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5월호
1.극단진동의 " 지금해라,목소리를 높여라 " 4월 공연
지난 4월23일 천안 청소년 수련관에서 전국 청소년 관련 교사님들 약500분 과 4월30일 인천 평생학습관에서 약 500명 가량의 인천 신송 중학교 학생들 대상으로 공연이 진행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공연이라 배우들도 정말 설레임과 긴장감으로 공연을 했답니다. 5월과 6월에도 특별공연은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직도 공연을 보지 못하신 분들........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2.극단진동의 신작 오디션
2008년 극단진동 신작
장소 : 대학로 글로브 소극장
제목 : (가제)교복속이야기
2008년 7월 22일 ~ 8월 17일까지
공연 참가배우 오디션 지난 4월28일 진동연습실에서 2008년 극단진동의 신작 오시션을 실시하였습니다. 극단배우들과 외부 오디션신청자들로 오디션을 본만큼 좋은 배우들과 함께 2008년 신작도 좋은 공연으로 태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기대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청소년이 만드는 창의적 뮤지컬
극단 진동의 청소년이 만드는 창의적 뮤지컬 '니꿈은 뭐니?' 가 2008년 서울시 청소년 문화수련활동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뮤지컬 과정은 서울시내 4개 단체에서 진행되게 되는데 약 20여회에 걸쳐 뮤지컬 수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방학기간 뮤지컬 캠프가 진행되고 11월 말에는 청소년 뮤지컬 축제의 형태로 종합 발표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여러곳에서 청소년 뮤지컬을 진행해 달라는 요청이 많았었는데요, 이번에 지원사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단체의 부담없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청소년들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팍팍 터져나오는 뮤지컬 과정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알립니다.!!
빰빠밤빠밤 빰빠밤빠밤 ...
쿵쿵쿵쿵!! 콩그레츄레이션~~~
5월 5일 윤재원
후원회원님이 생일을 맞이하십니다.
모두들 축하해 주세요~~
☞극단 진동의 후원회원이 되어 주세요
극단 진동의 후원회원이 되어 주십시요. 청소년과 소외계층을 위한 연극 작업의 디딤돌을 하나 놓아 주시는 겁니다. 극단 진동의 후원회원이 되어 주십시요. 청소년 및 소외계층 문화예술 활동에 큰 바윗돌이 되어 주시는 겁니다. 이름, 생년월일, 주민번호, 이메일, 연락처, 납부은행 계좌, 납부금액(1만원 이상)만 저희에게 보내면 매월 자동이체 됩니다. 아래의 메일로 보내 주시면 끝이랍니다. 정말 쉬워졌죠? 많은 분들의 후원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극단 진동과 청소년 및 소외계층 연극을 위한 큰 주춧돌이 될 것입니다.^^ ( jeen-dong@hanmail.net )
이상 극단 진동의 2008년 다섯번째소식지였답니다. 다음호에도 더 좋은 소식들로 찾아뵐게요~~ |