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롤로그 1단계, 잠에서 깨어나기
잠에서 깨어나기 위해서는 자명종시계(+공격력 25, +마력10)가 필요하다.
꿈속에서 구할수있으며 길을 잘 선택해야 얻을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끔은 악몽이라는 길에서 이블슬립(evil_sleep) 이라는 몬스터를 잡고 얻을수 있다. [경험치 +10]
2. 집에서 나서기, 대문 나서기
집에서 나서기 위해서는 아침밥을 먹어야한다.
아침밥을 먹기위해서는 양치, 세수 둘중에 하나라도 해야하는데,,,
양치는 칫솔(+공격력 1) 과 치약(+10쾌감) 이 필요한데.. 근처 문구사에서 구입가능하다.
세수는 세수대야(+공격력 100, +방어력 20) 과 물(+100체력회복)이 필요하다.
그리고 아침밥 (+300 체력회복)을 먹을수있다.
그리고 세수대야는 꼭 챙겨가자
3. 길을 따라 출발, 고난의 길
어떻게든 잠을깨고 학교까지 가는게 목표, 잠을깨기 위해서는 얼음물과 상큼한 아침바람 이 필요하다.
얼음물은 골목길[던전] 에서 초짜조폭 (Lv.32)를 잡고 구할수있다. 신발주머니(+공격력2)로 무난하게 잡을수있다.
상큼한 아침바람은 고수들이 나무를 심어 제공해 주므로 그냥 마시면 된다.
4. 지금부터 진짜 고난, 고난의 역경
잠을깨지 않으면 두목(Lv.52)의 상태이상공격에 2배의 데미지를 입을수 있다.
꼭 잠을깨고 출발하도록 하자
두목은 비교적 잡기 힘든 몬스터로서 괴상한 생김새와 강력한 방어력을 갖춤으로써
물리방어력은 매우 높다고 할수있다.
여기서 세수대야 (+공격력 100)을 사용하면 한방에 잡을수있다.
세수대야는 내구력이 2/2 밖에 안되기 때문에 아껴쓰자.
계속 직진하면서 몬스터를 잡자
5. 길을 선택하라, 운명에 맡긴다
횡단보도, 육교 , 무단횡단의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야 한다
횡단보도를 택했다면 신호등(Lv.2)가 쏘는 초록광선을 맞으면서 돌진해야한다.
신호등이 쏘는 붉은광선은 데미지가 500만이나 되니 조심하자.
육교를 택했다면 현재 가지고있는 스킬 , 헤이스트를 쓰도록 하자.
헤이스트는 육교의 수많은 계단을 오르내리게 할수있는 비장의 전술이다.
육교위에서는 커플(Lv.31)이 있으며 꼭 다 때려잡아야 한다.
무단횡단을 선택하였다면 조금 고달프게 될것이다.
택시(Lv.72), 버스(Lv.91), 트럭 (Lv.93), 승용차 (Lv.74), 대형화물트럭 (Lv.98) 등등이 있는데...
너무 강력하므로 스킬 '파워 풀 오브 헤이스트'를 사용하여 잽싸게 피해가자.
6. 학생들과의 경쟁
학생들은 지각을 눈치채고 스킬 '헤이스트 부스터'를 사용하여 달려간다.
이때 뒤에서 달려오는 날나리 학생(Lv.23), 계주선수 (Lv.43)을 조심해야한다.
이들의 돌진공격은 상상을 초월하므로 잘 피해야 한다.
그리고 가는길에 문구사에 들러 샤프(+공격력 700) 을 사두자
7. 선도와의 공성전
잽싸게 8시 30분내에 학교에 도착했다면 선도와의 전쟁이 남았다.
선도(Lv.121) 은 공격력이 820, 방어력이 1520, 체력이 5000 이므로 피하는게 좋다.
만약 한판 붙게 됬다면
적어도 20명의 선도가 떼거지로 몰려올것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럴때를 대비하여 샤프를 사두지 않았던가. 샤프가 없다면 가방(공격력+420) 을 사용하자.
샤프를 들고있다면 스킬 ( 횡 찌르기[공격력 2300] ) 을 사용하자
가방을 들고있다면 휠윈드 (마력소모: 120, 공격력 2000)를 사용하자.
