는 비석에 다음과 같은 글귀가 있다.
“오 위대한 엔네아드여.
아툼, 슈, 테프누트, 게브, 누트, 오시리스, 이시스, 세스, 네프티스,
아툼의 어린이들. 너희의 이름은 아홉 개의 활이다."
이집트 조각은 발아래 9개의 화살이 놓여있다.
아홉 개의 화살은 구이족九夷族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들은 이집트의 적이라고 되어있다.
이집트는 ‘마한馬韓’이었고
그들보다 상위의 한韓인 ‘진한辰韓’을 아홉활이라고 부른 것으로 보인다.
1) 달-황소와 돌고래
발견되는 흑피조각품의 30%가 모두 황소머리에 사람 몸을 한 형상이고
이를 태양신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초기 신들이 모두 황소머리의 모습을 하고 있다는 것을 표현한 것이다.
인도에서 소를 신으로서 숭배하는 이유를 알 수 있다.
흔히들 소머리신은 태양신이라고 생각하지만,태양신이 아니라 달신이다.
태양신이 아니다.
달-황소라고 부르기도 한다.
달신인 황소가 죽어서 새로 태어난 것이 송아지이며
이는 달이 사라졌다가 초승달로 다시 떠오르는 이치와 같기 때문이다.
원래 수메르의 에아Ea(앤키Enki-오아네스)는 태양을 점령하여
압수(태양신) 이라고 불리었으나
나중에 앤릴Enlil에게 태양신의 지위를 빼앗기고 달신으로 강등된다.
달은 물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
1천만 년 전 오리온자리에서 온 디노이드 집단은
지구에 배속되어 있던 그들의 동족을 설득하여
고래과 영장류들을 살육하는 방법을 고안해 내도록 하였다.
고래과 영장류들은 오히려 이들 두 문명권을 파괴하기로 하고
자신의 고국에 있는 핵융합발전기들을 내파시켰고
디노이드(오리온자리의 행성에서 온 파충류과 영장류) 와
랩토이드(오리온자리의 밸라트릭스라는 별로부터 온 공룡과 영장류) /
디노이드와 랩토이드들의 98%가 살해되었고
나머지는 화성과 목성사이에 있던 말데크라는 행성으로 피난을 갔다.
고래과 영장류는 거의 절반 3,000만이 지구의 대양으로 도망을 갔는데,
400년에 걸쳐 점차 탈바꿈하여 수생동물이 되었다.
고래과 동물들과 우주로 도망간 그의 동료들은
지구의 육지에서 살 수 있는 새로운 영장류를 찾기 시작했다.
은하계를 질러서 200만 년 내지 300만 년 동안 수색한 끝에
직녀성 (거문고자리의 1등성)태양계의 네 번째 혹성 대양으로부터
나오기 시작하고 있는 수생영장류 동물을 발견하였다.
그들은 직녀성 태양계의 영단과 협의해
감각을 가진 종으로서의 발달을 가속화시키기 위해
수생영장류들을 유전학적으로 변형을 시키기 시작했다.
수생인간은 은하계의 또 다른 구역으로 이주를 250만 년의 기간동안 계속되었다.
양서류 인간은 베가성으로부터 시리우스로 옮겨져서 살게 되었고,
다시 시리우스 항성으로부터 지구로 전파되었다.
시리우스항성으로부터 또 다시 400광년 떨어진 플레이야데스까지 인간은 퍼져나갔다.
최근의 유전자검사에 의하면 소와 말의 친족관계보다는
소와 고래의 친족관계가 더 가깝다고한다.
지구상의 거의 모든 신들은 소의 형상으로 나타난다.
이들은 지구에서 살았던 가장 오래된 인류의 형상이었고
이들이 ‘고래’가 되었으며
‘고래’란 ‘오래전부터 있어 온’이라는 뜻이다.
2)오리
전 세계가 조선이었고 전 세계를 다스리는 신왕이 바로 단군임검님이셨다.
조선을 삼한으로 나누어서 통치하셨는데
진한 마한 변한을 각각 풍백 운사 우사로 불렀으며 진한이 바로 단군임검이셨다.
즉 진한 단군임검이며 풍백이다.
세계의 모든 신화에서 최고신은 항상 바람신인 풍백으로 나타난다.
성경의 야훼도 풍백이다.
압록의 어원은 '야리'이고 우리말로는 '아리'다.
'아리는 '오리'라고도 했다.
압록鴨綠은 한자 그대로 해석하면 녹색오리이며 천둥오리다.
청둥오리는 기러기과로 옛날에 기러기는 바로 천둥오리를 가리키는 말이다.
날아가는 것도 기러기가 나는 법과 동일하게 난다.
북쪽지방에서는 천둥새로 최고신을 지칭했고
인도에서는 '함사'라고 부르는 최고신의 이름이다.
‘무교’에서 솟대 끝에 기러기는 바로 천둥오리인 ‘천둥새’다.
‘천둥새’는 풍백을 나타내고
이는 전파로서 모든 세계를 다스리는 신을 표현한 것이다.
‘천둥새’ ‘기러기’가 바로 ‘길을 가르켜 주는 신’인 것이다.
흑피조각품에 자주 보이는 글자는 사람인 자의 금문이다.
낙빈기는 <<금문신고>>에서 사람인과 이夷는 같은 글자였다고 주장한다.
수메르신화에서 앤키가 창조한 인간을 ‘루루’라고 불렀고
‘인간’이라는 뜻이면서
夷족들은 스스로를 ‘루루’라고 부르고 있다.
이夷의 중국발음은 ‘알’또는 ‘아리’이다.
우리말 '아리'는 커다란 강을 뜻한다.
'아'는 '수메르어 에서 '물'을 뜻하고 리里는 길을 뜻한다.
따라서'아리'란 '물길'이란 뜻이다.
즉 커다란 강을 뜻한 말이다.
'아리랑'에서 '아라리'가 났네 하는데
'아'는 물이고
라羅는 펼칠 라로 강물이 넘쳐서 흩어진 것을 표현한다.
'리'는 길이다.
즉 '아라리'는 대홍수를 뜻한다.
원래 '알'의 발음이 '아리'로 난다.
모든 신화는 우주탄생을 커다란 알의 부화로 말한다.
즉 최초 인류를 만든 신을 뜻하는 말이 '아리'였다.
또한 인류는 매 5200년 주기마다 커다란 홍수로 멸망하는 데
그때마다 커다란 방주를 타고 살아남는 자가 다음세대의 신이 된다.
그때의 방주를 커다란 ‘알’로 표현한다.
즉 ‘아리’라는 뜻에는
이 ‘알’속에서 살아남아 새로운 세상의 신이 된 자를 뜻하기도 한다.
또한 ‘알’은 새로운 세상의 씨앗 (알)을 표현하기도 한다.
또한 '아리'는 '알'의 변형이므로 인간이 먹는 모든 곡식을 부르는 말이기도 했다.
