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렉서스 ES300H 입고되었습니다
오너는 여성분으로 전화 상담을 하실때
차에서 느껴지는 진동을 몸으로 그대로
느끼면서 스트레스가 매우 크다는 말씀을
해주시며 저희에게 작업을 하셨던 지인분의
소개로 신뢰를 갖고 차량을 맡겨주셨다고 해요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순정 오디오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간단한 스피커 튜닝도 요청해 주셨습니다!!
-구성-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파스 165G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AVI 풀레인지 센터 스피커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인스톨 소요 7시간입니다
실내 클리닝 과정에서 오염 물질이 많거나
실내 내장재에서 잡소리가 발생되면
인스톨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렉서스 차량은 대부분 하이브리드인데
참고로 내연기관 차량보다 하이브리드
차량들이 프레임 구조상 진동과 소음이
더 극심하게 유입되는 물리적인 구조입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된 모습
비닐 마감재가 아직도 존재합니다..ㅠㅠ
프레임 구조는 연비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
프레임의 밀도가 얇아 결과적으로 탑승자는
진동과 소음을 강력하게 느끼시는 것입니다!!
렉서스도 소음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프레임으로 시멘트 도료를 잔뜩 뿌려놓았지만
지금과 같은 방법으로는 소음을 개선시킬 수 없습니다!!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올바른 기준의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자동차 방음 누적댓수 1600 대를
작업하였고 음향을 전문으로 다루는 업체입니다
최적화된 데이터와 방음 소재를 이용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엔진으로 인한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부틸 [내열 소재] ES300H
보닛 후드 프레임으로 밀착시켜줍니다!
RS 흡음재를 엔진 커버로 시공하여
엔진 공명 주파수 [가솔린] 38hz 감쇄시켜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노이즈를 제어합니다!!
렉서스 ES300H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서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본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진동과 소음을 억제시킵니다
경량소재로 이루어져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작업 이후에도 냄새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먼저 여성 회원님은 진동에 매우 민감하셔서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하부 프레임으로 시공하여 진동을 억제합니다!!
엑셀레이터 격벽까지 방진 처리를 통해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드라마틱하게 제어합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입니다
사진과 같은 완벽한 실딩 처리를 통해
진동을 확실하게 감쇄시켜 줍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다시 한번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제외하고 전체를 입력합니다!!
시트 프레임의 방음은
특히나 탑승자가 시트에서 느껴지는
진동을 그대로 전달하는 곳으로
사진과 같이 방진 + 방음 시공을 통해
확실하게 절감시키는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RS 방음 소재는 동호회 분들이
가장 신뢰하는 소재입니다
가격만 보시고 저렴한 방음 소재로
작업을 하셨던 분들은 소음이 감쇄되는
만족도가 떨어지고 냄새가 심하게 유입되어
재작업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안타깝게도 재작업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노면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모두 억제시켜 드렸습니다!!
렉서스는 도어 내벽 -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도어에서 물리적인 발생되는 진동
80% 감쇄시켜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 2중 방진 처리!!
뒷 도어도 동일한 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 도어 트림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시공합니다!!
풍절음이 발생되는 저주파수를
필터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어 4개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카오디오 튜닝으로 넘어가볼게요~
순정 오디오 출력 100% 사용하면서
순정 스피커와 간단한 교체 과정을 통해서
최적의 소리를 만들 수 있는 스피커 구성으로
전면에 위치한 5개 스피커가 교체되겠습니다
100% 순정 오디오 형태를 유지하면서
렉서스의 단점은 음향을 확장시키는 작업입니다!!
파스 165G 미드 우퍼를 장착합니다
기술적으로 경량화된 유리섬유 콘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에너지감 확보를 위해 오버로크 실드선을 적용되었고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알루미늄 케이스를 사용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깊은 베이스감을 표현~
소리적으로 가장 큰 변화를
와이드한 레인지로 소리의 확장감이
좋아 소리를 감상하실때 바로 체감됩니다!!
도어 방음과 미드 우퍼의 설치가 진행되었고
조심스럽게 도어트림을 장착시켜 주었습니다!!
고역의 질감..
165G 트위터는 매끄러운 고역의 느낌을 전달합니다
설계구조를 보니 양모 실크돔을 사용하였습니다
귀에 자극이 없고 업체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렉서스 ES300H 트위터의 위치는
대시보드 상단이며 순정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장착됩니다!!
트위터 교체작업이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대시보드 중앙으로 AVI 풀레인지
센터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전 대역을 커버할 수 있는 풀레인지 타입으로
보컬의 정위감과 소리의 디스토션 [일그러짐]
개선시켜 소리의 허리축을 바로 잡아줍니다!!
기술적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AVI 센터스피커는 주변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에 상처를 안주면서
채널 분리도를 향상시켜줍니다
순정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센터 스피커 교체 작업이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저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이 진행되며 검수를 통해
잡소리까지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은
진폭의 변화를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소음 뿐만 아니라 진동까지 확실한 체감이
가능한 최적의 방음 프로그램 입니다!!
소리의 변화..
렉서스는 미드레인지 트위터 타입으로
소리가 어둡고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의 부족했던 부분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스피커 구조물로
동호회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오시면 직접 들어보시고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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