그리고 대망의 파이널라운드에 맞서게 된다.
8. 선도 부장과의 맞짱
선도 부장은 비교적 체력이 낮다. 그래도 방심하지마라, 공격력만해도 10만 이다.
이럴때 스킬 '힐 레이어 쉴드'를 사용하도록 하자.
모든 공격력을 방어할수는 없지만 그나마 피해를 1/3로 줄일수 있다.
공격할때는 신발주머니,가방의 합세 스킬, 더블 리프어택( 공격력 6000) 이나
샤프,신발주머니의 합세 스킬, 리프 샷 (공격력 9500) 을 쓸수있다.
상태 이상공격 방지용으로 실내화로 바꿔신는게 좋다.
실내화는 전기공격을 방어할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방어구로는 교과서 (국어책, 영어책, 도덕책, 국사책, 과학책) 이 적당하다.
만약 가방속에 지우개가 있다면 지우개 일격필살 스킬, 무한던지기( 공격력 +12, 불쾌지수 +1000000)
를 사용하라.
결국 선도부장은 극도의 스트레스로 터지고 이런저런 아이템을 떨어뜨린다.
9. 방심은 금물, 아직남은 전쟁
이제 남은건 교실로의 직행이다.
그러나 방심치 마라. 담임(Lv.210)은 교실에 이미 들어와 있고 출석을 부르고 있을것이다.
이때 샤프를 사용하는게 좋다.
샤프를 교실문에 세게던져 유리창을 깨뜨리면 담임은 깜짝 놀라며 복도로 나오게 되있다.
그전에 잽싸게 뒷문으로 들어가서 고개를 숙여 숨는다.
동료 아이들이 웃는다면 수면확장가루 (공격력 10, 지속시간 1분)을 터트려라.
수면확장가루는 선도부장을 잡고 얻을수 있다. (이미 얻었을 것이다)
그리고 담임은 다시 교실로 들어오고 아이들은 무슨일 있었나며 두리번 거리게 될것이다.
그때 재빨리 토끼뜀 이동전법 (체력 10소모, 속력 +20km/h)으로 자기 자리로 찾아간다.
10. 대망의 엔딩
이제 담임은 출석을 부르고 교무실로 내려간다.
이제 당신은 이게임의 최후의 승자가 되어있다.
엔딩은 다양하다.
-당신이 선도부장을 잡을때 한번 죽었다면 선도가 당신에게 다시 찾아와서 다시 맞짱뜰것이다.
-당신이 세수대야를 챙기지 않았다면 두목이 조직폭력배를 조성하여 학교에 쳐들어 올것이다.
-당신이 샤프를 안 샀다면 아예 문의 창문을 깰수가 없으므로 실패했다고 보면 된다.
-당신이 토끼뜀 이동전법을 쓰지않았다면 다리에 알베기는건 면 했을것이다.
첫댓글 패스 (조횟수371인데 무플이라 하나 달고갑니다..)
안달아줘도 대는데..ㅡㅡ;
위엣님 삐졌어요어 ?ㅋㅋㅋㅋ
-_-.....
드르륵 드르륵 드르륵 딸깍.
너..무..길.....다..................;;;;;;;;;;;
ㅋㅋㅋㅋㅋ 난 잼있게 읽었는뎅 겜을 좋아하는편이라..ㅋㅋ 근데 누가썼는지 머리잘썼넹 ㅋㅋㅋ
이거 내가올린거잖아!! 오 재탕하셔 주시다니 ㅋㅋ ㄳㄳㄳㄳㄳ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래 웃겨ㅠㅠ
넘길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달아줘도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0- 지각했을때 쓰는방법 좋다. 담임선생님이 나가실때 잽싸게 들어온다니......... 써먹어야지.
바람을 기초하여 쓰신듯???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읽어봤을땐 바람 과 전혀 무관한내용인데요-_-;;
거거 파이널판타지 생각나네 ㅋ
메이플인가요??ㅋㅋ ㅡㅡ;; 헤이스트 ㅋㅋㅋㅋㅋㅋㅋ
지우개 무한 던지기 불쾌지수 +1000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학교는 8시까진데...... 보통 다 그렇지않나? 고등학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