인간이 살기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이 곡식이고
하늘에서 내려온 물은 바닷물인 짠물비였기 때문에
대홍수후에는 온통 바닷물기가 남아서 곡식이 자랄 수가 없었고
땅은 모든 유기물이 소실되어 곡식이 자랄 수가 없었다.
그 척박한 땅에 유일하게 자랄 수 있는 곡식이 바로 콩이다.
즉 콩을 퍼트려서 인류를 먹여 살린 신이다.
가나안 지방의 최고신이던 '다곤'신의 이름은
모든 곡물을 총칭하는 '아리'라는 뜻이었다.
또한 우리나라의 태호복희씨의 태호란 콩 하느님으로 그가 바로 '아리'이다.
콩은 당시 인간들이 먹는 대표 곡물이었고 곡물 중에서 가장 커다란 알의 형태이다.
즉 '아리' '압록'은 모두가 '복희'씨의 이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복희씨는 풍風씨의 조상인데 그는 봉황새인 대붕새로 족휘를 나타냈다.
붕鵬이라는 새의 암컷을 황이라 하고
수컷을 봉이라 한다.
그래서 봉황새와 붕은 같은 이름이다.
붕鵬이라는 새가 거대한 날개를 펼치고 날아가는 모습은
기러기인 천둥오리가 편대를 이루어 날아가는 모습을 과장한 것임을 알 수가 있다.
붕鵬이란 글자를 자세히 보면 달月이 두개가 붙어있다.
즉 붕족은 두 명의 달신인 복희와 여와의 후손을 뜻한다.
3. 그들은 왜 옥 작품위에 검정색의 칠을 하였을까?
필자는 2007년 둔황석굴을 방문한 적이 있다.
거기에 그려진 많은 그림들 중에서 유독 석가모니 부처와
몇몇 부처들은 검정색으로 몸이 칠해져 있었다.
인도에서는 부처의 화신이 크리슈나로 본다.
크리슈나신은 몸이 푸른색이다.
《포톤벨트》라는 책을 보면 시리우스인들의 피부는 원래 푸른색이었는데
지구태양빛을 받아서 검은색으로 변했다고 쓰여 있다.
구려句麗는 두 가지로 썼었는데 句麗, 九黎이다.
구句는 원래 개를 나타내는 글자였다.
개는 시리우스별이 큰개자리별이므로 시리우스에서 온 인간을 뜻한다.
복희伏犧의 복伏 역시 개-사람이라는 뜻이다.
려黎는 검을 려로서 검정색 피부 인간을 뜻한다.
구려句麗는 ‘구이九夷’ 또는 ‘구리’라고도 발음했다.
제주도 방언에서 ‘구리’라는 말은 검정색을 뜻한다.
햇볕에 그을려서 보기좋게 검어진 피부를 ‘구리빛 피부’라고 한다.
즉 ‘구려’의 뜻은 보기 좋게 햇볕에 탄 건강한 피부색을 뜻한다.
일본어의 검정색은 ‘구로’이다.
피부색은 쉽게 변할 수 있는 것이다.
흑피조각품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모두가 나체생활을 하고 있다.
즉 당시에는 내몽고 화덕化德현이 열대지방이었다.
즉 오늘날 아시아나 인도의 열대지방에 사는 사람들의 피부가
바로 청인종이 햇볕을 받아서
검게 변한 피부임을 알 수가 있다.
시리우스에서 온 사람들은 원래는 푸른색인 청인종 들이었다.
그들이 햇볕을 받아서 검은색으로 변했다고 써져 있다.
몽고반점은 황인종의 특색이라고 주장합니다만 그것은 청인종의 특색이다.
몽고반점은 태어날 때는 푸른 빛을 띠는 청색이다.
그러다가 점차 햇볕을 받으면서 검은색으로 변해간다.
즉 몽고반점은 바로 시리우스에서 온 종족을 나타내는 것이다.
두물머리 나룻터 고인돌의 상판에 새겨진 별자리를 조성제님은 천부라고 주장하며
천부天棓는 자미궁의 직녀별 바로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늘나라 장군을 의미하는 별이라고 한다.
필자는 이 별자리가 시리우스(이시스/치우)와
오리온(오시리스/염제신농)을 표시한다고 생각한다.
2000년 전의 별 모습은 지금과는 약간 달랐으리라고 생각한다.
인간은 원래 시리우스로부터 왔고,
죽으면 인간의 영혼은 시리우스라는 별로 돌아간다.
그곳은 모든 동물과 인간들이 검정색 구리빛의 색을 띠고 있다.
즉 시리우스별과 같은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무덤속의 조각품을 모두 검정색으로 칠한 것이다.
흑피조각품들은 여러 가지 색의 옥들을 조각하고 그 위에 검정칠을 했기 때문에
검정칠이 안된 조각품들은 홍산문명의 조각품들과 구분이 어렵다.
검정색 칠은 무덤에 매장하기 직전에 칠해졌으므로
무덤에 매장되기 전의 흑피조각품들은
검정색칠이 안된 상태로 발견되고 있다.
또 어떤 이유인지는 알 수 없으나
일부조각품은 흑피가 칠해졌다가 모두 벗겨져 나간 것으로 보인다.
검정칠이 칠해졌던 흔적이 곳곳에 보인다.
검정칠이 안된 흑피조각품을 홍산옥 작품과 다르게 보는 이유는 4가지가 있다.
홍산유물에서 사용된 옥들이 연옥들인데 반하여 이 제품들은 매우 단단한 경옥질이다.
홍산유물이 크기가 작고 그 형상이 매우 고답적이며 양식화되어있는데 반하여
이 조각들은 매우 창의적 형상을 하고 있고 대체적으로 홍산옥들 보다 크다.
가장 중요한 특징으로는 홍산옥 작품 중에는
전혀 등장하지 않고 있는 문자가 새겨진 작품들이 많다.
홍산시대 제품과 구분을 위해서는
검정칠성분이 남아있는 것에 대한 성분분석과 함께 사용된 옥의 성분조사를 하여
어느 지방에서 출토되는 옥인지 알면 쉽게 구분할 수 있다.
1) 양두신. 아멘-라
지구는 71.6년에 1도씩 세차운동하며
360도 회전하는데 약 25.800년 걸리며 이것을 1플라톤 년이라고 한다.
하늘을 12등분하여 구획을 나누고 각 구획마다 별자리가 있으며
30도의기간을 각 별자리시대라고 하며
이 시대를 주관하는 신을 시대주재 신이라 한다.
이러한 윤회는 25.800년을 주기로 끝없이 반복된다.
모세가 출애굽하던 시기에는
이미 양두신 아멘라의 양좌시기(BC2430~BC282)였으나
민중들은 아직도
황소신 아피스 숭배의 (황소자리시기 BC4578~BC2430)구습을 벗어나지 못했고
황소상을 만든다.
