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렸을 적 초등학생때부터 감시를 당하고 있다고 생각 되지만 뇌해킹피해는 중학교 2학년? 1학년 때부터 라고 판단됩니다.
제가 중학교 때 부터 성격과 행실이 바뀌기 시작했어요.
고등학교 때는 마인드컨트롤주파수전파무기에 당해 바보같은 짓을 했었고 감정선을 조작해 화를 냈었습니다.
그것도 제가 기억하기로는 경비실아저씨와 말싸움을 할때..정도만 확신하고 다른 것은 제 이미지를 깎는 행실이였습니다.
그리고 15년도 20살때 뇌해킹과 생체?프로그램 신체전파무기를 당해 까스가 계속 배에 차는 것을 군 제대하고 사회생활하기까지 5~6년간 당했고 그리고 친구들과 있을 때에 뇌해킹을 당해 친구관계를 망가트렸습니다.
그리고 16~17년도에 V2K목소리 카피로 주변 사람과 이간질을 하게하고 군생활에 있어 힘들게 한뒤에 군수도병원으로 가게하고 조현병을 진단받게 한뒤에 인공환청을 조현병 증상인 환청이라고 판단하게한뒤에 생각을 안하고서 전역후에 사회생활에 적응 못하게 뇌해킹으로 인한 감정조작과 인지조작과 의식주입으로 사회생활에 있어 오래 못다니게 했습니다.
저는 조현병인줄알고 본격적으로 당하기 전부터 조현병인줄 알고 생활을 했습니다.
그리고서 22년도 9월말부터 다시들리기 시작했고 이때저는 조현병증상인 환청인줄 알았고 뇌해킹과 감정조작과 생각주입 의식주입을 당했습니다..그것도 현재까지 계속 뇌해킹을 당해왔고 자살시도도 수술할정도의 시도를 했으며 생각조작으로 사람들에게 악소문을 퍼트리고 녹음파일(제가 하는 말이 녹음된다고 거짓소문 실제는 생각이 녹음됨 생각이 말하는 것 처럼 머릿속으로 들림)을 조작하고 제 말이 맞고 사람들이 제 말을 믿으면 가해자들의 가해 사실이 밝혀지니 그런 것 같고 제 이미지를 깎는 이유도 가해사실을 숨기려 제 말이 틀렸다고 하기위해서 이런 악소문을 퍼트리고 있습니다.
이 22년도 되기전까지 17년도부터 근5년간 어머니의 직장도 뺏었고 신체가해와 정신병원을 가게 하는 가해를 했습니다.
경찰과 검찰도 속고 있는 것 같고 연예인,방송인들도 가해자들에게 속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조작된 녹음파일을 보여주고 이간질을 하는 등 가해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이는 것 들리는 것 까지 알고 있고..
핸드폰도 해킹해 주변 사람에게 연락오는 것도 보고 이런것을 적는 것도 다 보고 제 아이디와 핸드폰을 해킹해 이런 글을 적는 것도 수정하거나 삭제 해버리고 있습니다.
녹음 파일을 편집하거나 뇌해킹을 해 생각주입과 의식주입을 통해 제 목소리와 똑같이 카피해 제가 한 생각과 의식인 것 처럼 녹음을 합니다. (저는 이것을 조작이라고 합니다.) 의식과 생각을 주입한뒤에 바로 장비를 끕니다. 그리고 제가 아무 생각을 안할 때에도 가해자들이 안들리는 누군가와 대화를 하는데 조작을 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그리고 조작을 안한다고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서 조작을 안한다고 말하기 위해서 일부로 조작하는 척 아무것도 안들리게 조작을 안하는 척 하고 조작을 할때에는 자연스럽게 하고 있습니다.(제가 눈치를 채면 바로 장비를 꺼버립니다.)
사람들에게는 뇌해킹을 BBI라고 속이고 뇌해킹(마인드컨트롤)전파무기를 여태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제 주변 저를 믿는 지인들은 가해자들이 단도리를 쳤거나 매수했거나 속였으며 이간질을 지속적으로 해왔습니다.
저는 친구를 믿고 가해자들에게 굴복을 했지만 2일 3일정도 굴복을 하고나면 뇌해킹강도를 강하게해 욕을 하게 만들고 속이기 위해 반복하고 있습니다..
가해자들은 제가 어떻게 말할건지 어떻게 생각하는 지를 미리 떠본뒤에 알리바이를 먼저 다 만들어놓고 사람들에게 제 편을 들어주는 척 속이고 있습니다..
저는 너무 억울하고 분통합니다.. 제 주변 지인들도 가해자들에게 속고있는 것이 너무 분통하고 저만 알고 있는 게 사실인데도 억울하게 당하는 것이 너무 분통합니다.
첫댓글
글내용을 수정할까 캡쳐해서 올립니다.
주변지인이 직접 그들이 녹음한 파일을 들었다는것을 확인한적 있습니까?
그 파일을 갖고 있다던가.
주변지인이 직접 표현하기전에는 아니라고생각하는게 맞죠. 주변 지인에게 거짓파일영상이 어떻고 하는 협박은 그들 하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런 짓을 했다면 신고하고 구체적인 증거 있으니 잡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