낙빈기의 《금문신고》에는
'소호금천씨의 어머니가 염제신농씨의 누이동생으로 강姜'이라고 되어있고
《사기》에는 '뇌조'라고 되어있다.
또한 《삼국유사》에는 '항아가 소호금천을 낳았다'로 되어있다.
강姜은 강원姜源이며,
뉘조와 항아는 모두 동일 인물임을 알 수가 있다.
《사기史記》에는 염제신농씨는 강수姜水라는 강가에 살아서 성을 강씨로 했다라고 나온다.
그러나 이는 분명히 잘못된 것이다.
지명은 반드시 사람의 이름을 따서 붙였다.
따라서 강수라는 강의 이름보다 강원姜源이라는 이름의 신이 먼저 있었다.
강원姜源은 강씨의 원조라는 뜻으로 염제신농씨의 어머니임이 분명하다.
강姜이라는 글자는 양머리 여신을 표현하고 있다.
4. 그들의 모습은 왜 반수반인인 인간과 동물이 합해진 모습으로 만들어졌나?
인간은 여러 동물들로부터 진화했다.
《환단고기桓檀古記》에는 ‘반고가 공공, 유소등과 함께 12지신을 데리고
환웅에게 땅을 나누어 살기를 청했다.’ 라고 되어있다.
우주인들은 지구상의 동물의 난자를 꺼내어
우주인 자신들의 체세포 중 염색체를
동물난자의 핵을 꺼내고 집어넣음으로서 체세포복제를 했다.
그렇게 해서 태어난 자들이 바로 12지신이다.
수메르기록에 의하면
3000명의 하늘사람들이 지구에 금을 캐러 내려왔는데
그들은 대체로 군인들이었으므로 여성들은 별로 없었다.
그들은 운하건설과 금과 보석 광산에서 일할 노동자가 필요했고
인간은 그들의 노예 노동자로서 창조된 것이다.
체세포복제 시에는 여성의 난자가 많이 필요한데
여성의 난자는 한사람에게서 한 달에 한 개밖에는 채취할 수 없으므로,
난자가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동물들의 난자를 꺼내
거기에 우주인의 체세포를 넣어서 복제함으로써
수많은 동물과 인간의 중간형태의 반인반수들을 창조해내게 되었다.
미토콘드리아는 육체의 형태를 결정하는데 핵의 외부에 있으므로
정신은 우주인이나 몸은 동물인 반신 반수인종자들이 탄생하였다.
그 기록들이 바로 《산해경山海經 》에 나오는 수많은 반인반수의 괴물들이다.
인간은 이들 우주인의 염색체와
여러 가지 동물들의 난자에 의하여 체세포 복제되어 만들어졌고,
우주인들과 동일한 염색체를 가지고 있었기에
체세포 복제된 인간들 사이에서 뿐 아니라,
우주인들과도 결합하여 후세도 퍼트릴 수 있었다.
현재 살고 있는 인간들의 얼굴을 보면 말상, 뱀상, 닭 상 등으로
얼굴에 동물의 형상이 아직도 남아있음을 볼 수가 있다.
‘아담’이란 ‘붉은 찰흙’이라고 해석하고 있는데
원래 수메르어에는 ‘붉다’는 ‘피’라는 뜻도 있었고,
‘찰흙’에는 ‘난자’라는 뜻이 있었다.
따라서 ‘아담’은 ‘피와 난자로 체세포 복제된 인간’이라는 뜻이다.
《부도지符都誌 》 <제6장> 발은 무겁고 땅은 단단하여 걷되 뛸 수 없었으며,
만물을 생성하는 원기가 불순하여 짐승처럼 생긴 사람을 많이 낳게 되었다.
물론 티벳의 전설에는
하늘에서 내려온 마녀가 원숭이를 인간으로 변형시켰다고 한다.
따라서 원숭이와 관련도 있다.
스페인어로 ‘마고麻姑’는 마법사이다.
5. 이들 조상 중에서 가장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는 돼지룡 (저룡)과 마룡, 웅룡의 정체는 무엇인가?
1)돼지룡
1983년 홍산문화 발굴에 직접 참여했던
손수도, 곽대순(중국학자)이 처음으로 옥저룡玉猪龍을 명명했다.
옥저룡은 홍산문화의 대표유물이며,
중국경매사에도 가끔 옥저룡이 출품된다.
흑피조각상 가운데도 옥저룡이 많고 크기만 다를 뿐 홍산 것과 형상이 똑같다.
옥저룡은 돼지와 룡이 결합한 형태이다.
황제헌원의 둘째 부인이던 ‘뇌조 雷祖’가 두 아들을 낳았다.
첫째아들은 청양이라고도 하는 현효(소호금천)로 강수에 내려가 살았으며,
둘째는 창의로 약수에 내려가 살다가 촉산씨의 딸에게 장가들어 고양(전욱)을 낳았다.
뇌조는 누에에서 실 뽑는 것을 처음으로 발견했으며, 누에의 신으로 불리고,
낙빈기가 번안한 <금문金文>에서는 ‘누에’의 모습으로 그려지고 있다.
또한 ‘雷祖’라는 이름은로 그녀가 바로 벼락의 신인 제우스와 관련되어 있음을 알 수가 있다.
그녀는 염제신농씨의 딸 또는 염제신농씨의 여동생이라고 기록되어있으나,
사실은 염제신농씨의 어머니며 황제헌원의 양모이기도 하다.
《환단고기桓檀古記》 기록과
《서경書經》, <금문金文>, <수메르신화> 등을 종합해보면
‘뇌조’가 바로 사자-새며 웅녀이고 진한辰韓임을 알 수 있다.
《환단고기桓檀古記》에는
풍백, 운사, 우사를 진한辰韓, 마한馬韓, 변한弁韓으로 불렀으며,
그중 진한辰韓이 최고신이었다.
뒤에 웅녀의 군(웅녀의 남편)이 천제의 신임을 받아 세습하며 비서갑의 왕검이 되었다.
《환단고기桓檀古記》<태백일사太白逸史/삼한관경본기三韓觀境本紀>
용의 정체는 무엇인가 용은 신을 뜻하는 글자이다.
신중에서도 최고신을 항상 용으로 표현해왔다.
금문金文에는 뇌조 雷祖 의 형상이 누에로 그려져 있고
누에로부터 누에辰신이라는 글자가 탄생하게 되며 이 글자는 뇌조를 상징하게 된다.
한편 누에에서 누에실을 뽑는 것을 발견한 사람에 대해서는 두 가지설이 있는데
하나는 뇌조이며 그녀를 서릉부인이라고도 했다.
하루는 뇌조가 정원에서 뜨거운 차를 마시고 있을 때
그의 찻잔으로 누에고치가 떨어져서
꺼내보니 가느다란 실이 계속 풀려 나왔다는 것이다.
누에는 한국어로는 ‘뉘’라고 발음했고 ,
이는 다시 중국어로 ‘뤄’로 발음되었으며
이는 ‘용’의 발음과 같다.
‘뤄’는 다시 한국어로 ‘루’로 발음되며
최초의 신의 이름 ‘루’ 또는 ‘라’와 일치하고 있다.
2)마룡
두번째 이야기는 치우蚩尤의 부하 장수 중 한명이 전쟁터에 나갔는데,
그에게는 딸이 하나 있었다.
딸은 말을 한 마리 기르며 살고 있었는데
아버지가 너무 그리워 아버지를 당장 모셔오는 자가 있으면
그와 결혼하겠다고 했다.
그런데 말이 그 말을 듣고 전쟁터로 달려가서 아버지를 태우고 돌아왔다.
그 뒤로 말은 딸과 결혼하겠다고 고집부리며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화가 난 아버지는 말을 죽여서 그 가죽을 벗겨서 말렸다.
그런데 가죽이 벽에서 떨어져 나오더니 말가죽은 딸을 감고 하늘로 올라가 버렸다.
딸이 서 있던 자리에 뽕나무가 자라더니
그곳에 누에가 생기고 그것들이 실을 토해내게 되었다.
이 내용은 박문기《대동이大東夷 》에 실려있는 글인데
원전이 어디에서 온 것인지는 모른다.
누에는 잠을 잘 떄 고개를 들고 자는 모습이 말과 닮았다고하여 잠마라고 부른다.
누에를 나타내는 신辰이라는 글자는
간지 중 지지의 다섯번쨰 글자인 진辰이라고도 읽고 그 뜻은 용이다.
그러므로 누에가 곧 용을 나타내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뇌조와 치우蚩尤가 모두 용과 관련됨을 알 수가 있다.
또한 박문기님은 《한자漢字는 우리 글이다 》에서
옛 말에 새가 변해서 조개가 된다고 하였는데
조개鳥介라는 글자에 실재로 새鳥가 들어가고 있다.
진辰은 조개신辰이라고도 읽는다.
따라서 용과 뇌조雷鳥는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문양은 싼스크리트어의 구조와 매우 비슷하다.
싼스크리트어는 용서라고 하는데 복희씨가 만든 글자라고 한다.
복희씨는 관직의 이름에 모두 용이라는 글자를 붙였다.
그런데 치우나 반고의 신화는
사람의 귀에서 나온 벌레가 금종 속에 들어가서 커다란 개로 변했다는 것이다.
카인은 개의 학명이고
신 god은 dog를 거꾸로 쓴 것이다.
그리고 시리우스 별은 큰개자리별이다.
사타아려는 귀처럼 생긴 땅으로 해안선이 구불어진 곳이다.
높노르는 귀처럼 생긴 유명한 호수인데 그 옆에 누란 유적지가 있다.
한국어 ‘얼’은 영혼을 뜻한다.
이夷라는 글자 역시 ‘사람’이라는 뜻으로 ‘얼’로 발음되는데
위 조각은 마치 두 개의 귀로 보이며
귀속에 사람이 들어있는 것처럼 보인다.
《부도지 》에서는 귓속에 오금이라는 것이 있어서 축지법처럼 달렸고 천음을 들었다.
나중에 오금이 변하여 토사가 되었다.
오금은 금 까마귀이고 토사는 달 속에 사는 옥토끼이다.
이는 ‘토성의 상징이 금까마귀이고
달의 상징이 옥토끼므로 토성의 신이 달신이 되었다.’로 해석된다.
이 문양은 이집트 문명에서 보이는 배와 새를 잘 묘사하고 있다.
용처럼 생긴 배위에 불사조 새가 앉아있는 모습으로
이는 이夷라는 글자와 유사하며
헤르메스지팡이와도 일치되고 있다.
박종기 선생의 견해로는 한복의 저고리와 코신은 바로 움직이는 용도인 발로서
뱀과 영혼의 상징인 새를 잘 묘사하고 있다는 것이다.
즉 사람이 죽으면 육체와 저급정신은 배에 실려서 바다로 가고
영혼은 새를 통하여 하늘로 올라간다는 것이다.
즉 영혼의 고향은 하늘이며 육체의 고향은 바다이므로
각기 고향으로 돌아간다는 것이다.
누에의 이야기에서 보듯이 누에는 말과 연관이 되어있다.
옥저룡의 형상을 보면 얼굴은 돼지를 닮았지만
머리에서 등으로 이어지는 깃털모양은
분명히 말의 갈기처럼 보인다.
즉 옥저룡 중에서 갈기가 없는 것과 갈기가 있는 것으로 구분되는데 갈기가 있는 것은 마룡이다.
《한단고기 》에는 웅녀(비서갑)의 아들 ‘백다’를 봉하여 ‘마한’으로 삼았다고 기록되었으며
황제헌원의 어릴적 이름이 ‘백다’였으므로 ‘웅백다’는 황제헌원이다.
즉 치우와 황제헌원은
모두 ‘캔타우리’별로 이주하였다가 돌아온 날개달린 천마족인 ‘페가수수’종족이다.
별자리로는 사수자리 종족이다.
고구리는 이들 종족중심으로 세워졌고 이들이 마가馬加이다.
북방민족들의 신화에는 그들 조상이 하늘에서 온 푸른 말 이라고 하니
이는 분명 시리우스 종족과 관련된다.
흑피옥에 자주 나타나는 물勿이라는 글자는 원래 말馬을 뜻하는 글자였다.
역易이라는 글자는 태양과 달을 형상화한 글자라 하나,
태양은 중천의 태양인 시리우스를
달은 말의 별인 캔타우리를 형상화한 글자로 보인다.
태양은 세계 공통적으로 으로 그리고 있고, 달은 으로 표현한다.
그런데 금문의 한자는 태양과 달을 각각 과 ///으로 표현한 것일까?
역易은 쉬울‘이’로도 읽는다.
‘이’는 중국발음으로 ‘얼’이며 이는 영혼靈魂이다.
즉 日은 시리우스로서 영靈 이며, 勿은 캔타우리로서 ‘혼魂’이다.
인간은 죽으면 그의 영靈은 시리우스로 돌아가고,
그의 혼魂은 캔타우리로 돌아간다.
수메르에서는 신神을 ‘빛나는 존재들’이라고 불렀다.
역易, 이夷, 구려句麗 는 모두 같은 뜻의 글자이며
‘빛나는 존재’인 ‘신神’을 뜻하는 글자이다.
구려句麗에서 구句는 개별-시리우스를,
려麗는 말별 캔타우리를 나타내고 있다.
구려句麗에서 구句는 구진성鉤陳星이라 부르는 북극성주위의 별이기도하다.
그리고 하늘의 로얄페밀리에 해당하는 북극 5성의 신화이며
북두칠성과도 관련된 신화라고 한다.
이 또한 옳은 이야기다.
하늘의 북극성을 중심으로 한 자미원일대와 북두칠성주의 까지를 상천上天이라고 한다.
상천上天의 에너지는 나선형 통로를 따라
중천中天인 시리우스 계로 전해지고
이것은 다시 하천下天인 태양계로 전달된다.
이것이 하천下天 세계에서는 태양계의 혹성들과 관련되어서 표현된다.
즉 이것을 프렉탈구조라고 하는데 영혼의 구조와 물질의 구조가 동일하게되어 있다.
구려句麗에는 사슴록鹿이라는 글자가 들어있다.
려麗는 당나귀려라고 읽는데,
이는 단순한 당나귀가 아니고
당나귀, 사슴과 말, 소 의 특성을 모두 지니고 있어서 사불상이라한다.
한 개의 사슴뿔을 가진 동물을 천록天鹿이라하며
두 개의 사슴뿔을 가진 동물을 벽사辟邪라고 한다.
그런데 치우의 상징물에는 머리에 ‘사슴 뿔’이 있으며 이빨은 멧돼지의 이다.
‘사슴 뿔’을 가진 다른 신수를 ‘기린’이라고도 하는데
이를 ‘말’ ‘당나귀’ ‘사슴’ ‘기린’등으로 불렀던 것이다.
바스크는 프랑스와 스페인의 국경지방인데 이곳에 살고 있는 인구는 200만명이며
바스크인은 독특한 신화를 가지고 있다.
신들은 모두 동물이거나 혹은 반인반수의 모습을 하고 있다.
동물은 말, 소, 산양, 뱀 등이다.
거의 대부분이 암컷이거나 여성이다.
이 신들의 우두머리는 역시 동물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마리 여왕’이라고 불리고 있다.
그 여왕의 일족이 양치기 바스크인의 세계를 지배하고 있었던 것이다.
여왕에게는 두 명의 아들이 있는데 한쪽은 선이며
다른 한 쪽은 악으로 인간의 지배를 둘러싸고 끊임없는 항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삼형제 동굴벽면 75cm 높이에 있는 ‘대주술사’는 브뢰뉴 신부 덕에 유명해졌다.
그의 스케치에 의하면 그림 속 주술사는
커다란 뿔을 가진 수사슴의 머리에 올빼미의 얼굴,
늑대의 귀, 영양의 수염이 달린 모습을 하고 있다.
손끝에는 곰의 발톱이 있고, 엉덩이에는 긴 말꼬리가 달려있다.
‘그러나 그의 다리와 성기,
그리고 춤추는 자세 등을 통해 그가 인간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x-ray등의 조사결과
실제로 그러한 모습의 동물을 그린 것이라는 주장이 우세하게 되었다.
라스코동굴에는 말 그림이 전체동물의 59.5%나 차지하며
말들의 맨 앞에는 말과 비슷한 괴수의 그림이 있다.
이 괴수는 사불상록과 닮아있다.
그리고 사불상록은 현재도 살아있는 동물이다.
이 신상들의 조각기법은 서로 다른 동물들의 합쳐지는 부분의 처리가 너무나 완벽하고
자연스러워서 실물을 모델링했다는 인상을 지울 수가 없다.
사진은 인간과 쥐의 하이브리드이다.
필자는 수없이 많은 동물과 인간의 하이브리드들이 실재로 존재했었다고 생각한다.
6.곰과 돼지
1) 곰
한국 고대신화에는 환웅桓雄이 웅녀熊女와의 사이에서 단군檀君을 낳았다고 되어있는데
곰 신화는 전 세계에서 가장 넓은 지역에 가장 널리 퍼져 있는 인류 탄생신화이다.
곰은 한국어로 ‘’에서 나온 단어인데
원래는 천신天神인 ‘한’에 대하여 ‘지신地神’을 나타내는 말이었다.
음양으로보면 하늘은 희고 땅은 검으므로
‘검다’의 뜻인 ‘감다’에서 ‘곰’ 검’ ‘거미’ 가미(일본어의신)
가뮈(거북이) 등이 나왔다.
또 ‘검다’의 원래어인 ‘감다’는 진한 푸른색이었다.
따라서 곰 토템(웅녀) 역시 검정색과 관련 있으며 시리우스와 관련이 있다.
또한 ‘지신地神’은 ‘땅’을 뜻할 뿐 아니라, ‘바다’를 뜻하기도 한다.
‘검푸른 바다’라는 말은 지신인 ‘’을 잘 표현하고 있다.
지신이란 가장 먼저 지구상에 도착한 외계인종을 말하는 것이다.
천신족이란 지구에서 살다가 캔타우리 별로 좇겨갔다가 되돌아온 종족을 말하며
원래는 지신의 후손들이다.
하늘의 북극성은 작은곰자리에 있으므로
작은곰의 상징인 황제헌원의 상징이며
큰곰자리의 북두칠성은 치우의 상징이 된다.
2)돼지
중국에서는 돼지신을 희신喜神이라고 부른다.
희喜라는 글자는 기쁠희로 쓰여지지만
《서경書經》에서만해도 ‘진리’라는 뜻으로 쓰인다.
중국 최고의 지혜로운 자인 제갈공명諸葛孔明은 죽어서 희신으로 추앙되고 있다.
그를 모신 사당 희신사가 중국에 17개나 있다.
즉 돼지신 ‘희신喜神’은 ‘진리의 신’이라는 뜻이며 지혜의 신이기도하며
이는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과도 연결된다.
그리스신화 속에 데미테르의 딸인 페르세포네는 지옥의 여왕이다.
그런데 ‘페르세포네’의 로마에서의 이름이 코레Core다.
코리아의 어원이 되는 것이다.
이집트신화에서는 ‘이시스’에 해당하는 여신인데
‘이시스’라는 말은 이집트에서는 ‘아스트’였고
‘시리우스’와 동일한 뜻이다.
따라서 흑피문화와 시리우스 문명은 매우 관련이 깊은 것이다.
그런데 ‘코레’라고 불린 페르세포네의 상징동물이 바로 ‘돼지’이다.
그래서 흑피문화에서 나타나는 저룡(돼지 룡)은
바로 치우蚩尤를 상징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또는 맷돼지라는 주장도 있는데
일본에서는 12지신 중에 돼지를 맷돼지로 대치시키고 있다.
따라서 맷돼지와 돼지는 동일하게 본다.
일본어로 맷돼지는 ‘이노시시’인데 일본어로 ‘이노’ 역시 ‘돼지’라는 뜻이며,
‘시시’는 ‘사자’라는 뜻이다.
필자의 이름 채희석蔡喜錫은 ‘진리를 가르쳐주는 거북이 신(마고麻姑)’라는 뜻인데
‘희석’은 중국발음으로는 ‘시시’이고 일본어로 ‘시시’는 ‘사자’이다.
‘이시스’ 여신은 ‘사자-새’인 ‘스핑크스’로 형상화되는데
한국 신화에서 ‘웅녀’의 ‘웅雄’ 또는 ‘환웅’의 ‘웅雄’은
숫컷웅이라고 알려져있지만, 사자-새인 스핑크스를 나타내는 글자이다.
개천절開天節을 시월豕月상달上月 초3일이라하는데
초삼일은 초승달이 뜨는 날이며 시월豕月은 돼지달이라는 뜻이다.
치우蚩尤의 어머니는 데미테르로서 지구의 신인데
많은 신화학자들은 어머니와 딸을 동일한 존재로 보고 있다.
마고가 궁희와 소희를 배우자 없이 낳는데
이는 마고 자신의 난자로 자신의 체세포를 이용하여
체세포 복제를 한 것이다.
그래서 3명의 여신은 3신 할머니라하며 3위 일체의 신이다.
따라서 3명이면서 동시에 한명이다.
그리고 데미테르 여신을 제사지낼 때는 반드시 돼지로 제사를 지낸다.
아직도 지신에게 제사를 지낼 때는 반드시 돼지머리를 사용한다.
돼지는 12간지 중에 마지막으로 해亥라고 쓰며 이는 ‘물’을 뜻하고 있다.
핵무기의 핵核이라는 글자는 나무와 돼지를 뜻하는 해亥로 되어 있다.
돼지는 서양점성술에서는 명왕성에 해당되며 별자리로는 전갈자리에 해당된다.
수메르기록에는 지옥이 ‘쿠르’라는 땅이다.
쿠르는 ‘구려’의 전음으로 보인다.
전통적으로 한반도는 명계冥界인 하늘나라(지옥-죽음세계 /죽어서 가는 나라)이라고 불렀다.
명왕성은 명부의 신인 하데스의 별로 지옥의 여신 코레 (페르세포네)와도 일치된다.
전갈자리는 모든 것을 뒤집어엎고 새롭게 시작하는 혁명의 기간을 말한다.
전갈자리의 수호성은 명왕성이다.
당연히 명왕성의 상징은 핵무기를 상징하며 가장 풍요로운 세계이며
동시에 모든 것이 사라지는 세계이며 또한 동시에 새로운 시대의 씨앗을 상징한다.
명왕성의 상징 숫자는10으로서 1은 새로운 시작을 뜻하고
0은 모든 것이 사라지는 대 홍수를 뜻하고 있다.
60갑자의 맨 마지막은 계해癸亥인데
이는 위와 아래가 모두 물로서 대홍수를 뜻하고
항상 모든 시대의 마감은 대홍수로 끝난다.
히말라야(himalayas)는
고대 산스크리트(梵語)의 눈[雪]을 뜻하는 히마(hima)와
거처를 뜻하는 알라야(alaya)가 결합되어 생긴 말로
'눈의 거처' 즉 '만년설의 집'을 의미한다
사천성 바메이(八美)의 야라신산(雅拉神山),
세계 최고봉 티벳의 주무랑마(히말라야:喜瑪拉雅)이다.
재미있는 것은 야라신산과 히말라야가 동일한 이름인 야라雅拉(아랍)가 사용되고 있다.
야라雅拉(아랍)는 ‘알라’와 비슷한 발음이며
히말라야:喜瑪拉雅의 줄임말로 희신(돼지신)이 까마귀의 날개를 꺾다. 라는 뜻이다.
희마喜瑪에서 마瑪는 신神이라는 뜻이고
희신喜神은 돼지 신인 페르세포네 ‘지옥의 여신’을 부르는 말이다.
야雅는 초오, 큰부리 까마귀이다.
제우스의 아버지 크로노스라는 이름에는 까마귀라는 뜻이 있었다.
랍拉은 꺽다, 부러뜨리다, 바람소리 등의 뜻이다.
수메르기록에 매우 흥미를 끄는 대목이 나온다.
마루둑이 지쳐서 광풍에 부딪히는 가운데 날개 끝이 벗겨졌다.
닌우르타가 화살에 이어 창을 집었다.
그리고 그의 날개 끝을 잘라냈다.
오른쪽과 왼쪽을 떼어냈다.
마루둑이 자기의 날개를 보았다.
그리고는 소리를 발했다.
‘날개에서 날개까지’하고 소리를 치는 순간, 한 물체가 그에게 다가왔다.
사악한 마루둑을 죽였다.
용사 니누르타가 신들의 운명의 서판을 자신의 서판을 회복했다.
다른 기록에 보자.
앤키의 아들인 아다파(아담)는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고 있었는데 마파람(남풍)이 불어서 그의 배를 전복시켰다.
그래서 아다파는 마파람의 날개를 꺾어버렸다.
야라雅拉(아랍)가 희마랍아(喜瑪拉雅히말라야)의 약자이듯이
그리스의 이름이 한자로 희랍(希臘)이라고 쓰는데
한자의 뜻과는 관계없이 발음만 빌려서 표기한 것이다.
원래는 희랍喜拉으로 추정되며
이 역시 ‘희신(돼지신)이 까마귀의 날개를 꺽다’의 줄임말로 보인다.
희랍은 북경발음으로는 실라(sila)신라新羅이며
이는 ‘새로운 달’인 초승달‘을 뜻한다
강증산 (姜甑山•1871~1909)님은 우주의 일을 알고 싶으면 주역周易을 보라고 했다.
주역은 총64괘인데 이상하게도 30괘까지가 주역의 상권이며
31괘부터 64괘가 하권을 이룬다.
즉 상권을 先天선천 하권을 후천後天이라고도 할 수 있다.
즉 지금은 선천에서 후천으로 넘어가는 과도기이다.
즉 우주의 봄과 여름이 끝나고 가을입구에 들어선 계절이다.
성서에서는 추수의 계절에 하느님이 직접 땅에 내려온다고 했으니
바로 지금이 추수의 계절인 것이다.
즉 현재시간은 주역으로 보면 29괘 습감 習坎(坎爲水)(습감: 감위수) 에서
30괘 이위화 離爲火 로 이행되는 기간이다.
29괘. 중수 감(重水 坎-구덩이 감)
위도 물[水]이고, 겹쳐서 아래도 물[水]이다.
하늘과 땅이 온통 물로 덮혀있다.
즉 대홍수와 대 해일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남극의 얼음이 녹아서 바다의 수위가 높아져서
해변이나 작은 섬들이 모두 수몰될 것을 나타낸다.
30괘. 중화 이 (重火 離-떠 날 이)
위도 불[火]이고, 겹처서 아래도 불[火]이다.
지표 아래의 불이 지상에까지 뻗혀 있으니
이는 화산폭발과 대지진이 있을 것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핵전쟁을 암시하기도 한다.
많은 사람과 동물들이 자신이 살던 터전을 버리고 떠날 것이다.
3)대홍수
《부도지符都誌》<제9장> 분거족이 이미 정착하여 거주하니,
바다와 산으로 멀리 떨어져 있어서 거의 왕래가 없었다.
이에 마고麻姑가 궁희 소희와 더불어 대성을 보수하여
천수를 부어서 성안을 청소하고, 대성을 허달성 위로 옮겨버렸다.
이때 청소한 물이 동과 서에 크게 넘쳐 운해주의 땅을 크게 부수고
월식주의 사람들을 많이 죽게 하였다.
이로부터 지계의 중심이 변하여 역수에 차이가 생기니,
처음으로 삭과 판의 현상이 생겼다.
삭과 판이란 365일 하고
남은 5시간 48분 46초의 시간을 4년마다 한번 씩 하루로 계산하고
백년마다 다시 하루를 없애는 것을 말한다.
이는 지구가 태양주위를 360일에 걸려서 돌던 주기가 변화가 일어나서 생기는 것이다.
또한 지계의 중심이 변했다는 것은 지축이 움직였다는 것이다.
즉 오늘날의 흑피옥黑皮玉조각상이 발견되는 지역인 내몽고 화덕化德현 지역은
원래는 적도에 가까운 곳이었다.
7집
1). 집가家라는 글자를 분석해보면 위에는 갓머리 아래 돼지 시豕라는 글자로 되어있다.
원래 갓은 서양에서 신God을 뜻하는 글자로 신들이 쓰고 다니는 것이다.
따라서 대체로 갓머리가 들어간 글자는 신과 관련성을 나타내고 있다.
즉 집은 신이 그 짓는 법을 가르쳐주었다.
《환단고기桓檀古記》에는 유소씨가 이층가옥을 짓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고 되어 있으며
수메르 유적지에서는 일반주민의 집들이 대체로 2층집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도 중국의 양자강주변의 집들과 아래 지방의 집들은 모두가 이층으로 되어있는데
이는 습기가 많은 지방에서는 아래에서 습기가 올라오므로
사람들이 1층에서 살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또한 열대지방이라서 지열의 뜨거움을 피하고 시원한 바람이 들기 위해서
또 맹수의 공격을 피하기위해서 이층에서 살았는데
2층집에서 가장 무서운 적은 뱀이었다.
따라서 뱀이 올라올 수 없도록 아래층에는 돼지를 키웠다.
돼지는 뱀과 상극으로 뱀을 잘 잡아먹으므로 뱀이 올라오는 것을 막아주었다.
그래서 집가家라는 글자의 아래에는 돼지를 뜻하는 글자가 있는 것이다.
지금도 제주도에는 아래층에 돼지를 키우고 윗층에서 사람이 사는 집을 볼 수가 있다.
2). 궁족의 집은 천정을 둥글게 지었다.
이는 하늘의 형상을 본 딴 것이며 아래단은 정사각형으로 지었다.
그리고 둥근 천장의 꼭데기에는 살아있는 나무를 심었는데 물을 공급하는 기술이 쇠퇴하고
또 고도의 전신 기술이 쇠퇴하면서 살아있는 나무 대신 각목으로 대신하였고
나중에는 각목의 형상을 띤 석조물로 대체하기 되었다.
투루판아스타나 유적지에는 지금도 당시 흙으로 만든 성이 남아있는데
그 형상은 아래층은 방형 위로 올라갈수록 돔의 형상을 하고 있다.
돔은 무너져서 없거나 오래지난 뒤에 기술이 부족해서 돔을 쌓지 못했다.
서양의 르네상스시기에도 설계한 도움을 200년 동안이나 쌓지 못하다가
블루넬 레스키의 천제적인 설계로
피렌체의 산타마리아 델 피오레대 대성당의 도움을 쌓게되었다.
이렇게 도움을 쌓으려는 노력들은 태고시에 이미 있어온 건축양식을
무의식중에 제현하려는 사람들의 노력이다.
티벳, 네팔의 부도와 이슬람의 모스크 등은 그 대표적인 유형이고
몽골이나 북방민족의 탱구리의 집은
파오라는 둥근천막의 중앙에 나무를 심는 유습은 궁을 짓던 흔적으로 보인다.
3). 소巢는 새들의 집을 뜻한다. 따라서 소족들의 집 또는 신전으로 보인다.
이것이 발전되어 지구라트를 만드는데
원래는 지구라트의 정상에는 살아있는 나무를 심었었다.
지구라트는 100개의 계단으로 되어있고 정상까지 물을 대는 장치가 있었다.
즉 강에서 연결된 수로와 지구라트 내부 수로가 정상까지 연결되어있었으며
지구라트 중앙에는 거대한 발전기와 물을 올리기 위한 전동모터가 있었다..
현재 우주와의 교신을 시도하는 사람들 중에는
가장 좋은 수신기로 살아있는 나무를 사용하고 있다. 《식물의 정신세계》참조.
즉 살아있는 나무는 우주에서 날아오는 미세한 전파나
우주인의 의지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그것을 전자 자동기록기에 연결하고 기록표를 해독하면 그 메시지를 해석할 수 있었다.
이 나무를 흔히들 우주목이라고 부르고
《환단고기桓檀古記》나
다른 사서들에서는 웅상雄桑나무라고 부른다.
그러나 이 나무를 이용한 우주와 송수신하는 기술은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여 곧 잊혀지고
나중에는 고성능 안테나로 대신하게 되었다.
수메르어 앤릴의 상형문자는 두 글자 모두 고성능 안테나이다.
그러나 세월이 지나서 우주와 교신하는 모든 기술이 잊혀지고 나서
피라미드는 우주선이 착륙할 때
지형지물로서 사용되었다.
따라서 피라미드 외벽 면을 잘 연마한 화강암으로 붙여서
멀리서보면 반짝거리도록 했다.
또한 그들의 고향별인 시리우스와도 교신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즉 기자의 피라미드 등의 원래의 피라미드는
내부에 거대한 발전시설과 펌프가 있었고 수로가 있었으나
나중에는 전자기록실과 송수신용 발전시설이 있었다.
그리스에서는 우주와 교신하는 우주목을 가운데 심고 주변에 돌무더기를 쌓았다.
그것을 헤르마라고 부른다.
그러나 돌무더기 때문에 나무가 죽는 일이 발생하므로 살아있는 나무대신에
커다란 세운 돌 오벨리스크를 세우기도 했는데 그것을 남근석이라고도 부른다.
이러한 헤르마는 티벳의 오보, 우리나라의 석성황 등 세계 곧곧에 유습이 남아있다.
우주목은 박달나무라고 기록되는데 강길운<비교언어학적 어원사전>>에서는
‘버들’과 ‘박달’의 발음이 매우 비슷하여 ‘박달나무’가 ‘버들나무’라고 한다.
유화부인은 버들 꽃이며 몽고나 백두산, 사막지대에서는 버드나무를 숭배하고
오시리스의 상징도 버드나무이며
수많은 단군들은 버들 궁전에서 살았고
장당경藏唐京에는 버드나무를 많이 심었다고 한다.
거북이
대곡리 반구대에는 엉거주춤 서 있는 새머리의 인물상이 맨 꼭데기에 그려져 있고
주변에는 많은 거북이 그림들이 그려져 있다.
또한 주역에서는 북방은 물로 보고 검정색으로 보며
숫자로는 1을 나타내고 모든 것이 처음 시작하는 것으로 본다.
북방신은 현무玄武로서 나타내는데 그대로 표현하면 검정색의 무이다.
검은 인류 마고麻姑 여신을 나타냄을 알 수가 있다.
현무의 형상으로는 거북이와 뱀이 얽혀있는 모습이다.
즉 다른 4방신들의 형상이 모두 한 마리의 신수로 표현되는데 반하여
이 북방신 현무만은 두 마리의 짐승이 얽혀있다.
이는 마고麻姑여신이
마라와 하라가 합체된 존재인 남녀양성의 존재였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즉 마고麻姑의 동물형상은 거북이로 나타나는데 때로는 뱀으로도 나타난다.
거문고자리에는 ‘셀리악’이라고 부르는 별과 ‘술라팟’이라고 부르는 별이 있는데
이들 모두 아랍어에서 ‘거북이’를 뜻하는 말이다.
9.매미
남성의 성기와 관련되어 매미는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고 본다.
김희용金喜鏞선생님의 의견으로는
매미는 상나라시대 이후 중국의 모든 왕조에서 죽은 자의 입이나
귀 얼굴근처에서 매미조각상이 발견된다고 한다.
매미는 매우 큰소리로 시끄럽게 울므로
마치 잠을 깨우는 자명종 소리처럼 죽은 사람들이 그 소리를 듣고
정신을 차려 깨어나기를 바라는 염원으로 넣었다고 한다.
매미는 그 우는 소리인 맴~맴~에서 유래되었다고 볼 수 있으나
어떤 글자에 'ㅁ'또는 ‘이’를 붙여서
명사를 만드는 경우도 있으니 ‘매昧’라는 별과도 관련이 있다.
《삼국유사三國遺事》와 《환단고기桓檀古記》 <삼성기전하三聖記傳下>
웅녀가 아이 낳기를 위하여 하늘에 빌었다.
조지프캠벨《신의 가면》에는 인도의 말 제의식에서
말로 상징되는 (씨뿌리는 자)와의 결합을
간절히 원하는 왕비가 묘사되어 있다.
사람이 땅위에 번성하기 시작 할 때에 그들에게서 딸들이 태어나니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의 아름다움을 보고 자기들이 좋아하는 모든 자로 아내를 삼는지라.
<창세기6장 1~2절.>
매미는 이슬만 먹고 살므로 하늘의 벌레로 신선을 상징하는 것이었다.
《신선전神仙傳》에 신선 왕평평으로부터 채경蔡經은 해태解 虫兌의 도를 전해받았다.
그것은 매미가 허물을 벗는 법이었다.
만원권 지폐에 세종대왕이 쓰고 있는 모자가 바로 익선관이다.
즉 매미의 날개를 본뜬 모자인데 이는 신선이 되려는 인간의 열망을 표현한 것이다.
2012년 지금은 인간이 모두 우주인으로서 새롭게 태어나려는 시기이다.
즉 채경蔡經의 후손은 인간이 새로운 우주인으로 재탄생하는 이 시기에
인간이 신이 되는 학술을 전달하는 것이다.
그런데 위의 사진을 잘 보자.
남성성기의 불알 부근에 매미가 한 마리 달려있다.
즉 신선(하늘사람들-신들)들의 씨앗인 그들의 정자를 받고 싶은 열망을 표현한 것은 아닐까?
[출처] 마고문명 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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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2012년 지금은 인간이 모두 우주인으로서 새롭게 태어나려는 시기이다
즉 채경蔡經의 후손은 인간이 새로운 우주인으로 재탄생하는 이 시기에
인간이 신이 되는 학술을 전달하는 것이다.
본문 위의 말이 2012년 인간이 새롭게 태어나는 시기라고 했는데,
마야의 달력이 2012년이 마지막으로 되 있다는 글을 본것 같네요.
본문에 마고할미가 체세포 복제로 딸인 궁희 소희를 낳았다고 하는데,
황우석 박사가 체세포 복제기술로,줄기세포를 발견해서,
미국과 호주 기타 국가에 특허로 등록했지요.
황우석 체세포 복제 줄기세포 - 검색
@우전 체세포 복제보다 처녀생식에 근접하지 않을까요?
생명현상 초기 단계가 단성생식입니다.
여담으로 봄날 처녀는 아랫도리에 아침햇살을 받지 말라고
합니다.
이유인 즉슨 빛에너지와 여성의 난자가 만나 배란이
일어날 수도 있다네요.
옛적 김일훈 선생의 신약본초 초안본에서 우연히 읽은
내용입니다.
여담이라 밝혔듯이 입증하라면 못한다 입니다.
@태허루
황우석 박사는 체세포 복제 방식으로 배아줄기세포를 발견했다고 주장하고,
정부는 단성생식으로 배아 줄기세포 발견했다고 주장하네요..
황박사는 자기가 맞으니까 끝까지 주장하겠지요.
우주인이 12동물에게 핵을 꺼내고 체세포 복제를 했다는 말처럼,
언젠가는 기술이 발달하면 진실이 밝혀지겠지요.ㅎ
미국놈들이 단성생식이라고 결론이 나니까 지지한다고 뉴스에 나오네요.
원천기술로 연간 수백조.수천조도 벌수있는 기술이라고 하더만요.
체세포 복제 줄기세포로 특허를 내면 가짜 유대인들은 큰일나겠지요..
아무래도 황박사 말이 맞는거 같아요.
언젠가 재현을 할수있겠지요..
http://cafe.daum.net/sisa-1/f8lD/708
흑피옥과 마고문명 인간창조 5
중간쯤 보면
우주인이 수백만년전 금을 캐러 지구로 내려와서
일꾼들을 구하기 위해 12개 띠의 동물들의 난자를 꺼내고,
자신들의 핵을 집어넣어 체세포 복제해서 태어난 인간이 반인반수라고 설명.
이것이 산해경이나 박제상의 부도지에 나오는 반인반수 글이라고 봄.
이 동영상이 이글을 사실이라는것을 증명한다고 봅니다.
사람들 얼굴형태를 보면
아직도 말상(이문세)개상.호랑이상.소상(문재인) 염소상=양(안철수) 12개 동물의 형태가 남아있지요.
황우석 박사가 세계최초로 개를 복제한 기술이,
위 우주인의 기술이 아닐까 짐작 합니다.
한국인은 사망하면 칠성판에 눕히고 관에 넣어 매장을 하거나 화장을 하지요.
이것은 수만년간 내려온 풍습이라고 봅니다.
한민족은 북두칠성에서 온 민족이라 칠성판에 눕히고 관에 넣겠지요.
영혼은 고향인 북두칠성으로 간다는 뜻이라고 봅니다.
http://cafe.daum.net/sisa-1/qUoc/10
[대담] 우주와 하나되는 숨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